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자판기

in #kr-gazua6 years ago

오늘 학식먹고 잠깐 친구가 학교에 생긴

화장품 매장 보재서 갔는데

새로운 화장품 기계가 생겨있네!!!

신기하당..

IMG_20180516_152658515.jpg

자판기처럼 화장품이 나온다 신기하다..

나 군대 있을때는 피자자판기도 있었다는데

못본게 아쉽다 ㅜㅜ

나는 이런거 처음 보는데 형 누나들은 본적있어..?

Sort:  

헐 이제 별걸...?
신기하니까 보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넘 신기하다...
자판기 기술의 발전은 어디까지 가려는지

읍어~~~~ 신기하네

완전 신기하당..

화장품 판매기는 여기서 처음보네요ㅋㅋㅋ 꽃다발 판매기는 봤는데ㅋㅋㅋ

저도 꽃다발은 봤는데.. 화장품은 첨 봤어요

허 진짜 ㅋㅋㅋㅋ 하기사 화장품은 고급류말고도 자판기로도 팔만한것들도 있을테니 인건비를 아낀다는 차원에선 괜찬은 생각인듯?

차라리 기계가 나을수도..

별개 다 있군... 신기하넹 ㅋㅋ

요새 세상이 넘 신기해~

저게 학교에 있는거야? 와 엄청 신기하다!!
여성분들이 정말 급할때는 사서 쓸거 같다!!
공룡형 ^^맛나는 저녁먹어 ㅎㅎ

우리학교에 있는거야! 상술이 대단하다..
우부형도 저녁 맛있게 먹어!!

급하게 화장해야되거나, 수정해야되는데 화장품 깨먹은 애들 은근히 많을건데 잘 노린거...

크.. 역시 기업들이 똑똑하다 이런 상술도 노리고 그걸 캐치한 제이미형도 역시!!!!

첨 보는데 신기하당 그리고 자판기 디자인이
심플하고 고급스러워~ 공룡 오늘도 수고했어 ㅎ

스프링 형도 수고했어~ 편안한 밤 보내!!

아니 못봤어~^^

너무나 신기한것..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401.35
ETH 3900.35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