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2018-07-02 와사 마요 소스 대박 with 막걸리 with 선유기지배 스타리그 8강전 시청. 러시아 대박 멋지고 부럽다. 오늘은 뭐 먹을까?? 순대볶음?? 이번 한주도 신나게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즈아 형들 잘 잤어??

7월의 첫번째 월요일이야.

어제도 늦게까지 술마시고 스타하고 축구보느라 월요일 아침부터 컨디션이 엉망인데

거기다 아침부터 어찌나 일이 많은지 이제서야 짬나서 가즈아 일기 적으러 왔어

어제도 가즈아 일기를 늦게 적다 보니 공차고 국밥에 소주 마신 이야기는 어제 적었더라고

그 뒤 오후엔 아들님이 김밥을 드시고 싶다해서 치즈 김밥, 돈가스 김밥, 땡초 김밥을 사먹었는데 난 이미 배가 부른 상태였지만 김밥이 맛있어서 좀 주워 먹었더니 저녁까지 배가 고프지 않더라고

NC 경기는 우천으로 취소되고

딱히 할일없이 월드컵 예선 경기 하이라이트 보다가 잠시 잠들었다가 일어 났는데 왠일로 아들님도 피곤하셨는지 일찍 주무시더라

평소 10시는 넘어야 주무시는데 어젠 저녁도 안드시고 9시도 안되서 꿈나라 가버리셨어 ㅎㅎ

난 그제서야 출출해서 한잔 마실 준비를 했어

마른 오징어 다리가 있어 그걸 삶고

소스로 와사비 소스를 준비했어

그런데 그냥 와사비에 찍어 먹으니 생각보다 맛이 별로더라고

어떻게 할까 하다

내가 좋아하는 마요네즈를 뿌려 보았어

앗 이건 바로 와사마요~

한솥 도시락에 와사마요 덮밥이 있잖아

그런데 와사마요를 전혀 생각 못했는데 와사비에 마요네즈를 뿌리고 먹어봤더니

와사마요가 딱 생각이 나더라고

ㅎㅎ 앞으로 와사마요 소스 자주 먹을것 같아~

어제 준비한 술은 당진 생막걸리 미담

쌀 맛이 아주 찐한게 밥대신 먹으면 밥 한공기 뚝딱한 기분이라 해야 하나 ㅎㅎ

슝늉 같은 느낌도 나고

어쨋든 배고플때 먹으니 든든하니 좋더라고

그렇게 막걸리를 마시며 선유기지배 스타리그 시즌3 8강 2일차 경기를 감상했지

혹시 궁금한 형들은 다음 링크 들어가면 다시 볼 수 있어

선유기지배 스타리그 시즌3 8강 경기 결과영상
https://steemit.com/kr-game/@azae-league/3-8

어젠 썸몰오버로드 파치아모 @epitt925님의 프로토스와 괴물테란 간지 @ganzi님의 프로토스 8강 마지막 경기가 열렸어

첫 경기는 투혼

파치아모님이 센터에 전진 2게이트를 지으며 승부를 걸었지만 간지님도 빠른 정찰과 2게이트로 파치아모님이 불리한 상황이 되어버렸어

질럿의 끊임없는 공방이후 결국 드라군 나오는 시점에서 간지님이 승기를 잡아버렸어

양쪽다 비슷한 생각을 했는지 다크템플러와 하이템플러까지 나오게 되었지만 이미 초반부터 누적된 데미지를 되돌릴 수는 없었어

그렇게 첫 경기는 간지님의 완승으로 끝이났어

이어진 2번째 경기는 데스티네이션

초반에는 두분다 완전 똑같은 빌드로 가다

이벤에 파치아모님은 아둔 3게이트 발업 질럿을 선탰했어

그런데 간지님은 아둔을 확인한 후 다크 템플레 테크인지 알고 옵저버와 리버를 선택했어

그렇게 발업 질럿이 몰려 오고 간지님의 대 위기 상황이었어

그러다 리버가 나와서 질럿을 몰아 내고 앞마당도 지켜내며 다시 승기를 잡기 시작했어

이 후 파치아모님은 확장을 한 후 따라갔지만 리버가 한번에 많은 프로브를 잡으며 더욱 더 인구수 차이가 벌어지며 간지님이 더 유리한 상황이 되었어

결국 간지님은 파치아모님을 완전히 고립시키고 멀티를 늘리고 병력을 계속 모으니 파치아모님이 할 수 없이 올인 공격을 감행했지만 뚫어내지 못하고 간지님의 승리로 경기가 끝이 났어

음 아무래도 다른 잘 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이제까지 본거 중에 간지님이 제일 잘하시는거 같던데 이번 시즌에서 우승하지 않을까 싶어

경기가 끝난후 난 꼬깔콘에 맥주를 마시며 스페인과 러시아의 경기를 보았어

왠지 모를 2002년 한일 월드컵의 대한민국을 보는것 같은 러시아

그 시각 러시아는 난리도 아니더라고

한국에서의 거리 응원처럼 수많은 사람들이 거리에서 러시아를 응원하는 모습을 봤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게

친구들중엔 그 기간 군대에 있는 친구들이 더 많았는데 난 2002년 3월에 제대하고 월드컵을 사회에서 볼수가 있었지

특히나 울산에 살았던 그때 울산은 축구의 메카였지

울산대학교와 문수축구경기장이 그리 멀지 않은곳에 있었는데 정말 길에 사람들이 넘쳐나고 난리도 아니었는데

그런데 광화문은 더 엄청낫다지??

어제 어마 러시아에서도 그랬을것 같아

러시아가 16강에서 스페인을 물리치고 8강에 갔으니 말이야

정말 부럽다~ ㅎㅎ

상대적으로 스페인이 엄청나게 강한 팀이었지만 러시아는 홈에서 관중들의 성원과 끝없는 투혼을 발휘하여 스페인과 1:1로 경기를 마치고 승부차기 끝에 승리를 거뒀어

우리나라가 2002년 월드컵 8강전에서 스페인과 승부차기 끝에 승리한것과 너무나도 비슷한 승리였어

캬~ 정말 러시아를 응원했지만 그래도 혹시나 싶었는데 이겨버리다니~

정말 3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가버린것같아

그렇게 자고 일어났더니 크로아티아와 덴마크 역시 1:1 무승부 후 승부차기 끝에 크로아티아가 8강에 진출했더라고

개인적인 생각으로 크로아티아도 너무 막강해서 이번대회 우승후보라 생각하는데 덴마크 상대로 고전했나봐

무슨 경기 시작하자 마자 한골 먹고 다시 한골 넣고 경기를 시작했다니 ㅎㅎ

거기다 연장에서 얻은 페널티킥을 실패했다니 ㅠㅠ

크로아티아는 8강전에서 러시아와 붙게 되는데

과연 러시아가 크로아티아를 넘을 수 있을지

어쨋든 두팀다 이번대회 돌풍의 주역들이야

오늘밤엔 드디어 전통의 강호인 브라질의 출격날이야

멕시코도 이번에 정말 화려하던데 스웨덴전에서처럼 경기력이 나온다면 브라질을 넘긴 어려울꺼야

네이마르를 예전에 좋아했었는데 지금은 아니다 보니 일단 난 그래도 브라질보다 약한 멕시코를 응원해보겠어

강팀이 이기는것도 좋지만 약팀이 강팀을 잡으면 더 신날것 같아

브라질에게는 미안하지만 멕시코 브라질 한번 잡아보자~

새벽에는 벨기에와 일본의 16강전이 열리는데

아무래도 벨기에가 일본을 엄청나게 눌러버질지도 모르겠네

요즘 벨기에 정말 덜덜할 정도록 막강하던데

보고 싶긴 하지만 너무 너무 피곤한 관계로 브라질 멕시코 경기만 딱 보고 자야지

괜히 또 새벽에 흥분했다가 벨기에 일본경기까지 보는건 아닌지 ㅠㅠ

그리고 드디어 이틀뒤 수요일은 상금 100스달이 걸린 대망의 스팀잇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 결승전이 있는날이야

오늘 대진표가 나왔어

물론 나도 출전이지

대진표는 뷔밀~

관심있는 가즈아 형들의 응원을 받아보겠어~

ㅎㅎ 바쁘겠다

축구도 봐야하고 술도 마셔야 하고 스타 연습도 해야하고

오늘은 또 뭐랑 술을 마실까??

어제 오늘 스팀잇에서 순대 요리가 너무 많이 보이던데

순대 요리 해야 하나

순대 볶음 만들기도 쉽고 정말 맛있는데 그거나 만들어 먹을까

그럼 가즈아 형들도 저녁 맛있는거 먹고~

이번 한주도 신나게 가즈아

Sort:  

와사비마요 맛있겠다 형ㅎㅎ

어~ 정말 놀라운 발견이었어~

앞으로 자주 애용하게 될거 같아~ ㅎㅎ

러시아도 우리처럼 4강신화 .. 결승전까지 갈 수 있을까 ? 스타는 요새 좀 해보고 있는데 .. 나는 그냥 빠무나 계속 해야할 것 같아 ㅋㅋㄹㅋ

8강 상대인 크로아티아는 정말 쉽진 않겠지만 충분히 가능할것 같은데

빨무 하러 가즈아~ ㅎㅎ

앗~ 막걸리다! 역시 형아 포스팅에 막걸리가 등장해야 제맛이지~ ㅋㅋ
아구 우리형아 술도 마셔야하고, 축구도 봐야하고~ 스타까지... 몸이 열개였음 좋겠지? ㅎㅎ

하하 독거형 술 때문은 아니었는데 새벽에 급체해서 응급실 다녀왔어 ㅠㅠ

오늘은 술도 쉬고 축구도 쉬고

그런데 스타는 하고 있어~ ㅎㅎ

azae-league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zae-league님의 [결승 예고 7/4 22:00] 스팀잇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 [팀샤방] VS [쥬피썬더즈]

...괴수토스. 가장빠른 apm의 보유자.
aperitif : 킹슬레이어 귀족테란. 쇼부와 운영이 모두 가능.
goodhello: 알콜스팀. 술이 식기 전에 돌아오겠다는 관운장 마인드.

팀샤방

###...

나도 다음 아재리그 참여해야징ㅋㅋ
스타2는 진짜 자신있는데 스타1은 흠..
형 임대 2000sp 더 해줄까!? (속닥속닥)

ㅇㅋ ㅇㅋ~ 2000 스파 신난다~

아재리그도 환영~

이래놓고 와서 딱 우승하는거 아니신지 ㅎㅎ

나 스팀 거덜날듯!ㅋㅋ 스팀 추매해야하나!?ㅋㅋㅋ

kyle-event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yle-event님의 [카일의 1SBD 판매이벤트 #117] 마감 : 2018년 7월 2일 오후 9:30 - 신선설롱탕 설렁탕 한그릇

...터
5월~7월은 다섯분의 서포터분들의 도움으로 이벤트 진행됩니다.
yirgacheffe2shot
dayul
goodhellofur2002ks
cheolwoo-kim
  • 제 보팅파워 기준으로, 스달 시세 일부 반영하여 ...

    형아 집에 놀러가서 같이 술한잔하면서 스타하고 축구보고 싶다 ㅋㅋㅋ
    다음날 아침은 음주 축구하고 ㅋㅋㅋㅋㅋ

    우리집에 놀러오는거 환영 환영~

    술마시고 게임하고 축고 보고 ㅎㅎ 축구까지 하러 가면~ ㅋㅋ 신난다~

    근데 마산 너무 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으로 다시 내려가야하나 ㅎㅎ

    마이 바빴구나!
    난 무슨일 있나 싶었네.ㅎ
    와사마요네즈라는게 있어?
    느낌 괜찮은데 한번 사봐야겠다.
    7월달도 화이팅하자규^^

    와사마요는 와사비 + 마요네즈 합친거에요 ㅎㅎ

    섞어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7월달도 파이팅입니다~

    나는 마른 오징어 버터랑 후추 넣어서 볶아 먹어도 맛있더라고 ~~ 완전 강추함

    오징어 버터구이 너무 너무 좋지~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1662.20
    ETH 3059.0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