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숨이 난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오늘 딸이랑 놀다가 어떤이유인지 삐져서 혼자서 테이블에 앉아서 그림을 그린다.
나는 쇼파에 누워서 구글 스피커에 대고 "친구에게 위로가 되는 노래 틀어줘" 라고 외쳤다.
내가 정말 좋아하던 "이하이의 <한숨>"이라는 노래가 나온다.

듣다보니 은근히 위로가 된다.
그래서 이렇게 형들에게 공유한다.

누군가에겐 위로가 되길 바라며~~

숨을 크게 쉬어봐요
당신의 가슴 양쪽이 저리게
조금은 아파올 때까지
숨을 더 뱉어봐요
당신의 안에 남은 게 없다고
느껴질 때까지
숨이 벅차올라도 괜찮아요
아무도 그댈 탓하진 않아
가끔은 실수해도 돼
누구든 그랬으니까
괜찮다는 말
말뿐인 위로지만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숨이 벅차올라도 괜찮아요
아무도 그댈 탓하진 않아
가끔은 실수해도 돼
누구든 그랬으니까
괜찮다는 말
말뿐인 위로지만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남들 눈엔 힘 빠지는
한숨으로 보일진 몰라도
나는 알고 있죠
작은 한숨 내뱉기도 어려운
하루를 보냈단 걸
이제 다른 생각은 마요
깊이 숨을 쉬어봐요
그대로 내뱉어요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정말 수고했어요

<Songwriters: KIM JONG HYUN / wefreaky>


위로가 되든 안되는 풀봇 놓고가라!!! 한가위니까!!!! 설이네.ㅋㅋㅋㅋ (유니콘피쉬형 고마워) 한숨난다.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보드게임] 방탈출을 보드게임으로 즐기자!

지인이 선물해준 이스케이프덱:폭풍의 실험실을 여자친구와 플레이해보았습니다. 박스 표지만 보면 ...

Sort:  

새해 복 많이 받아랑~

고마워~~~ 창원에서 고기 왜 안사줬어!!

살짝 얹는다.. 한가위라서.. 강강수월래~~

오홋!! 감사감사!! 보팅 게이지를 조정까지 해주는 형 진짜 멋지다!!

ㅋㅋㅋ. 한가위.ㅋㅋㅋㅋㅋ 틀렸네.. 바보네.ㅋㅋㅋ

노래 좋다

명절 신나게 보내랏!!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형도 !!! 명절 잘보내..ㅋㅋ

한가위에 빵빵 터지고^^;;;
즐거운 크리스마수~!!

넵!!! 즐거운 졸업식되세요~ㅋㅋㅋ

저도 요즘 한숨한번 서울까지 날리고싶네요 ^^ 홧팅~~

ㅎㅎㅎㅎㅎ. 얼마나 크게 쉬셔야~.ㅋㅋ

한가위라고 틀려서 반 봇! 골드형 ㅎㅎㅎ

헐.. 호돌박형 그게 킬링포인트라고.ㅋㅋㅋㅋㅋ
나머지 내놔~!!

나 지금 위로가 필요한데 버스라 못듣겠네 ㅋㅋ

버스아저씨한테 틀어달라고 하자~

했지...ㅎㅎ 근데 왜 내리라고 하지??@.@

한... 가위?

형! 설잘보내 !

ㅎㅎㅎㅎ. 의도하지 않았는데.. 결과적으로 의도했어.
이게 다 kr-crazy덕분이야.ㅋㅋ

형도 설잘보내~.ㅋㅋ

위로의 보클하고 가 형ㅋㅋ 난 딸이 없어서 딸의 한숨의 의미는 모르겠지만... 신경 엄청 쓰일거 같네ㅜㅜ

감사감사~ㅋㅋㅋㅋ
하루에도 100번씩 싸웠다가 친구했다그래.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9.13
ETH 2573.3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