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오늘 날씨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미세먼지도 없고 너무 좋다 ㅜㅜ

얼마만의 화창한 날씨인지...

대신에 자외선이 쎄대!!!!!

선크림 잘 바르고 다녀!!!

코인시장도 화창했으면 좋겠다😀

형 누나들 주말 재밌게 놀다오자~~~!

Sort:  

하늘이 너무 화창하니 좋더라구요 어디 놀러가기좋은

날씨 완전 좋더라구요~~~~~!

형도 굿 주말 보내
오늘날씨 정말 구름한점 없다~ㅋㅋ

날씨 정말 최고였다....

스팀 오르니 기분업 두배~

헛 스팀도 올랐었다니~ 내일도 날씨와 함께 이런 분위기 이길😀

공기 너무 좋아 공룡형도 좋은 하루보내~~^^

스프링형도 남은 주말 잘 보내!!!😀

오늘 외출 했었는데 날씨 너무 좋았음!! ㅋㅋ

맞아 오늘 날씨 최고였어... 항상 이랬으면 ㅜㅜ

공룡형도 재밌게 보내!!!!
오늘 건물 청소했더니 ㅜㅜ 엄청 더워서 죽는줄 알았어 ㅎㅎㅎ

저녁에는 쌀쌀하던데?!? 우부형 고생 많이했네 ㅜㅜ
남은 주말 잘보내!!!

진짜 광합성하기 좋은 날씨네요 코인시장도 오늘 날씨같았으면ㅋㅋ

날씨 너무 좋아요~~ 코인시장도 금방 갑니다!!!!

주말 잘보내세요! 코인시장도 가즈아! :)

두문킴님도 주말 잘 보내세요😀 가즈아!!!

오늘 정말 날씨가 끝내줬지

덕분에 아들과 신나게 놀다왔어

내일도 날씨 오늘만 같았으면 좋겠다

신나는 일요일 보내~

You received 18.49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5.20. Congrats!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