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나도 지적 허영심이 있었나보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download.jpg

미술관에 간 수학자라고 진짜 색다른 추론과 방법으로 인체 구성과 황금비같은 공식이 수학 어떤 함수인가 공식에도 거이 비슷하게 있대 그래서 신박해보여서 샀다가 20장도 못읽고 포기했어....

예전에 '정의란 무엇인가' 라는 도서 샀을때도 제목부터가 심장을 울려서 샀다가 보고 라면받침으로 썼는데 부끄럽다.... 종이야 미안해.... 그냥 책으로 사치좀 부렸다고 생각할께애 ㅠㅠㅠ

형들도 허영심 많어? ㅋㅋㅋ

Sort:  

나쁜건 아니자나요? ㅎㅎ
저는 전시회나 미술관을 안가봐서 그런 허영심 좀
키우고 싶네요~

ㅋㅋㅋㅋ넼ㅋㅋ 걍 책으로 사치좀 부렸다 생각하려구요! 움...너무 키우시면 낭비에 대한 죄책감이 들수도있으니 조절 잘하셔요 ㅎㅅㅎ

없을리가...ㅋㅋ 다들 많지ㅋㅋㅋ 머릿말만 읽어도 성공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형ㅋㅋ 머리말이면 합격이지? ㅋㅋㅋ

괜찮아~ 다 그런거지 뭐 ㅎㅎ

ㅋㅋㅋㅋ 고마워 형 위로가 됐어 ㅠ

예전에 나도 이런 책들 산적있는데 이제는 아에 안삼 ㅋㅋㅋ 어차피 안보니깐 ㅠㅠ

ㅋㅋㅋㅋㅋㅋ 형도 그래? 나도 책 좀 더보고 사던가 아니면 안사야겠다 ㅋㅋㅋㅋ ㅠ

나 같은 경우에는
'자본론'이라는 뭔가 간지나는 제목이
끌려서 읽으려다가...
(절래절래)했지 ㅋㅋ

아우;;;; 형 난 국부론 끌려서 샀다가 골방에 썩히고있엌ㅋㅋ

엄청 많아. 걱정하지마, 다들 그러고 사니까 ㅋ

하....에빵누나도 그리 말해주니 찔리는게 덜하냌ㅋㅋ 고마웡 ㅠㅠ ㅋㅋ

어려울수록 졸림도도 올라가지 ㅎㅎㅎㅎ

핑핑 돌더니 혈압과 졸음이 같이오더라 형 ㅋㅋㅋㅋㅋㅋ

도대체 무슨 내용인데
20장도 못이겨낸거야?

무슨 예쁜그림을 위한 비례비율 구조와 설정값...난 미술책인지 의학책인지 해깔리고 혈압이 오르더라고 ㅠㅠ

토닥토닥.... 난 아예 안 샀어...

ㅋㅋㅋㅋㅋㅋㅋ 형처럼 돈아끼는게 차라리 현명한거야!!ㅋㅋ

없을리가 없지.... 기본적으로 책에 대해서는 깔고 들어가지.... 아직도 추의 역사 다 읽지 못하고 있다는.... ㅠㅠ

ㅋㅋㅋㅋ 형도 역사관련도서 사치가 있구낰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9139.79
ETH 2511.97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