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명절 최고시다! 집밥 / 부천식물원 / 코노 + 보약같은 친궄ㅋㅋㅋ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헬로, 엉아들 언니들! 레첼킴이야:)
오늘 메인 추석데이인데 다들 잘 보냈어?? 나는 오늘 엄마아빠 집에 댕겨와써!


01.jpg

우리집은 대대로 육식주의 집안이여서 고기가 빠질 수 없어!! 점심이 소고기라니 조타조타 매우조타>< 요근래 고기를 못먹어서 기력이 쇠했는데 아주 잘 되었지 모야!! 우리는 제사도 안지내고, (태어나서 실제로 제사상 본적 없는 1인..) 올해는 친척들이 그냥 전날에 할머니 산소에서 만나서 얼굴본거로 퉁치기로 했던터라 작년보다 단촐했어:)

대신 밥을 맛있게 먹고 근처에 바람쐬러 가기로 했어! soonhh님의 게시글 보고 국립현대 미술관 가자 했는데 엄마가 멀리나가는거 싫다셔서ㅠㅜ 가까운 부천 식물원으로 고고!


KakaoTalk_Moim_4yb7KfFIevOzwiT51NomVscB0J4uHg.jpg
KakaoTalk_Moim_4yb7KfFIevOzwiT51NomVscB0J6H62.jpg

추석기간내는 무료개방!!두둥 해서 주차장이 활짝 열려 있오:)
날도 좋고 휴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꽤 있는 편이였음! 선선하고 걷기 좋은 완벽한 날씨! 꽃도 이쁘게 피어있어서 기부니가 조앗거든요!



KakaoTalk_Moim_4yb7KfFIevOzwiT51NomVscB0JcKc2.jpg
02.jpg

다음앱에서 꽃검색을 할수 있다는 사실! 알고 있었어??
다음앱 검색 옆에 꽃 모양을 누르면 꽃검색이 떠! 카메라에 뜬 꽃테두리에 꽃을 맞춰서 찍으면 높은 확률의 꽃들을 찾아줌! 신기방기 동방싱기하지..?ㅎㅎ

알쓸신잡을 보고 꽃검색을 알게 되었는데, 그 뒤로 돌아다니다 만나게 되는 궁금한 꽃들을 검색해보고있어! 재밋짜나..ㅎㅎ 근데 너무 작은 꽃들은 못찾더라..ㅠㅜ아쉽



KakaoTalk_20180924_193942235.gif

자! 이제 입장해보실까나?!?! 나 왜이렇게 비틀비틀 걸었지???ㅋㅋㅋㅋㅋㅋㅋ


KakaoTalk_Moim_4yb7KfFIevOzwiT51NomVscB0JF4k2.jpg
KakaoTalk_Moim_4yb7KfFIevOzwiT51NomVscB0JKihI.jpg
KakaoTalk_Moim_4yb7KfFIevOzwiT51NomVscB0JMuHw.jpg

ㅂㄷㅂㄷ

KakaoTalk_Moim_4yb7KfFIevOzwiT51NomVscB0JO90K.jpg

개구리를 찾아라! 개구리 진짜 오랫만에 보는거 같아 찍어봤어..
사실 뱀도 봤는데 깜짝 놀라서 소리치니까 굴같은데로 스스륵 들어감...무섭...


KakaoTalk_Moim_4yb7KfFIevOzwiT51NomVscB0JtNgC.jpg

초딩때 부레옥잠 해부 한번씩 해봤자나여...?그쳐....?

KakaoTalk_Moim_4yb7KfFIevOzwiT51NomVscB0JA7qa.jpg

산책로 윗쪽에 이렇게 평상이 있어서 돗자리 깔고 쉬다가 갈 수 있어!


KakaoTalk_Moim_4yb7KfFIevOzwiT51NomVscB0JHxLQ.jpg

평상위에 누워서 솔솔부는 바람을 느끼며 살짝 낮잠도 자고 그랬었움:) 힐링 제대로 했었어!


KakaoTalk_Moim_4yb7KfFIevOzwjdvqIDweaQJuauH5L.jpg
KakaoTalk_Moim_4yb7KfFIevOzwjdvqIDweaQJuawCrL.jpg

....그리고 코(인)노(래방)을 갔음ㅋㅋㅋㅋㅋㅋ나 노래방을 별로 안좋아해서 안간지 꽤 됐던지라 코노 처음 가봤어,,,,ㅋㅋ 옛날에 오락실 안에 있던 1인용 노래방 같은거 생각했는데 의외로 넓고 깔끔하더라!


KakaoTalk_Moim_4yb7KfFIevOzwjdvqIDweaQJuayxNL.jpg

노래방에서 노래방을 부르는 우리오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랑 오빠가 트로트를 많이 좋아도 하시고 흥도 많아서 거의 두사람의 무대였었음..ㅋㅋ 그리고 오늘 첨으로 들은 노래인데 너무 유쾌하기도 하고 그래서 엉아 엉니들께 추천해 볼까해!

노래 제목은 보약같은 친구얔ㅋㅋㅋㅋㅋ





보약같은 스티미언 여러분들! 즐추 되시옵소서!

Sort:  

오 나도나도

태어나서 실제로 제사상 본적 없는 1인

식물원도 이쁘고, 코인노래방 반갑다. 노래 부르는 영상이라도 올리는줄 알고 기대했어............... ㅋㅋㅋㅋ

오오 에일리엉니 찌찌뽕ㅋㅋㅋ

난 한곡도 안했어ㅋㅋㅋㅋ 다들 영상 좋아하네ㅋㅋㅋ 춤추는거 좋아하고 너래하는거 좋아하고 다들 흥들이 많다많아ㅋㅋ

보는것만 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작 만나면 얼음~ 하고 있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나랑 같네?ㅋㅋㅋㅋㅋ
나도 사실 낯가림도 심하구 그래..다들 안믿어서 그르치^^

헐!!!!! 나돈데 나돈데 나돈데- 아무도 안믿어서 문제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 @imrahelk. I'm a bot. It looks like you may have unclaimed rewards.

The Steem network rewards users for making posts and comments, and for voting on posts and comments. These rewards go into your rewards balance. Currently, you have 2.535 Steem, and 2.541 Steem Power in pending rewards.

You can claim your rewards by visiting your wallet page.

Just reply to this comment, if you need any help.

부천 살때 함 가볼걸 그랬네요 ㅎㅎ
해피 추석 되세요^_^b

여기가 오래됏는데 그나마 가볼만~해진데 최근이라서요ㅎㅎ
푸카님도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ㅋㅋㅋㅋ '보약같은'이 무슨 뜻일까 궁금해서 끝까지 다 들어버렸네요.... ㅋㅋㅋ

바다를 사랑한 소년을 부른 진시몬씨가 트로트 가수로 변신에 성공했다니..... 뭔가 옛날에 좋아한 노래였는데 ㅜ.ㅜ 좀 덜 좋아 하게 된 것같네요. 뭔가 산타클로스가 엄마였다는 사실을 알게된 느낌이랄까? ^^ ㅋㅋㅋㅋ

앗 저는 오늘 초면인 분이었는데 트로트가 아닌 장르도 유명하신 분이셨군요! 그런 슬픈 사연이....

ㅋㅋ 찾아서 한번 들어보세요..... 제가 말한 이미지깨짐이 뭔지 알게 되실거에요. ^^

보약같은 친구 한번 더 듣는김에 찾아 들어보겠습니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약같은 친구.... 제목 참... ㅋㅋㅋㅋㅋㅋ

추천해주신 ‘바다를 사랑한 소년’ 들어봤어요! 댓글에도 다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서 아쉬워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노래 좋은데 확실히 모르고 들으면 같은 사람인줄 영영 모를거 같아요..따지자면 조성모가 갑자기 트로트를 하는 느낌 같을꺼 같아요..

limelight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weetpapa님의 풀보팅 뉴비 지원 이벤트 시작 합니다 지원 해주세요(24일 21시 마감)

스윗파파 뉴비지원 이벤트 지원 합니다
#wdice(1,100)
imrahelk님의 소개로 방문했습니다. 당첨되길 기대해 봅니다. ^___^

maikuraki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9/25]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예능으로 배우는 중국어 4] 중국에서 황당한 이혼이유 그 대책은?! imrahelk/td> [tasteem] 짜장찾으러 갔다가 짬뽕만난 이야기:) ...

초록초록한 사진들이 눈을 정화해주네요
즐거운 추석되세요 ㅎㅎ
by효밥

효밥 & 키만님도 타지이지만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아직 Payout 되지 않은 관련 글
  1. 아몰랑일기 134 ( @zzing 87.85 % )
  2. 외출을 하려는데 비가 온다. ( @ddllddll 85.08 % )
  3. (트립스팀) 산티아고를 그리다 - 너희 화성에서 왔니? ( @gghite 84.92 % )
  4. 아카시아 꽃이 필때면/ 노자규 ( @crystalpark 84.80 % )
  5. 밤 산책 ( @sizuko 84.52 % )
모든 기간 관련 글
  1. 아몰랑일기 134 ( @zzing 87.85 % )
  2. (산티아고를 그리다) 산티아고를 걷는 가장 어린 순례자, "how old are you?" ( @gghite 87.68 % )
  3. 짝사랑하던 시절에 (4) ( @yumeya 87.46 % )
  4. 아몰랑일기 131 ( @zzing 87.44 % )
  5. 팬케이크가 팬케이크가...... ( @ddllddll 86.88 % )

인터레스팀(@interesteem)은 AI기반 관심있는 연관글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interesteem 태그를 달고 글을 써주세요!

보팅이벤트 추천 감사드립니다 ^^ ㅎㅎ 감사의 의미로 풀봇 놓고 갑니다
혼코노는 인싸들만 간다는 곳인데 ㅎㅎㅎ

풀봇 감사합니디! (_ _)꾸벅
혼코노 아니예요! 가족코노예요ㅎㅎ

아 ㅎㅎ 가족코노군요 ㅎㅎㅎㅎ

어흑. 진시몬이 트로트로 변신했네요. 변신을 성공했다니 축하해줄 일인데. 이거 완전 동심 파괴군요 ㅋ

전 원래 트로트 가수신줄 알았는데...본의아니게 동심을 파괴했군욬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214.59
ETH 2524.8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