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베타팩 같이쪼아 보아요~~ 이벤트 종료 [당첨발표]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이벤트맨 카카야~~
아 이젠 이 말도 못쓰겠군. ㅋ
이벤트 꺼리가 다 떨어졌어.
스롯으로 많이 아니 그래도 많이(150스팀)을
나려서 ㅋㅋ 복구를 위한 포스팅은 열심히 써야돼.

이젠 남은건 얼마 안돼는 스파뿐이 없네.
스파가 너무 내려가서 현재 조금 쉬는중^^

카드도 잘 안팔려,, 다 최근 최저가로 내놨는데
자꾸 최저가가 떨어지는 느낌

스몬자체 토너먼트가 나오면 카드가 좀 팔릴려나
카드사는 형들은 내아이디로 된것좀 골라서 사가 ㅋㅋㅋ

자 그럼 베타팩 10팩나눔 4차결과 발표할께

행운의 주인공은~~


당첨행님들 댓글은
GOMCAM 20190224_0030420454.png
이 형님은 스팀잇에 대표애주가~~ ㅋㅋㅋ 와이프한테 맡기는 아주 착한
마음으로 당첨!! 스팀잇에 알콜가족이 3명있어. 내가 맘데로 정했는데
이 행님이 회장님 , 그리고 술하곤 거리가 멀꺼라 새각하는 @mimistar 누님이 부회장,
나 행동대장 ㅋㅋㅋ 알콜가족 조만간 창단식을 할 예정임.
땡기는 형들은 맘준비하고 있어^^ 특혜는 없고 포스팅에 술을 꼭 올려야돼^^


GOMCAM 20190224_0031520392.png
이 행님은 노려봐서 무서워서 당첨^^
오랜만에 참여한 기억인데 참여하자 마자 당첨^^
주사위 던지는 꾸준함이 주사위 당첨 별로 상관없어 ㅋㅋ


GOMCAM 20190224_0032350204.png
스골형은 행님들이 다 잘알지,, 이 형이 나 대문 2개 만들어 줬는데 한번 썼어
그리고 고이 저장했지,,, 맨정신엔 그 대문못써,, 되지게 욕먹어 ㅋㅋㅋ
앙대용 이런 안되는 유머를 써서 당첨^^


GOMCAM 20190224_0033030282.png
이 형님은 순수한 영혼같은 형님이지,, 늦게 스몬계에 발 담그고 열열스몬중이야
ㅋㅋ 잘못한거 있는 막 자신납세도 하고,, 그냥 포스팅을 보면 참 선한형님이다~~
그래서 당첨된듯..


당첨은 이런 특징이 있어야 담첨된다구!!!
말도 안돼는 소리,, 그냥 운이야,, 주사위 만든 아버지도
@wonsama 행님도 잘 당첨이 안되더라구... ㅋㅋㅋ

아이구~~ 이벤트 꺼리가 없으니 주저리 주저리 떠들고 있네.
이번 시즌 끝나도 이벤트는 힘들듯,, 베타펙 받을 자신이 없어

열심히 덱 공부중이니 토너먼트에서 몇번 쬐끔 먹을수
있을지도,, 그럼 한번 더 스몬이벤트는진행

#잡설 XXX 좋은 이야기

잡설이라고 안하기로 했어,, 좋은 이야기로 긍정적인 표현을
쓰기로 했지.. 요즘 10만스파가 정말 땡겨서 죽겠어
나중엔 사려면 엄청 들어가야 하는디...
분위기 봐선 년말에 한방 뜰거 같은데 --- 나 따라하면 안돼,

#이벤트

그냥가기 섭섭하잖아,, 내가 이 포스팅 끝나고
일퀘를 할꺼야,, 뭐가 나올질 나도 몰라
하지만 그 중에 제일 좋은녀석으로 3장을
내주사위 보다 높고 ,가까운수를 기준으로 발송할께.
그동안 이벤트 참여해줘서 고맙고 재밌었어,
#wdice 이거 붙이면 돼
내일밤 시간날때 추첨~~

그럼 다음 이벤트까지 이벤트맨 카카는 안뇽~~~
내일 아침 7km 걷기 활동이 있어 ,,
오랜만에 운동좀 할까.. 빨리 일퀘 끝내고 자야지~~

고맙고,, 사랑하고,, 축복해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kibumh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4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중국생활] #40 아침부터 7km를 걸었더니 아프다,,, from @kibumh

까까형 고마워요~~^^스몬 접하니 베타카드가 ㅎㅎ 바로 달려와야 했는데 토너먼트가 생겨서 신청도 하고 부기님이 설명해줘서 신청하고 오느라 좀 늦었네 좋은거 먹고 잘 쓸께 즐거운 일요일 보내 형아~ㅎ

일요일 간만에 운동하고 쪽 뻗어야 한는데
스팀에 스몬으로 책상에서~~~
형도 즐거운 주말 되세용

미미별님이 부회장이라니..
^^'''

네 잘모르셨겠지만 술을 엄청 좋아하십니다.
포스팅과 댓글을 잘 보시면
충분히 부회장 자격이~~ ㅋㅋㅋ

아싸!! 형 고마워고마워!!

ㅋㅋㅋ 좋은거 나와라

그냥가기 섭섭해서 굴린당~
#wdice

@twinpapa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8 이(가) 나왔습니다.
57차 스몬 이벤트 결과 및 58차 리워드카드 이벤트! from @twinpapa

내가 부회장이라니 투럽맘님 안믿으시자나ㅎㅎ
디클릭 광고 약 파는 곳이네 동료가 되줄까 말까..ㅎ
#wdice

@mimistar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5 이(가) 나왔습니다.

그럼 미미님이 설명을 해줘애줘 ㅋㅋㅋ
부회장님.^^

저도 주사위 그냥 한번 굴려봅니다.
#wdi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ldskle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3 이(가) 나왔습니다.
벽골제 단야각 from @ldsklee

카카 형아 10만 스파 강추! ㅎㅎ

돈이 없쩡 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해용

주사위 굴려봅니다~

#wdice

@kstop1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3 이(가) 나왔습니다.
[Dclick] 2월 24일 세계 주요도시 날씨 from @kstop1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376.09
ETH 2692.84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