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가구 제작] 내 첫 작품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형 누나들!!!
나 가즈아태그 빠져드는 거 같애... ;;;
매번 반말하면 버르장머리 없어 보일텐데.........

연재 시작이니까 이해해줘~~~ㅋㅋㅋ
좀전에 내 다른 글 본 형들은 알겠지만 오늘 연재시작을 알리는 날로 잡고 포스팅 좀 많이 할꺼라 ㅋㅋㅋㅋ
글도 그냥 생각 나는대로 빨리빨리 쓰고 식당도 도와주러 가야되서...ㅋㅋㅋ

암튼 좀전에는 라떼아트 연재 시작을 알렸고 이번엔 DIY 가구 제작 연재 시작을 알리려고!!

@lucky2 님이 만드신 네이버카페 <스팀잇으로 돈벌기>(참고포스팅) 에서 소개할때 썼는데 @bbooaae 형이 관심 보여줘서...ㅋㅋ
또 아트퍼니처 하시는 @soonhh 형도 궁금해 해서....
@soonhh 형!! 우리는 그냥 있는 손재주로 대충 만드는 거라고 전문가 아니라고 말했다~~~ㅋㅋㅋ
아버지께서 취미로 시작하신 diy 제작을 태국와서 작업도구들 하나씩 구입하시면서 아마추어급으로 가구제작해서 판매도 하고 그래~

암튼 그럼 오늘은 그냥 내가 제일 처음 만든 가구 두개 보여줄께~~
만드는 과정이나 여러 방면에서 찍은 사진들을 보여줘야 되는데 그때는 내가 블로그를 할 줄은 전혀 생각도 못했었던지라... 사진이 없다..ㅋㅋㅋ
무보정, 막사진 투척!!! ㅋㅋㅋㅋ

first-diy-closet.jpg

first-diy-desk.jpg

일단 오늘은 그냥 시작부터 알리려고 막 빠르게 포스팅했어~~
이해해줘~~

다음 부터는 고퀄의 포스팅으로 할께... 능력도 없으면서....ㅋㅋㅋ

아몰랑!!!
@zzing 님 욕하러 오겠지?ㅋㅋㅋ

Jp.jpg
art work by @pimpawee

Sort:  

가즈아에선 무보정도 환영받지! ㅎㅎㅎ 목공 잘하는 사람 보면 부러워.

가즈아라 무보정 환영인가???ㅋㅋ
고마워 형~~!! :)

형도 잘 만드는걸..
집안에 필요한걸.. 요구조건에 맞게 제대로 만드는게 어려운거 같아.
이걸 보면 이게 좋고, 저걸 보면 저게 좋아 보이고..

판매도 하는 걸보니 아버지께서도 잘 만드시나봐..

부모님과 이것 저것 같이 할 수 있다는 게 좋아 보이네

흠.... 남들은 좋아보인다고 하는데 난 왠지 부모님께 빌붙어 있는 것 같은 느낌이라 싫어해...ㅋㅋㅋ
그래서 이것저것 시도해보고 있는데 참....ㅋ

암튼 내가 주문 받아서 하는 것도 있고 부모님께서 주문 받아서 하는 것도 있고 :)
앞으로 가구들 재밌게 봐죠 형~ :)

이 형도 알고 봤더니 금손일세... 영어도 잘하더니 손재주도 좋아 !

나 영어 못하는데....ㅋㅋㅋㅋ
손재주는.... 쫌...?? 훗!! :)
고마워 형~~~~!!! :)

네....? 처음만드신 거라구요...?ㅋㅋ

네.....??? 처음 만든 것 같은데요....????ㅋㅋㅋㅋㅋ
손재주가 쫌~~~~~~ㅋㅋㅋㅋㅋㅋ
걍 뭐 만드는 거 좋아하다 보니까 만들게 됐네요 :)

오 두번째꺼 짱!

ㅋㅋㅋㅋ 고마워!!! :)

한국으로 배송 되남? ㅎㅎㅎㅎ

ㅋㅋㅋㅋ 이케아마냥 조립식으로 만들어서 보내줄까???ㅋㅋㅋ
스달로 결제하고!!!!
배송비가 얼마가 나올까....ㅋㅋㅋㅋㅋㅋㅋ

응 선불로하자 ㅎㅎㅎㅎ 형고마워

내가 자꾸 일을 키우는 거 같애 형 ㅋㅋㅋㅋㅋㅋㅋㅋ

크ㅡ ㅋㅋㅋㅋ이거 ㅋㅋㅋ작품인데여?

ㅋㅋㅋㅋㅋ 작품이라하면 안되나....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내 첫 “물건” 이라 해야하나.....ㅋㅋㅋㅋㅋㅋ

크크 가즈아 나도 너무 좋아..
근데 또 매력적인 태그가 있어~
kr-c 로 시작하는건데 내가 요즘 많이 달고 있는거야.ㅋㅋ

알고있어~~~~
근데 아직 거기까지 가기는 내가 가즈아에도 적응 단계라 ㅋㅋㅋㅋ
좀만 기다려 형~ 금방 kr-c 태그도 갈께 ㅋㅋㅋㅋㅋ

ㅎㅎ. 경쟁자가 한명더 생겼구만.ㅋㅋ

올. 형아 금손이네. ㅎㅎㅎㅎ

나도 금손 가즈아~~!!! ㅋㅋㅋ

이미 금손. 짱짱맨 ㅎㅎㅎ

손재주가 많으시네요^^

코딩이 제일 하고 싶은데 제일 하고 싶은거엔 손재주가 없네요 ㅋㅋ
그건 머리재주라 어렵습니다...ㅜㅜ

코딩이 머리를 사용하긴 하는데 가구 제작하는 것과 큰 차이는 없다고 생각해요. 무엇을 만드는 모든 작업이 익숙해지기 전에는 어렵지만, 익숙해지면 쉬워지죠.ㅎㅎ
그리고 난이도가 높은 작업들은 많은 경험과 숙련도가 필요하죠. 코딩도 마찬가지에요.^^
코딩을 쉬운것부터 시작해보세요. 덧셈 뺄셈만 할 수 있으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진짜 시작하겠습니다. ㅋㅋㅋ
동기부여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53.64
ETH 2425.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