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 타고 오시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요즘 구름이 엄청 멋지지
난 지브리의 라퓨타라는 애니를 엄청 좋아하는데
요즘 같은 구름을 보면 저 구름 속 어딘가
진짜 라퓨타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상상을 아직도해 ㅋㅋ

아래 사진은 어제 안산에서
고딩 친구가 찍어서 올려준거야
잘바바~
1530591231229.jpg

주여~ 할뻔;

글고 @tasteem-kr

아침에 테이스팀 글쓰는데
울동네가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구글 주소 검색이 안되는 것 같더라
주소가 없으니까 등록이 안되
어떻게 좀 해줘 ㅡㅜ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방문 감사합니다~

손을 활짝 펴고 계시네요~ (주거주지가 안산이신가요???)
저도 오늘 하늘보면서 이런 저런 동물들 형상들 많이 봤어요~

ㅎㅎ 저는 서울 살구요 친구가 안산쪽에 업무겸 차로
이동하다가 찍은 사진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여~
구름이 아주 멋지네요!!

첨에 봤을때 정말 깜놀~ 아직 준비가 안됬는데 ㅎㅎ;

어머나 정말 주여! 하고 외칠뻔했겠네.

정말로 외침! 아멘 ~ ㅎㅎ

주여 ㅋㅋㅋㅋㅋㅋ 믿습니다

옛주소로 찍으면 될텐데 아님 제일 가까운데 찍어 ㅋㅋㅋ

음.. 그게 다른데 아무데나 해도 안되더라구
뭔가 검색 기능 자체가 문제인것 같던데

와.. 헌금하고 갈께.

형제님 감사합니다~

비가와서 공기가 아침까지 사진처럼 맑더니

점심 시간 이후로 다시 뿌옇게 되더라구요 ㅜ

이 놈의 중국 미세먼지 에효 ㅜㅜ

흐헐 ㅡㅜ
맑은 날씨에 미세먼지인가... 비오며 맑은 공기인가..!

근두운인데?

치키치키차카차카쵸코쵸코쵸~

비올지만 생각하는 메마른 나와는 정 반대의 감성이다 ㅋㅋㅋㅋ

ㅎㅎ 감성 충만~ 비나 눈은 싫지만 구름은 멋지다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36.52
ETH 2558.2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