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오이오이오이오이님. 퓨전합체한 천수관음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답변이 심사에 지대한 영향을 끼칠 것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아악 ㅋㅋㅋㅋㅋ 아무리 클릭해도 안눌러져 ㅋㅋㅋㅋ

ㅋㅋㅋㅋ 전 답변 드렸음 ㅋㅋㅋ 괜찮은 심사 부탁드려용 ㅋㅋㅋㅋㅋㅋㅋ

이ㅡ앜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용기와 기운이 용솟음치는데옄?ㅋㄱㅋㅋㅋㅋㅋ
바로 이거야ㅋㄱㅋㅋㄱㅋ카

내가 원하는 디테일이 여기 다 있네 ㅎㅎ
시타찡퓨젼 멋지다앙 ♡

그림 두개 그려도 되나요? 와! 승부욕 돗는당

ㅎㅎㅎ 싵찡ㅎㅎㅎㅎ센스작명이네요^-^

퓨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은...천수관음!!!

천수관음?

합장이라고 하니깐 다들 퓨전을 생각했나봄. 나도 드래곤볼의 퓨전 생각했는데 ㅎㅎㅎ

ㅋㅋㅋㅋㅋ 찡자스님이랑 시타랑 퓨전하고
두번째 그림으로 바뀐거임??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싵찡?? ㅋㅋㅋㅋ

으아 첫그림 내 컨셉 이었는데!! 기뉴 특전대!!

2회차 참가해봐서 아는데 ㅋㅋ 이대회는 스피드가 생명임 ㅋㅋㅋ 나 일하는도중에 눈치보면서 바로 그림 ㅋㅋ

나 오늘 바빠서 이제 귀가. 이제부터 그려야 하는데 너무 쟁쟁한 작품이 많아서 이거 원.. ㅠㅠ

어차피 키위형은 넘사벽임 ㅋㅋㅋ
참가에 의의를 둬야징 ㅋㅋ

잘아시는군요
대단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퓨전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29.75
ETH 2571.5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