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나 스팀잇 너무 날로 먹는 거 같애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형 누나들.
난 51렙 쪼렙이야.
내가 스팀잇을 시작하고 한 달 정도는 정말 너무 바빴어.
댓글 다느라고 하루에 두세 시간밖에 못 잤단 말이지.
내 글에 달린 댓글에 대댓글 달고
댓글 쓴 사람 블로그 가서 글 읽고 댓글 달았거든.
달아야 할 댓글이 너무 많아서 3일치씩 밀리면 또 잠 안 자고 댓글 달았어.
스팀잇 하다가 과로사 할 지경이었지.

근데 요즘 너무 한가해.
달아야 할 댓글이 적어서 안 밀려.
보팅도 1/4토막쯤 난 거 같아.
댓글 달다가 잠도 못자고 힘들었는데
이제 너무 편해.
편해진 거니까 좋은 현상이지?
와우~~~
나 스팀잇 너무 날로 먹는 거 같아.

Sort:  

편하게 즐기는게 좋은거지ㅋㅋ 너무과해도안되

너무 편해. ㅎㅎㅎㅎㅎ

댓글이 얼마나 많았으면 잠도 못 잘 정도로?
자랑인거지? ㅋㅋ

음... 글 하나에 기본 10~20개???
요즘은 4토막쯤 났어. ㅎㅎㅎ

과로사 ㅋㅋ 마스터키는 반드시 가족이 알 수 있는곳에...

ㅋㅋ 재산은 스달로

대박이네! ㅋㅋㅋㅋㅋ

재산은 스달롴ㅋㅋㅋ

ㅋㅋㅋㅋㅋ

과로로 죽는것 보단 날것 맛있게 먹는게 좋지 ㅋ
요즘 진짜 글이 팍 줄었네~주말꺼는 진짜 거의다 읽은거 같아ㅎ

글 올라오는 양이 줄었어. ㅠㅠ

고마워. ^^

이게 뭐 일하는것도 아닌데 ㅋㅋㅋ
날로 먹고 자시고 할게 있나
SNS잖아?
일로 생각하지마~

일은 아니고,,, 투자라고 생각해. ^^

형아 난 회사에서 일해야 하는데 스팀잇하고 있어 큰일이야 ㅠㅠ

나도 일 안 하고 스팀잇 하고 있을 때가 간혹 있어. 큰일이야. ㅠㅠ

아, 왠지 내가 글 쓰면 너무 자주 와주더라...
덜 와도 되니 적당히 쉬어 가며 하자.
글타고 나 잊지는 말고, 엉? 형아...

요즘 댓글 달 시간이 너무 많아.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2
BTC 60880.00
ETH 2626.5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