놀고 놀고 놀아라!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형들 추석들 잘 보내고 있나?
오늘 형님네 가족이 집에 와서 와인과 회로 추석의 분위기(?)를 물씬 느꼈어.
오랜만에 회를 먹었더니 잠도 안오고 해서 영원한내편님과 함께 이렇게 영화를 보려고 준비중이야.ㅋㅋㅋ

image.png

지금시각이 새벽 2시30분!!
내일 7시 기차를 타러 서울역을 가려면 5시 30분에 일어나야 되는데.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아이랑 둘이서 기차를 타고 가야해서 조금은 걱정이 되지만. 내일 아니 오늘이 조금 걱정되지만 놀고 싶은 욕망이 절제가 안된다. (영원한내편님은 내일 하루만 쉰다고 해서 서울에 남기로 함)

어차피 노트북 가져가니 아이한테 유툽친구 틀어주고 잠이나 자야지.ㅋㅋㅋ
그리고, 고향가면 손녀를 사랑하는 할머니가 계시니.... 난 바로 방에가서 퍼질러 잠이나 자야겠다.ㅋㅋㅋ



 To. 따님


3일동안은 너도 자유다.... 휴대폰, 노트북 니 멋대로 쓰거라~~~~
난 잠이나 잘께~ㅋㅋㅋ



 To. 시댁에 간 형들에게


즐거운 집안일 되세요~!!
난 잠이나 잘께~ㅋㅋㅋ


15.jpg

형들 나 60좀 만들어줘봐.~ㅋㅋㅋ 이거 왜케 힘드니??ㅋㅋㅋㅋ

Sort:  

댓글이 없는거보니 자는중? ㅋㅋㅋ..

형이 댓글단 시간에
아마 시간보고 놀래서 티켓바꾸고 정신없었을껄?ㅋㅋㄱ

영화보고 바로 서울역 가야겠네 ㅋㅋㅋㅋㅋㅋ

늦잠자서 못탈뻔ㅋㅋㅋ
출발시간 바꾼건 안비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거 같았어... ㅋㅋㅋㅋㅋㅋ 우리가 그런 스케쥴을 소화할 수 있는 나이는 아니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으...ㅋㅋㅋ 밖에는 할말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살아있네.. 다행이야 밖에는 할말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자면 일어나기 더 힘드니 아예 안 자기로 한 거?

안자면 술이 안 깰것 같아서 잤는데....
ㅋㅋ 늦어서 티켓 바꿔서 탔어요.ㅋㅋ

환갑잔친가 머지 않으셨군요ㅎㅎㅎ 즐거운 추석되십시오!

일어난 왕자님ㅋㅋㅋ
추석 잘 보내세요!

놀추!! ㅋㅋㄱㅋㄱㄱㄱ

형아 잘 다녀와~!

파겔형 고생이 많아. 부계정을 써야하는거 아냐?

이것 또한 다 지나가리~ ^^
스골형아 고마웡~!

환갑이 빨리 되고 싶다니 허허 곧 따님 결혼한다 하겠네 이사람아
잘 다녀오시게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스팀잇 요즘 다들 환갑이라서 부러워...ㅋㄱ
달달한아부지 형도 이제 2살만 더먹음 되네

형 일어나

ㅋㅋㅋㅋㄱ 형이 댓글 단시간에 잤어ㅋㅋㅋ

ㅎㅎ....언능 고향 앞으로~~

이시간 설역은 롯데리아 커피가 맛있엉 ㅋㅋ
잘다녀와~

롯데리아고 머고 토할때까지 달렸어ㅋㅋ
아이는 목마태우고 짐가방은 들고ㅋㅋㅋ
지금도 콜록콜록!
근데 결국못타서 시간표 바꾸고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6.74
ETH 2581.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