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감]2018년 5월 제3회 zzing그리기(>_<) 대회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sorry.JPG

Sort:  

손발잘맞는찡타

숟가락 얹어봅니다.
마감에 쫓기는 몸이라 펜타블렛 가지고 올 마음의 여유가 부족해서 마우스패드로 그렸습니다.
이미 다양한 합장이 나왔기에 손과 발을 마주해보았습니다.
찡자님 은혜를 이따구로 갚아서 송구스럽습니다. m(_ _)m

대박ㅋㅋ마우스로 이런 고퀄리티를 뽑아내시는군요
ㅋㅋㅋㅋ참가응해주셔서 감사해영ㅋㅋ

캐릭터 응용편까지 등장하다니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찡자가 아주 노안으로 잘 나왔습니다~
뭔가 레스링 기술을 거는것 같기도 하고 아주 좋습니다~ 껄껄~~

그런데 이런 걸작을 어떻게 삽시간에 그립니까? 사전에 주제 유출된거 아님??? @zzing 자는 해명바랍니다. 대회 주제 사전 유출은 명백한! 어뷰징입니다!!

^^그림잘그리는분들은 이십분?정도만에
뚝딱하십니다 답변되셨길 감사합니다

그림을 잘 그리는 것은 명백한! 어뷰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억울합니다.

아 키위 왜케 빨라ㅋㅋㅋ
찡이 남자같고 시타가 여자같기도 ㅎㅎ

키득키득 이분 상상력 쩝니당

푸하하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씡ㅋㅋㅋㅋㅋㅋ
이걸 또 어떻게 이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사평 - 예수 같기도 하고 부처 같기도 한, 시대에 다시 없을 콜라보레이션. 합장이란 서로의 두손을 마주 모음으로 가능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파격적인 작품이다.

스팀 대통룡 포스터 감인데요 ㅎㅎㅎ 아놬 ㅋㅋㅋ

대박!!!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보는 순간 형이 1등이라는 생각밖에 안드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