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스팀아 힘을 내..ㅠ

in #kr-gazua6 years ago

kr-gazua를 처음 써보네..내가 kr-gazua로 쓰는 이유는 스팀이 떡락해서 영 힘이 안나서야 ㅠ
왜 떡락 한줄 알아? 그건 내가 샀기 때문이지..크..사자마자 내려 꼽는 기분이란..
놀이동산 갈 필요가 없어~ㅋㅋㅋ 놀이동산 자유이용권 살 돈으로 스팀 추매 가즈아아!!
많이 사지는 않았지만 이걸로 파워업하면 더 스팀잇을 즐길수 있겠지?
소소하게나마 파워업해서 즐겁게 스팀잇을 하겠어!!(그러니 네드야 스팀잇 개선 좀..)
그래도 올라야 기분 좋으니 스팀 떡상 가즈아!!!
IMG_7436.jpg

Sort:  

그래도 싸게샀네 ^^
나같은사람도 있으니. 위안삼아 ^^

자고 일어나니 좀 낫네 ㅎㅎ 그래도 즐겁게 스팀잇 하다보면 다 복구될꺼야 힘내!

하다 보면 언젠간.... 그 언젠간... 웃는 날도 오겠지??!

그..그러겠지?? 장기투자라고 믿고 샀긴 했는데 한방에 떨어지니 쬐금 슬퍼서 ㅋㅋ 곧 하늘로 쏴주겟지??

힘을 내요. 슈퍼파월 ~ ㅎㅎㅎㅎ

Congratulations @hjh082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41_풀보팅받아랏!!!.gif

@hjh0827형 스파업 축하해줘서 고마워!! :D 형 저기 가려져 있는 빈칸에 스팀 100만개 있는거 아니야? 하루 빨리 고래 가즈아!! :D

저기에 스팀 100만개 잇다면!!바로 스파업해서@donekim 형에게 풀봇할텐데!!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매번 감사합니다~덕분에 즐거운 스팀잇이 되고 있어요!

무료보팅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완료 :)

이벤트 최고!!감사합니다~

그럼팔아봐형....ㅋㅋㅋㅋ떡상기원ㅋㅋ헤헤^^

스팀잇을 위해 이 한몸 바쳐서 팔아볼께..살짝만..쬐금만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5.26
ETH 2668.31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