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인쿠누나 웃으면 안되는데 왜 웃기지 ㅋㅋㅋ
그리고 저녀석은 가즈아에 최적화되게 변신시킨 녀석인거 같은데 ~~~
좋다 좋아 ㅎㅎㅎ

ㅋㅋㅋ 가즈아는 그림도 가볍게 ㅋㅋ히힛

Me too~ㅎㅎ

토닥 토닥~~~

너무 귀여워요.^^
초롱거리는 눈과 입술은 좀 요염하네요.ㅎㅎ
전 오늘은 방구석이 좋네요.

ㅋㅋ나름 꽃단장을 그린거예요ㅋㅋ
아주요염하죠

ㅋㅋ 힐링 인쿠...

힐링좀 하구싶당

안녕? 난 가즈아 홍보 빌런이야.

이왕 반말하면서 가즈아 쓰는거라면

https://steemgazua.com/ 여기 들어와서 쓰는게 어때?

B급 정서 가득한 이모티콘과 익명채팅으로 도를 넘지 않는 막말을 즐길수 있어.
또한 작지만 압둘라형이 보팅도 해줄꺼라구.~

내가 댓글다는게 싫다면 뮤트해도 괜찮으니 즐거운 스팀 가즈아 하길 바래.

오키도키 고마워~~

이 말로할 표현할 수 없는 귀여움은 뭐짘ㅋㅋㅋ

귀엽다고해서 다행?이네 ㅋㅋㅋ

와우! 매혹적인 눈빛과 입술 입니다.ㅎㅎㅎ

입술과 눈빛이 포인트긴하죠ㅋ

Congratulations @incu!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나도 방구석이었어...흑흑...

(다들 kr-gazua 태그에 대해 아직 잘 모르나봐. 반말을 하지않고 있잖아. 이 상황에서 반말하니 나만 이상한 사람같아. 가즈아태그는 다 반말하는거라구!)

나도 ㅋ조큼당황스럽긴하지만 그래도 댓글써준거에 감사해져

그림은 아기자기한데 눈망울과 입이 너무 실제 같네요^^ 글치만 귀엽네요. 좋은 휴일 되세요

넹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4.24
ETH 3570.27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