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 또 스파업 했다. 이제 거지다. 거지야. 그리고 TASTEEM ROAD에 대해서.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스크린샷 2018-05-06 14.57.43.png

안녕. 형 또 스파업 했다. 날씨도 꿀꿀하고, 스파는 너무 부족해서 스파업을 또 해버렸지 뭐야. 솔직히 잘 모르겠어. 네드 이놈 말하는거나 하는거 보면 스팀에 대해서 회의적이기는 한데. 또 댄 이놈이 언제 스팀 2.0을 이오스 위에 올려서 인터페이스 구축하고 하겠어. 빨라야 내년 아니면 내후년이겠지. 댄은 또 이오스 자체적으로도 계속 신경을 써야할거 아냐.

원래 이오스 1000개를 맞출려고 500만원을 뽑았는데, 네드 밋업발 스팀 펌핑을 기대하고 스팀 풀 매수를 때렸다? 그런데 펌핑은 오더라고. 아래로 와서 문제였지.

심하게 물려버렸지 뭐야; 그런데 @otac형이 한 말이 있어. 스팀은 물리면 스파업을 하라고. 그래서 나도 에라 모르겠다 심보로 스파업을 해버렸다.

앞으로 형이 자주 큐레이팅 해줄게. 아, 그리고 난 kr-youth 친구들이랑 같이 TASTEEM ROAD 프로젝트를 하려고 하는데, 지원해줄 형들 있으면 지원좀 해줘봐봐. 나도 테이스팀 로드 때문에(이거 하는 사람 보팅으로 후원해주려고;)거의 전재산을 탕진했다; 그러니까 형들, 특히 고래형들이 좀 잘 봐줘.

내가 TASTEEM ROAD를 하려는 이유는 딱 하나야. STEEM PAY 가맹점을 홍보하고, 스팀페이 가맹점이라는 것을 메리트화 시켜서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게 하는거야. 그리고 스팀잇에서 자영업 하는 형들도 그 메리트를 느껴서 스팀페이를 받아들이게 해서 스팀달러의 확장성을 넓힐려고 하는거거든? 그러니까 형들도 좋게 지켜봐줘

이건 내가 만든 TASTEEM ROAD 커버들이야. 형들도 스팀 가맹점에서 뭐 먹을 때 자유롭게 가져다 써. 다 저작권 없는 사진들로다가 내가 만든거니까.

그럼 이만.

갬ㅇ.001.jpeg

갬ㅇ.002.jpeg

tmtlfhem.001.jpeg

Sort:  

꾸욱

남자다잉

형 인생 뭐 있어? 그냥 지르는거지 뭐!

풀봇 응원했어.

아름다운 형 고마워~ 나도 형을 항상 응원해!

스파업 부럽다 !

sh형도 적금 깨서 확 질러버려~ ㅋㅋㅋ 앗! 난 그나저나 투자자문이 아니니 내 말만 듣고 스파업 하지는 말구! ㅋㅋㅋ

스파업 축하해!!
형, 그리고 지난번에 댓글 쓴건 아무 생각없이 썼는데 기분나빴다면 미안해 ㅠㅠ 진심 아닌거 알지? 여기 있다보니 그런것까지 신경 못 쓴거 같아.
프로젝트 응원할께.
봇,리스팀 하고감~!

아니야 상완형 별로 신경안써~ 형도 빨리 단톡방에서 활발하게 활동했음 좋겠다~ 빨리 친해지자구!

테이스팀 로드 너무 좋은거같다.
나중에 스팀페이 결제매장이 늘어나는데 큰 공헌을 할거같아ㅋㅋ

형, 나 아마 나중에 어떤 후원자분에게 스파 임대 받을 수 있을 거 같아. 그렇게 되면 형이랑 나랑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할 수 있으니까 나름 괜찮을지도?! ㅎㅎ

난 스팀페이를 너무 좋아해서 테이스팀로드 하면 바로 지원할 생각인데ㅎㅎ
형도 스파임대받아서 같이 지원하면 순식간에 스팀페이 매장 늘어날수도 있겠다!

형 같이 든든한 젊은 고래가 있어서 우리 youth그룹이 얼마나 든든한지 몰라. 나도 빨리 형처럼 고래돼서 youth에 큰 기여를 했으면 좋겠어! 언제나 대단하다고 생각해 형.

과찬이지. 그냥 올럭으로 스팀 산 사람이야..
어쨌든 유스가 스팀에 큰 기여를 하게 성장했으면 좋겠다!

그러게! 사실 SNS는 20대가 핵심인데 말이야. 앞으로 열일하자구! ㅎㅎ

역시 스파는 깡으로 하는거지 오졌다 형

맞아 형. 스팀의 미래가치가 또 있으니까. 그냥 가즈아 하는거지 뭐~

스파업 축하합니다.
저도 스팀이 물려있는데 스파업할까 고민해보네요.^^

형. 가주아는 원래 반말인 거 몰라? ㅋㅋㅋ 형도 그냥 확 스파업 해버려~~~ ㅋㅋ

스파업 축하해
즐겁게 스팀잇 하구~

고마어 형~ 형도 즐겁게 스팀잇 하즈아~

이번엔 스펠링 안틀렀네! 스파업했으니까 보팅 베풀수잇게 테이스팀로드 동참할게 ㅋㅋㅋ

이번엔 제대로 고쳤지! 피기형도 테이스팀로드 자주해줘~ 때론 같이 좀 하즈아구~~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004.21
ETH 2441.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