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형 또 스파업 했다. 이제 거지다. 거지야. 그리고 TASTEEM ROAD에 대해서.

in #kr-gazua6 years ago

테이스팀 로드 너무 좋은거같다.
나중에 스팀페이 결제매장이 늘어나는데 큰 공헌을 할거같아ㅋㅋ

Sort:  

형, 나 아마 나중에 어떤 후원자분에게 스파 임대 받을 수 있을 거 같아. 그렇게 되면 형이랑 나랑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할 수 있으니까 나름 괜찮을지도?! ㅎㅎ

난 스팀페이를 너무 좋아해서 테이스팀로드 하면 바로 지원할 생각인데ㅎㅎ
형도 스파임대받아서 같이 지원하면 순식간에 스팀페이 매장 늘어날수도 있겠다!

형 같이 든든한 젊은 고래가 있어서 우리 youth그룹이 얼마나 든든한지 몰라. 나도 빨리 형처럼 고래돼서 youth에 큰 기여를 했으면 좋겠어! 언제나 대단하다고 생각해 형.

과찬이지. 그냥 올럭으로 스팀 산 사람이야..
어쨌든 유스가 스팀에 큰 기여를 하게 성장했으면 좋겠다!

그러게! 사실 SNS는 20대가 핵심인데 말이야. 앞으로 열일하자구!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486.70
ETH 2415.1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