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9일 이벤트공지] 몇개나 오를 깡?(9월 18일 결과 포함)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gazua6 years ago

그림1.png

안녕~ 형아들! 마음 편하게 부자되고 싶은 @sdaragon9 "다래곤9"야~
어제는 스팀 안되드라고. ㅡ.ㅡ;; 그래서 하루 밀렸어... 나만 그런거 아니지. ㅠ.ㅠ


[2018년 9월 18일 결과]

첫번째 이벤트 결과: 총 8종목 중 3개 상승, 4개 하락, 1개 보합

두번째 이벤트 결과: 등락이 제일 심한 종목은 보령메디앙스 -1.19%


[당첨 현황]

당첨자(3명): @sesil, @ldsklee, @forecasteem

참가자(3명): @gooddeal, @twinpapa, @virus707

열악한 여건에서도 참가해준 형들 너무 고마워. ^ㅡ^
@forecasteem 형은 처음 참가해줬어. 너무 고마워.


[몇 개나 오를까? 이벤트 참가방법]

이미지에 보이는 종목이 내가 보유한 종목이야.

첫번째 이벤트. 9월 19일 수요일 오르는 종목의 갯수(0개~8개)

두번째 이벤트. 9월 19일 수요일 가장 많이 오르거나 가장 많이 떨어질 거 같은 종목

(예: "7개, 보령메디앙스")

둘다 맞출 필요는 없고, 갯수 맞춘 사람하고, 종목 맞춘사람하고 뽑아서 보팅하러 갈게.

현재 나의 풀보팅 보상은 0.02~0.03을 왔따리 갔다리.

댓글 달아 준 모든 형들한테 갈 꺼니깐 많이 참가해줘~


형들 이건 이벤트지 종목 추천 아니거든. 알지? 따라하면 망해.

종목 책임은 내가 아니라 형들이 지는거야. ^^;;

월요일날 보자~ 마음편하게 부자되는 그날까지 빠잉

Sort: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댓글 감사합니다.

5개, 삼성전자!

이벤트 참가 고마워. ^ㅡ^

4개 보령

이벤트 참가 고마워. ^^

3개 노루

이벤트 참가 고마워. ^ㅡ^~

3개 노루

엥? 두번째? ㅋㅋ

4개,보령메디앙스

이벤트 참가 고마워. ^^~

5개 삼성전자

이벤트 참가 고마워. ^ㅡ^~

감사합니다. 처음 참가했다고 소개도 해주시고ㅎㅎ 힘든 시기를 함께 헤쳐나가봅시다.
걍 대충 찍고 맞췄네요 그리고보니 전 다 맞춘거 아닌가요. 3개 보령이라고 썼던거 같은데ㅋㅋ 이런게 첫끗발이 개끗발이라던데ㅋㅋ 그래도 또 참여해봅니다.

4개 삼전!

맞습니다. 다 맞추셨습니다. 근데 그렇게 꼼꼼한 이벤트는 아니어서요. ㅠ.ㅠ 또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벤트 참가 고마워. ^ㅡ^

3개 보령

이벤트 참가 고마워.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693.34
ETH 3032.06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