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왕초일기 - 출가

in #kr-gazua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 고생했네 ㅋㅋㅋ
난 출국10분전에 티켓 잃어버린거 알아서 식겁한적이 있지 훗 ㅋㅋ
호스트분밖에 눈에 안들어와!
왕초 연애사업하러간거아니지?

Sort:  

헐???? 그래서 그거 찾음???
난 앞에 사람이 떨구길래 주워준적있었는데

호스트형은 얼굴도 못봄 ㅋㅋㅋㅋㅋ 교통사고났데 ... 내 수건도 안챙겨줌 ..ㅠ
그리고 연애사업은 돈을 좀 벌고나서.... ㅋㅋ

왔던길 되돌아갔다오고 화장실을 다 뒤져봤는데 없더라고..
그래서 못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는 뻥이고 -_-;; 탑승구에 계시는 분들한테 티켓 잃어버렸다고하니깐
다른 승객들 비행기에 다 태우고난뒤에 내 여권조회하더니
간이 티켓 뽑아주고 수화물 번호 알려주더라고
90일 여행가는 일정이었는데 시작부터 아주 쫄깃했었음 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스트형 ㅠㅠㅠㅠ 왕초 힘내!! 글만 열심히 쓰다오는거야!! 아자!!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312.28
ETH 2601.44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