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일기 - 출가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형님들 누님들? 오랜만에 왕초일기를 쓰네..
월요일은 출가준비하느라 못썻고, 화요일은 서울올라간다고 못썻고, 수요일은 비행기 탄다고 못썻고, 목요일은 적응도 안되고 피로가 몰려와서 못썻고, 금요일은.. 음 핑계가 없네 ㅎㅎㅎ 열심히 쓸께..

먼저 출가한 장소는 태국 치앙마이야

나는 이게 비밀인줄 알았는데 내가 댓글로 말하고 다녔다고하네?
완전.... 멍청했어 ㅋㅋㅋㅋㅋ 서프라이즈로 쓸려고했는데
스포해준 아시나요형 엄청고마워 ^^ (남잘못으로 떠넘기기)

치앙마이로 출가하기로 한 이유는 값싼 생활비정도? 내가 돈이 많아서 외국으로 나온게 아니라 ㅠ 한정된 모아논 돈으로 일하지 않고 최대한 오래 버틸 장소가 필요했거든... 다행히 치앙마이에서 잠자리를 제공해줄 천사같은 분을 만나서 생활비를 많이 세이브 할 수 있기때문에 여기로 오기로 결심했어!!
치앙마이에서 살아가는 이야기는 앞으로 꾸준히 일기로 전해주기로하고 오면서 겪었던 이야기를 해줄께... ㅜㅜ

4월 24일

태국으로 출발하기 하루 전에 서울에 도착했어
태국에 가기전에 원래 알던 지인들도 좀 만나고 공항에도 여유롭게 갈 그런 계획으로다가 .... 그래서 다음날 타고갈 공항리무진 정거장을 확인하기 위해서

숙소 호스트분에게 정거장 위치를 물어보고나서 사당근처에있는 방배경찰서역을 찾으로 갔어. 응? 뭐가 이상하다고? 맞아..... 사당역이라고 알려줬는데 나혼자서 방배경찰서역으로 알고 거길 찾아갔어...

혹시 모르니 더블체크를 위해서 공항리무진 노선도 까지 확인했지..
음 그래 방배경찰서역!!!! 오케이
무튼 야밤에 정류장을 찾아서 확인하고 다음날 11시15분 비행기이니깐 여유롭게 7시 15분버스를 타고가자고 계획을 세우고 숙소로 돌아와서 잠에 들었지

4월 25일 6시
원래 느긋느긋하고 여유로운걸 좋아해서 일찍 일어나서 챙겼어 비행기 타기전에 마지막으로 샤워도좀 하고 짐도 다시 빠진거 없나 확인하고 천천히 방배경찰서역으로 이동했지.. 도착하자 시계를 확인하니깐 7시 5분
바쁘게 출근 및 통학을 하는 사람들을 보면서 버스를 기다리자 금방 버스 시간인 15분이 되었어. 근데 다들 예상하겠지? ㅠ 버스는 내 눈앞을 그냥 지나갔어.... 나는 공항과 반대방향 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고 있었던거지. 여수 촌사람인 나에게 중앙차선 정류장은 매우 어려운 시스템이였어ㅠ 욕좀해도되? ㅠ

내앞을 떠나간 버스를 향해 황급히 캐리어를 끌면서 가보았지만 늦어버렸고, 다음 버스 시간을 확인하니 7시 55분! 계획했던 시간보다 40분이나 늦어버렸다. 태국에갈 목적으로 가볍게 반팔에 셔츠한장만 입고 나와서 생각보다 추운 아침날씨와 40분간 싸우며 다음버스가 오길 기다렸어 ㅠ 우여곡절끝에 버스에 탑승하고 공항으로 이동하는데 출근길이라 그런지 여기서 또 차가 막히네..ㅠ 1시간 걸릴줄 알았던 거리가 1시간 30분으로 늘어났고... 그렇게 1시간10분이 사라져버렸어

설상가상!! 버스에서 안그래도 비행기 놓칠까봐 긴장되고 쫄리는 순간에 어제 과식으로 인하여 배에서 신호가 오기 시작했어!!ㅠ 긴장감이 2배가 되는 순간이였지.... 뭐 이미 결과를 알고 있는 형들이 보기에는 별로 감정이입이 안되겠지만... 나는 정말로 ...ㅠㅠ 아 아직도 말을 못하겠다....
공항에 도착하니 시간은 9시 30분!! 얼른 티켓팅하는 곳으로 달려가니깐 신이 나를 위해서 배려했는지 줄을 아무도 안섰더라구! 도착하자마자 티켓팅하고 무거운 캐리어도 벨트위로 올려보내고, 화장실에서 무거운 배와도 작별인사를 했지. 그렇게 많은 여유는 아니였지만 부탁받았던 술도 구매하고 대충 면세점을 둘러보다가 태국으로 향하는 비행기에 탑승했어

그뒤로도 재수가 없는지 몇가지 일이 생기는데.....
일기가 왜이렇게 길어졌어?
다음편은 내일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초일기 정기구독자 현황

@ioioioioi @jamieinthedark @asinayo @lucky2 @songa0906 @mipha @newiz @lalaflor @flightsimulator @ravenkim @glorias @woo7749 @ryh0505 @naha @ahncheolsoo @greenlatte @choim @ganzi
정기구독 신청은 무료입니다. 인원마감은 선착순이니 어서 빨리 신청해주세요 ~몇자리 안남음
벌써 18명이나 신청을 >.< 사랑합니다
매진이 임박했군요

정기구독자 혜택

내 사랑과 관심

Sort:  

정기 구독 신청~~~^^ 고생 많이 했네~~ 태국서 좋은 일 많이 많이 생길거야~~^^

태국상품좀가져오는거지?

야돔가져갈까?

오 나그거 필요해 몇개챙겨주라


여기서 몇백원안함

월요일은 출가준비하느라 못썻고, 화요일은 서울올라간다고 못썻고, 수요일은 비행기 탄다고 못썻고, 목요일은 적응도 안되고 피로가 몰려와서 못썻고

나만 못씻고로 본거 아니지? 안씻은줄

그리고 ㅋㅋㅋ 난 말하고 다니길래 서프라이즈 할줄 몰랐네. 담부터 비밀이라고 이야기 해줘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쫄깃하네. 난 또 바지에..... 아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해외 스티미언이네 ㅋㅋㅋㅋㅋ 은근슬쩍 거기 소모임도 가입해라 ㅋㅋㅋ

그리고 다음 일기도 기대한다ㅋㅋㅋ 얼마나 재수업길래 ㅋㅋㅋ 나홀로집에2 처럼 비행기 잘못탄건아니겠지? ㅋㅋㅋ

아무리!! 왕초라지만 못씻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씻고다닙니다 !!!
그냥 소소하게 재수없는 이야기야.... 너무 기대하지마 ㅠ

소소한 이야기라도 박진감넘치게 포장하는게 문피아 작가지 ㅋㅋㅋㅋㅋ
기본필력이 있으니깐 있는 그대로 써도 꿀잼일듯 ㅋㅋㅋㅋㅋ

그럼 내일은 소설 주인공 컨셉이다

이짤을 다시 쓰게 될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담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바탕화면에 띄어놔야지.. 딴짓안하게

조심해 ㅋㅋㅋ 귀여워서 계속 쳐다볼수있어

나도 못씻고로 봄

내가 못씻는 이미지구나 ㅋㅋㅋㅋㅋ

거지팸 왕초라는게 사실 청결대마왕 이미지는 아니잖음ㅠ

내일부터 쫌만 씻어야지 ㅎㅎㅎㅎㅎㅎㅎㅎ
왕초이미지에 너무 벗어난거같당

빨리 나와도 버스 놓치면 소용없지 흑흑

그러니깐 ㅠㅠ
서럽더라 ㅠㅠ 차라리 공항철도를 이용할껄

아니 왜 멘션을 못 봤지? 형 태국 간다는거 드립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둥이가 드립이라고 생각하는 것들이 가끔 나에게 진실이야........
그래서 ? 학원은 어때 ㄱㄱ?

노예일기ㄱㄱ

오늘 원장인 내가 학원 영어선생님에게 일을안한다고 채찍으로 맞았다.... "일해라 원장" 이런거야?
생각좀해봐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 고생했네 ㅋㅋㅋ
난 출국10분전에 티켓 잃어버린거 알아서 식겁한적이 있지 훗 ㅋㅋ
호스트분밖에 눈에 안들어와!
왕초 연애사업하러간거아니지?

헐???? 그래서 그거 찾음???
난 앞에 사람이 떨구길래 주워준적있었는데

호스트형은 얼굴도 못봄 ㅋㅋㅋㅋㅋ 교통사고났데 ... 내 수건도 안챙겨줌 ..ㅠ
그리고 연애사업은 돈을 좀 벌고나서.... ㅋㅋ

왔던길 되돌아갔다오고 화장실을 다 뒤져봤는데 없더라고..
그래서 못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는 뻥이고 -_-;; 탑승구에 계시는 분들한테 티켓 잃어버렸다고하니깐
다른 승객들 비행기에 다 태우고난뒤에 내 여권조회하더니
간이 티켓 뽑아주고 수화물 번호 알려주더라고
90일 여행가는 일정이었는데 시작부터 아주 쫄깃했었음 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스트형 ㅠㅠㅠㅠ 왕초 힘내!! 글만 열심히 쓰다오는거야!! 아자!!

버스정류장 잘못기다리고 힘들었겠네...
잘 다녀와~~~

중앙차선 정류장 너무 어렵더라구 ㅠㅠ
촌사람은 서럽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잘 가서 일단 다행이다ㅋㅋ다음편을 기대하지!

ㅋㅋㅋㅋ라지형 미국이야기는 언제나와?
막 라스베거스도가고 어 ?
뉴욕도가고 막 화려한거 기대해도되지? ㅋㅋㅋㅋㅋㅋㅋ

헐..ㅋㅋㅋ진짜 라스베가스가곱다...ㅠ
한편올렸는데..ㅋㅋ그리고어제햄버거먹엇당 !
오늘올리껭

오오 구경가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 전국일주하고오자 ㅋㅋㅋㅋㅋ

뭐야 이미 태국에 도착했는데 글은 이제 버스에서 내린거야?? ㅋㅋㅋ

그래도 내일 연재한다니 뭐 기다릴게 형!

미안 똥싸다 끊은거같지? ㅠㅠ

오와 태국에서 사는거 나도 해보고 찌픈데 ㅠㅠ

큰맘먹고 도전하자 ㅋㅋㅋㅋㅋㅋㅋ
와보니깐 아무것도 아니더라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54.53
ETH 2608.2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