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뉴발형에게 죽음을

뉴위즈형아는 왜 뉴발이야?

@newiz
사실 나도 잘몰라 ㅎㅎ;;
어쩌다보니 그렇게 불렀어
본인이 대답바랍니다. 뉴발님

아...내가 생각하던 게 아니구나ㅎㅎ
다행이다ㅎㅎㅎ

뭔 생각을 했길랭ㅎㅎ?

응 아니야...ㅎㅎㅎㅎㅎ;;;;
미파형이 생각하는 거 그거 아니야!!

.....?뭘까....

안녕하세요 르캉님^-^
그러게요 뭘까요!!
하하;;;

뭘까ㅎ?

ㅠㅠ 넘어가주는 아량 좀...ㅎㅎㅎ

아...제발...겨우 마무리되고 있었는데..

뭐지 궁금ㅋㅋㅋ

맨발.. 거지팸을 잊었군

ㅎㅎㅎㅎ 거지팸 멤버에서 내가 '맨발' 역할 당첨됐거든 ㅎㅎㅎㅎ
그래서 뉴위즈 + 맨발 = 뉴발 ㅋㅋㅋ 언젠가부터 거지팸 사이에서 그렇게 불려지고 있어 디엘형ㅠㅠ ㅎㅎㅎ

빨리 왔어야지!!
ㅠㅠ
왜 이제 온 거야 뉴발형..
ㅎㅎㅎㅎㅎ

프로 지옥러는 다운보팅이 약입니다. 동참하세요 ㅋ

세계를 멸할여자다. 꺄아아아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677.48
ETH 2329.0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