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이렇게 되면 2월저점 지킨거로 봐야되냐?

in #kr-gazua6 years ago


(비트코인 일봉)

아슬아슬하다. 이판에 기술적 분석 거의 무의미하긴 해도 의지할곳이 별로 없는지라. 가끔 참고하는데.. 정말 아슬아슬하게 지킨것 같긴한데 영 찜찜하다..
올라오면 정리하려는 사람들이 꽤 있는것 같던데... 그물량 받아내면 한단계 더 도약하지 않을까?

어느 방향이던 빨리 가즈아~! 얼렁 결말을 보고싶다..ㅋㅋ

Sort:  

2월과 다르게 완만하지만..완만하게라도 꾸준히 위로 가주면 좋겠네요~

그러게요, 그리되어주면 좋을듯.^^

글쎄!! 형아는 어떻게 생각해?
음... 나는 7월은 저점 다지는 구간 같어~ 8월쯤 제대로 상승이 나오지 않을까 싶긴한데...ㅎㅎ 아님 말구~

나도 약간 찝찝하긴 한데...다지는것 같긴해... 애매하게 다지기보단 한번 제대로 깨주고 진반등 포함 뽑아올려주었으면 좋겠어...ㅋㅋㅋ

거래량이 안터져서 이대로 상승하면 찜찜한 느낌이...ㅋ

모든거래의 제1원칙...거래량..ㅜㅜ

한동안 횡보하면서 물량 소화하고 가지 않을까?

그럴것 같기두... 결국 깨끗한 손이 들어와야할것 같은데...ㅜ

조금만 더.... 갈까말까 너무 고민하고있는듯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260.20
ETH 2431.9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