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스물다섯째날 + 끄적임

in #kr-gazua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추석 연휴 첫날 잘보내고 계신가요??? :)

IMG_0813.JPG
Art work by @pimpawee

끄적임

금연 3일차 예민함은 조금 나아진듯 하고 어지럼증도 조금은 덜 한것 같고...
일주일까지는 힘들꺼라는데 지켜봐야지....ㅜㅜ
이게 금연일기가 되어가고 있는듯한.....;;

스팀잇을 하면서 두번째로 스팀으로 기부를 해보네요.
정확히 말하면 두번째 이긴 한데..
첫번째는 일전에 라오스 댐 붕괴로 인한 이재민을 돕기위해 @joyvancouver님에게 받은 기부금액과 제 기부금을 얹어서 기부를 했었는데... 이때는 제가 스팀달라를 받아서 현금으로 기부를 했었던 것이고..
이번에는 @ukk님의 7명의 우간다 학생들 학비지원 포스팅에서 25명이 더 지원이 필요하다는 말을 듣고 10 스팀이 모이자마자 보내드립니다.

DB857F17-DB1F-4696-B9A1-83BC43CD8800.jpeg

제가 스팀잇에서 좀 영향력도 있고 보팅도 많이 받으면 더 많이 할텐데....
저는 양파라떼나 만드는 찌찌라 포스팅에 댓글은 터지는데, 보상은 안터지네요.....ㅋㅋㅋ
그래서 10 스팀을 모을라믄 한참이 걸린다는....ㅜㅜ
@bbooaae 뽀돌이형아의 #kr-give에도 기부해야되는데...
10 스팀 모일때까지 쫌만 기다려줘 뽀돌이형아 ㅋ

10 스팀이 모일때마다 파워업을 하려했는데 기부할 곳을 찾아야겠습니다. :)

양파라떼 많이 팔리면 더 많이 기부 할 수 있을텐데....ㅜㅜ
진짜 다시 양파라떼가 되어가고 있는 라떼아트 구독은 안바라니까 조회수라도 올려줘 형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0ECC3AF-1893-497A-8553-289F9F5513E8.jpeg
Art work by @pimpawee

Sort:  

처음엔 그래도 나뭇잎 모양이었던 것이 드디어 양파로 변해가는군요.
ㅎㅎ 원래 양파모양 만드는 것이 목적이었지요.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아마 그럴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짤로 만들어도 이쁠 거 같습니다~
사람들도 더 많이 보구요~ ㅎㅎ

흠... 그런거 만들줄을 몰라서...ㅎㅎㅎㅎ
도전해봐야겠습니닷 ㅎㅎㅎ

후원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곳에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라떼 조금더 스냅을 흔들면 어떨까요~??
갑자기 그런 궁금한게 생겼습니다.

더 많은 후원하지 못해 안타깝습니다ㅜㅜ

흔들흔들해야하는데 쉽지가 않습니다.ㅋㅋㅋㅋ

삐지엠이 컨츄리하니까 왠지 올드한 느낌이 드는데..ㅋㅋㅋㅋ과거에서 온 양파라떼.....

나 시끄러운데 있어서 비지엠 먼지도 모르고 그냥 넣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횽아 춤 언제 출꺼야
반쪽이랑 콜라보 하신다매
언제 춰줄꺼야
ㅋㅋㅋㅋㅋㅋ

지금 도달한게 어느 정도 수준이야? 한 80% ?

ㅋㅋㅋㅋㅋ
80프로 됐으면 아마 양파는 벗어났을꺼 같은데......ㅋㅋㅋㅋㅋㅋ

미파형 그림 닮았어.

5A10070D-2744-413F-9073-6F3077D1039E.jpeg

1536675248050.jpg

느낌있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하다하다 미파라떼

미파라떼...ㅋㅋㅋㅋㅋㅋㅋㅋ
미파형 요즘 안보이던데 ㅋㅋㅋㅋㅋ
미파형의 존재감이란 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닮았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쿵푸팬터 학닮았어.ㅋㅋㅋ

비슷하지 않음??ㅋㅋㅋ
상상력을 펼쳐봐.ㅋㅋㅋ

아무리 펼쳐봐도.................................................................
아닌건 아냐 형

이형 매정하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골형아 인정 못받은거 처음봄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형만 인정해주는거야.ㅋㅋㅋ

왜다음이야기는없죠?

헛,어물쩍 속아넘어갈뻔했네요! 그러네 다음이야기가 없었네...

형아는 얼릉 춤춰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찡여사님 추석 연휴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라고요 :)

착한형 찌찌!!!
페이아웃되자 마자 스파업한게 죄송스럽네.ㅋㅋㅋㅋㅋ

나쁜형 골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파업 할라캤는데 글 보고 10스팀 모았어 ㅋㅋㅋ
100 스파 갖기 힘들다 ㅋㅋㅋㅋ

라떼아트하면서 화를 못 참는 분들이 많으시던데.ㅎㅎㅎㅎ 대단하시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
안그래도 화나는데 금연까지 해서 더 화가 나는군요
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 금연까지.ㅎㅎㅎㅎㅎㅎㅎ
역시 대단하십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jisoooh020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787.40
ETH 2994.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