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쏘핫의 사진뿐인 레시피 (#4 식빵과 전자렌지로 피자만들기)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  갓쏘핫의 사진뿐인 레시피 #4 」


| 식빵과 전자렌지로 피자만들기 |





01. 준비물


1. 식빵
2. 스파게티소스
3. 모짜렐라 치즈
4. 토핑(개인취향대로..)

02. 식빵으로 도우 만들기


식빵으로 도우를 만들려면 일단 주걱같은걸로 꾹꾹 눌러주는거야! 아니면 돈가스 만들때 쓰는 망치가 있으면 그걸로 해도 상관없어.ㅋㅋ











03. 스파게티 소스바르기


빡시게 잘 눌러진 식빵도우(?)의 테두리를 잘라줘. 그곳은 맛이 없으니까.ㅋㅋㅋ 그리고 스파게티소스를 골고루 발라주는거야. 스파게티소스에는 양파도 있고 이것저것 다 있으니까.ㅋㅋㅋ 아~~주 좋아.









04. 치즈와 토핑 올리기



 
피자라면 당연히 치즈가 들어가야겠지? 식빵을 전체를 덮을만큼 많은 양의 치즈를 올리고, 원하는 스타일의 토핑을 올려주면 될꺼야. 난 상큼한 파인애플을 사용했어.

05. 전자렌지로 피자 만들기


전자렌지에 완성품을 넣고 2분 30초 정도 돌려주면될꺼야. 전자렌지마다 출력이 다르니까. 상황을 보면서 조절해..ㅋㅋㅋ 우리집이 몇 kw인지 모르겠어.ㅋㅋ




오늘도 맛나게 먹기!!!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일개 회사원의 변태(=변형)과정을 보며

.........관심있는 분야에서 유튜브 채널 한번 열어보고 조금씩 업로드를 해보자

Sort:  

ㅋㅋㅋㅋ 밤에 먹음 살쪄 어여 자 형 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
만들어 먹고 싶지는 않다.
스골형 래시피니 그래도 인정~~~
스골형 한해 고급래시피 막 날려주고
그리고 건강하고 복 많이 받고 바라는일 다 이루길 바래

굿ㅋㅋㅋㅋ날로 먹기 잘하고 있어 ㅎㅎㅎ

간단 맥주 안주로 딱이다 형 ㅎ

g 짜부된
s 식빵
h 한조각으로 만든 스골의 약올림

새로울거 없는 레시핀데 왜 새로워 보일까..@@@

칭따오 맥주??

맥주가 필요할 것 같은데 ?? 안보이네

식빵으로 이렇게 피자를 만들 수 있군요 ^^ 잘 봤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07.73
ETH 2389.3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