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싶어 😚🙋😛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형아들!
만두에 이어 이번엔 먹을 반찬을 만들어봤어
만드는 과정 사진은 없어
귀찮아서 안찍었으니까 이해해줘 ㅎㅎ

먼저

장조림은 늘 사랑이지 ㄹㅇ밥도둑
돼지고기 안심과
메추리알 표고버섯으로
만들어봤어

음 결론은

사먹는게 더 맛있다 ㅎㅎ

Sort:  

만드는 과정이 없으면 주작이라는게
학계의 정설이긴 한데,
맛 없어 보이니까 찌니형이 만든게 확실하네ㅎㅎㅎ

그냥 못넘어가겠군요.
이건 누가 봐도 찌니님이 만든겁니다.
결과물을 보세요.악마가 울고있지 않습니까

아 찌니형이 만든거라고 했구나.
죄송합니다. 제가 좀 난독이라ㅎ

ㅎㅎㅎ 이해합니다ㅎㅎ 저도 미파님이 쓴 글자들은 잘 안 읽거든요ㅎㅎㅎ

거의 다 비벼가요 ^^ 주소 얼른~

어랍^^ 위즈님!
뉴위즈님이 만든 청 정말 잘먹고있어요^^
입맛 없애고싶을때 먹으니 효과 굿~

보내드린 미파청을 먹었나 보네요ㅎㅎㅎ
사실 미파청은 다이어트 식품입니다ㅎㅎㅎ

다그렇던데~^^ㅎㅎ

ㅎㅎㅎㅎ왕주먹 신나요형 데리고 부산 꼭 찾아갈거야ㅎㅎ 저번에 봤을때보다 주먹 더 커졌어ㅎㅎ 기대해 찌니형ㅎㅎ

와.. 인성

비겁하게 팩트로 선동하다니

요리못하면 내 10번째 그녀는 좀 생각해봐야겠다 ㅋㅋㅋ

10번째 되기 어렵네 ㅠ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어서오세용

ㅎㅎㅎㅎㅎㅎㅎ 사먹는게 맛있긴 하쥬. 그래도 대견!!

헉ㅠㅠㅠ 도잠님 고마워유ㅠㅠㅎㅎ

현명하다. 역시 사먹는게 초ㅔ고지 (끄덕끄덕)

돈들여 만들어서
사먹자는 결론을 얻는다!...

레지던트이블이 여기있네요.ㅎ
정말 대단하십니다.
요리로 좀비아포칼립스를 재현하셨어요.

미파님 대단하긴요~^^
저거 다 한번에 비벼서 보내드릴게요
주소 보내주셔요~~

옷? 인성과 미모를 겸비한 찌니횽이 이제는 요리실력까지 겸비했어? 하..............절레절레.......................................... 배민이나 시켜먹어야지

미모.....?! 뉴비존형은 뭐 좋아해
다 사줄라니까

난 이베리코 돼지고기로다가 예약하겠소 미모의 찌니횽 ㅋㅋ

누구세용~?

어이! 거기 미모의 찌니! '존' 말루 할 때 고기 앞에 '고기' 놔두고 가쇼잉!

오 찌니 언니 난 잡채 한 접시요 ㅎ

호돌 디디배양 잡채 마니줄게!

찌니형 내가 다 먹어줄게 다 가져와~ :)

우왕 뽀돌형 천사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