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연습 서른둘째날 + 끄적임

in #kr-gazua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스팀잇이 다시 살아날 수 있을까요...??

65C33B0A-BC87-45DE-AB3B-20799760D2BA.jpeg
Art work by @pimpawee

#끄적임

방금 트랜딩 목록을 봤는데....
보상 수준이....
일전에는 300, 400 넘는 글들이 많았는데 이제 100도 겨우 넘기네...
내 피드에도 보상 많았던 형아들 많았는데 ㅜㅜ
피드에 글도 많이 안보이고...
글들을 봐도 댓글도 거의 없고...
대댓글도 거의 없고...

스팀잇 어떻게 되는걸까
일전에 스팀 시세 떨어지면서 많이 떨어져 나갔다던데
그때 느낌이 지금 이런 느낌일까

이렇게 한번씩 떨어져 나가는 시기가 있으면 안되는거 아닌가
이렇게 돌아가면 안될텐데ㅜㅜ

그나저나 나는 이제 제목을 바꿀까
제목을 저따구로 쓰니까 맨날 와주는 사람들은 맨날 와주는데
새로운 사람들과의 소통이 안되는거 같기도 하고...ㅋㅋㅋㅋ
핑계겠지? ㅋㅋㅋㅋㅋㅋ

그냥 양파라뗴나 보고 가자 형아들
어제 포스팅 했어야 됐는데 이노무 텔방에서 나오질 못했네...ㅋㅋ
오늘은 포스팅부터 ㅋㅋㅋㅋ

Jp.jpg
Art work by @pimpawee

Sort:  

호로록~ 맛 나보입니다 ㅎㅎ

감사감사!!! ㅎㅎㅎ
그나저나 스미골형아 이제 프로필사진 바꿔야 하는거 아냐???
디라이브 떠나갔자나 ㅋㅋㅋ

모야 꽃남방인줄 알았는데 아니네..
라떼아트 제법 늘었네 이젠 양파 덜같음ㅋㅋㅋㅋㅋㅋ

꽃남방은 머여 ㅋㅋㅋㅋ
여기서 더 안늘어서 때려치고 싶어 ㅋㅋㅋㅋ

왜 나만 댓글 짧게담? 서운하네...
앞으로 내댓글은 5줄 이상 달아라 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걸 다 확인한다 ㅋㅋㅋㅋㅋ
근데 라헬형아도 나랑 비슷한걸로 알고 있는데 스파...
왜 그렇게 막 다녀???
안불안해?
알씨 막 없어지는데??ㅋㅋ
난 이제 함부로 못달겠던데
그래서 댓글 길게 달았는데 ㅋㅋㅋㅋ
형아는 텔방 드가면 언제든지 댓글 달 수 있으니까 짧게 달았다
왜 ㅋㅋㅋㅋㅋㅋ
다섯줄 넘었다
됐지?ㅋㅋㅋㅋㅋㅋ

난 예의 있는 사람이라 답글을 꼭 해주는 스타일 이야^^
Rc는 빨리 찬대. 없으면 또 조용히 하고 있어야지 모...

꾸준함이 답이다. 열심히 해 형아. ㅎㅎㅎ

고마워 형아!!!ㅋㅋ
형아 블로그 갔다가 글 읽고 보팅하고 다른 글들 형아가 리스팀한 글들이랑 막 읽다가 와서 여기다 대댓글 달고 있음...
알씨가 팍팍 다니까 어디다 댓글 달아야 될지 모르겠어 ㅜㅜ
스파 임대 받아야 하나...ㅋ 해주는 사람은 있으려나 모르겠네 이제 스파가 중요해져서..ㅋㅋ

내가 고맙슴 ㅎㅎ 헐 다 닳을정도로 보다니 대단함 ㅎㅎㅎ 감사감사. 뭐 좋은사람은 항상 있을테니깐 형아한테 임대가 될지도 ㅎㅎㅎ

이지 곧 회복되지 않을까요?
내일이면 마나도 100% 회복될것 같습니다만요...

마나는 뭐 보팅에만 상관있으니 괜찮은데...
문제는 알씨가.... 댓글 달때마다 팍팍 주니까 무섭네요
투자 없이 댓글 달면서 돌아다니면서 명성도 얻고 스티미언 친구들 얻은게 전데...
알씨 덕에 더이상은 힘들듯....ㅜㅜ
제 블로그에 대댓글을 달아야 할지, 제 블로그 방문해주신 분의 블로그에 가서 댓글을 달아야 할지 이것까지 고민을 해야 할 정도로 알씨가 무섭네요 ㅜㅜ
스파임대 가야하나..ㅋ

실패작 잘보고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형아 ㅋㅋㅋㅋ
일단 내 블로그에 대댓글 달고 있는데 알씨 미친듯이 다네....ㅋㅋㅋㅋ
댓글달러 못다니고 있는데 나 어떻게 해야대 형아...?? ㅜㅜ

보팅파워 채우느라 ㅋㅋ 다시 돌아왔음!!
가즈아!

ㅋㅋㅋㅋ
형아는 좋겠다 보팅파워 채워서
나는 알씨 채워야 대는데....
오늘 대댓글 다 달아보고 얼마나 다는지 테스트 해바야대;;;’
그동안 대댓 안달고 있었는데 얼마나 다는지 테스트 해바야 ㅜㅜ
스파 임대해주라 형아 ㅋㅋㅋㅋ
답답해 죽겠다 ㅋㅋㅋ



우와 형아
백백백해서 300 주는 줄 알았는데
100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오이형아!!!!
고마워!!! 열심히 활동 할께~~~!!!!!ㅋㅋㅋ

화이팅 ㅋㅋ 곧 회수할거야 많이 벌엉 ㅋㅋ

언제언제언제~~~~ㅋㅋㅋㅋㅋ
근데 스파 많으면 많이 주는거 아냐?
많이 벌수도 있나?
모르겠지만 일단 잘 쓸게 형아 ㅋㅋㅋㅋ

아니 글 많이써서 ㅋㅋ 많이 벌으라고 ㅋㅋ 홧팅

낼부터 글 쭈욱 써야지 ~~ 형도 화이팅

나도 계속 1일1포는 하고 있는데....
문제는 댓글이야 형아...ㅜㅜ
내꺼에 대댓 다 달면
내 포스팅 와준 형아들 포스팅에 댓글을 못달고...
가서 댓글 달고나면 내 포스팅에 대댓 못달고...
스파임대 해주는데 있으면 소개시켜줘 형아 ㅋㅋ

임대라고 검색하면 나올껄???
임대얼마나 할라궁??

ㅋㅋㅋㅋㅋ 화이팅!

오랜만이네 탱키형아!!!
형아 댓글 많이 보여서 봤드만 형은 스파가 나보다 많더라고 ㅋㅋ
부럽다 형아 나는 댓글 다는게 무서워서 오늘에서야 테스팅 해보고 있는데...
얼마나 달수 있는지...ㅋㅋㅋ
일단 방문해준 형아들 포스팅은 읽고 보팅만 했어....ㅜㅜ
그 포스팅에도 댓글 달아야 되는데 그럼 내꺼에 대댓글 못달고...
내꺼에 대댓글 달면 거기에 못달고...
어찌합니까~~~~~~ㅜㅜ

지못미ㅠㅠ 나도 댓글을 맘 놓고 달고 다닐 수가 없으니까 불편하다ㅠㅠ 원래 많이 안 썼으면서 못하게 하니까 괜히 막막 더 쓰고 싶어섴ㅋㅋㅋㅋㅋㅋ 이제 하고 싶은 말은 모아 뒀다가 한 번에 해야 하나ㅠㅠㅋㅋㅋㅋ

ㅋㅋㅋ 그래도 형아는 스파 꽤 있네~
많이 돌아다닐만 하겠는데...ㅋ
청개구리 심보가 있긴 하지 ㅎㅎㅎ

??형아가 나보다 더 스파 높지 않아😃??알쏭달쏭. 전보다 신경쓸 게 많아져서 우울하지만 당분간 지켜보고, 힘내자 형아!! 빠샤!

Posted using Partiko iOS

지금은 내가 두분께 임대를 받는중이라 많은데 임대 없으면 형이 더 많아 ㅋㅋㅋ
임대 받고 300스파되니까 알씨가 잘 안다네??
대댓놀이 하러 다녀도 될꺼 같은데??ㅋㅋㅋㅋ

그렇구낫ㅋㅋㅋㅋ👍🏻 대댓놀이 달려보즈아~~

Posted using Partiko iOS

오늘 라떼아트 괜찮다!!
근데 양파라떼라는 건 누가 제일 먼저 얘기한 거야? ㅎㅎ

고마워 형아!!!
양파라떼... 누가 먼저 했는지 모르겠어...ㅋㅋㅋ
도담이형아도 스파 많아서 부럽당 ㅜㅜ
내글에 대댓 달아야할지 다른 사람 포스팅에 댓글 달아야할지 고민 안해도 되서....ㅜㅜ

응원합니다. 금연은 더더욱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막내!!!ㅋㅋㅋㅋㅋㅋㅋㅋ
가즈아 태그 쓸땐 텔방처럼 편하게 말해~~~ㅋㅋ

어머? 형님. 저는 텔방에서도 예의를 갖추는 것으로 유명한 스티미언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560.83
ETH 2491.85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