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왕초일기 - 출가

in #kr-gazua6 years ago

월요일은 출가준비하느라 못썻고, 화요일은 서울올라간다고 못썻고, 수요일은 비행기 탄다고 못썻고, 목요일은 적응도 안되고 피로가 몰려와서 못썻고

나만 못씻고로 본거 아니지? 안씻은줄

그리고 ㅋㅋㅋ 난 말하고 다니길래 서프라이즈 할줄 몰랐네. 담부터 비밀이라고 이야기 해줘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쫄깃하네. 난 또 바지에..... 아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해외 스티미언이네 ㅋㅋㅋㅋㅋ 은근슬쩍 거기 소모임도 가입해라 ㅋㅋㅋ

그리고 다음 일기도 기대한다ㅋㅋㅋ 얼마나 재수업길래 ㅋㅋㅋ 나홀로집에2 처럼 비행기 잘못탄건아니겠지? ㅋㅋㅋ

Sort:  

아무리!! 왕초라지만 못씻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씻고다닙니다 !!!
그냥 소소하게 재수없는 이야기야.... 너무 기대하지마 ㅠ

소소한 이야기라도 박진감넘치게 포장하는게 문피아 작가지 ㅋㅋㅋㅋㅋ
기본필력이 있으니깐 있는 그대로 써도 꿀잼일듯 ㅋㅋㅋㅋㅋ

그럼 내일은 소설 주인공 컨셉이다

이짤을 다시 쓰게 될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담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바탕화면에 띄어놔야지.. 딴짓안하게

조심해 ㅋㅋㅋ 귀여워서 계속 쳐다볼수있어

어디가 ㅎㅎ?

ㅎㅎ 똘망똘망한 눈동자?

나도 못씻고로 봄

내가 못씻는 이미지구나 ㅋㅋㅋㅋㅋ

거지팸 왕초라는게 사실 청결대마왕 이미지는 아니잖음ㅠ

내일부터 쫌만 씻어야지 ㅎㅎㅎㅎㅎㅎㅎㅎ
왕초이미지에 너무 벗어난거같당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71.26
ETH 2609.9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