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버 삽질일기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img_20170210084312_51d2e7c3.jpg

<인형뽑기 라이브방송>

07월20일쯤 대대적인 인형뽑기 방송을 계획함
일단 방송장비로 셀카봉과 마스크를 구입
뽑기방사장 동의를 구하고 셀카봉에 장착한 폰으로 유투버 생중계를 시도하였으나 개판됨
카메라초점 쓰레기로 잡히고 어지러움 까지유발
심지어 얼굴도 쓰레기로 잡힘
테스트로 2~3번 방송후 "아 이건 노답이구나" 라는 생각에 때려침
애초에 카메라맨을 여러 섭외했으나 ㅎㅎㅎ 전부 부결됨 ㅎㅎㅎ
리얼로다가 이마핏대 섰음
그리고 방송용으로 산 마스크가 생각보다 더움 뒤질뻔..
해당 방송은 날이 시원해지면 다시 할예정.


5ae70d6a1e000043008e401a.jpeg

<겜방송>

제 2의 풍월량을 꿈꾸며 트위치에서 배그시험방송을 진행함
그렇게 생방을 키고 20분가량 했더니 드디어 한명이 들어옴!
너무 반가운 마음에 "안녕하세요~!!" 했는데 나보고 목소리 구리다고함 ㅎㅎㅎㅎ
빡돌아서 그즉시 강퇴시킴ㅎㅎ 그리고 그 이후 1명도 안들어옴 ㅎㅎㅎ
무엇보다 렉이오짐
겜하는데 무리는 없으나 트위치화면으로는 프레임저하가 지옥수준
애초에 원컴으로 방송하는게 불가능이였음
이것은 캡처보드+방송용컴1대를 더 구매하고 재도전할 예정


n-KIM-JONGUN-628x314.jpg

<캠방>

본인 말빨이 지옥이니 그 컨셉으로 방송을 하면 재밌을꺼 같다라는 생각에 테스트방송을 해봄
이건 라이브로 킨건 아니고 그냥 틱톡이나 비디오 녹화로 스스로를 찍고 아무말 대잔치를 해봤음
녹화된 화면을 확인해보는데 역겨워 디질뻔 우-웩
원래 못생긴 얼굴은 화면에서 더욱 지옥으로 변했고 나름 토크한다고 말하던건 꼭 일찐들이 강제로 발표내보낸 찐따마냥 어버버버버 거리고 있음
누가 볼까 두려워 모든 영상은 영구삭제 완료
그래도 캠방 미련이 남아서 현재 캠하나 구매하고 배송기다리는중 ㅎㅎㅎㅎㅎ
이건 조만간 다시 재도전할 예정

21.jpg

<편집>

유투버 구독자라도 늘려볼 생각으로 본인이 겜한걸 편집할 뱁믹스라는 프로그램을 한달정액 끊음(44,000원)
그리고 편집이라는 지옥의 작업에 대해 깨달음 ㅎㅎ
이건 진짜 미친작업임 ㅎㅎㅎ
리얼로다가 노가다계의 끝판왕중 하나로 손꼽힘
처음 제작한 영상이 내가 포스팅한 다크소울3 초반 1분 ?플레이한 영상인데 이 멍청한거 하나 만드는데 한시간이 넘게 걸림 ㅎㅎㅎㅎ
결과는? 조회수 17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심지어 영상자체가 노잼임 ㅎㅎㅎㅎ
그래도 굴하지 않고 최근 뉴발형+라푼젤을 섞어 뉴발형찬가를 하나 만들었는데 저작권이 걸렸는지 5시간만에 영상삭제됨 ㅎㅎㅎ
먼저 유투버를 하고 계시던 읍읍님 말로는 채널 안날라간걸 다행으로 알라고함 ㅎㅎㅎㅎ
이것도 지금 미련이 계속남아서 라라랜드,어벤져스등을 패러디 할 생각임 ㅎㅎㅎㅎㅎㅎ짤리던말던 이젠 자포자기 ㅎㅎㅎ

1줄요약= 44,000원 버림


그리고 지금까지 현재진행형임
조만간 캠 오고 캡쳐보드사면 다시 방팔예정 ㅎㅎㅎ
시청자수 30명이 첫목표고
그 다음은 30만명이 목표다.
ㅎㅎㅎ 아직 채널은 비밀임 (스팀잇에도 몇사람만 알고있음)
추후에 더 커지면 스팀잇에도 채널 오픈할테니 많이들 구경와주셈

Sort:  

aaron2020jeju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aron2020jeju님의 [kr-gazua] 금요일, 제주

...야
그래서 오늘도
모두들
해피스팀라이프

Thanks mipha/center>

from aaron2020jeju, 2018, Jeju</...

왜 44,000원이지.. 셀카봉이랑 마스크값은...
그리고 앞으로의 예상 지출(캡처보드+방송용컴1대)은 철철철....

안망하면되지ㅎㅎㅎ!

성공기원!

행복한 오후되세요...^^^

마스크 꼭 껴야 함?ㅋㅋ돈 아끼장~

돈내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 미파형 열일하네

돈좀줘 ㅎㅎㅎㅎ

나두없으... 8ㅅ8

ㅋㅋㅋ응원하는 의미로 풀보팅함.
성공하면 스팀잇 광고도 좀 하고.ㅋㅋㅋㅋ

유튜브 어렵지?

ㅎㅎㅎㅎ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유투버뿐만 아니라 제 삶이 어려워지고있음 ㅎㅎㅎ

momoggo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omoggo님의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스티미언 분들의 소중한 뉴비 분들을 위한 조언 큐레이팅

...과 맛집 포스팅으로 시작하시면 글 쓰기가 조금 쉬우실 겁니다.

zzing님###
mipha 조심하면 됩니다.

stylegold님 : mipha를 따라하면 됩니다.ㅋ

기다리고 있을께요.^^
리스팀 고마워요 ㅎ

광동이 너무 귀여워여 ㅋㅋ

나도 유튜브 할거야!

형 돈좀주라 ㅎㅎ

생방 언제하끄야

epitt925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pitt925님의 [허언증 가즈아 #9] 사무실에 있는 사나운 돼지와 혈투를 벌인 썰(못 믿는 사람들이 있어서 위험을 무릅쓰고 돼지발톱 인증샷까지 찍음)

Thanks to mipha

안녕 형들~ 오늘도 직장에서 생존하기 위해 사투를 벌이고 있는 파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64.93
ETH 2468.3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