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2018-06-26 장마 시작. 스타리그 예선 3전 전패 ㅠㅠ. 우루과이 승리 대박 with 맥주. 오늘밤엔 스타 프로리그 쥬피썬더즈 출격. 오늘 하루도 신나게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즈아 형들 잘 잤어??

비가 내리는 아침이야

드디어 막걸리의 계절인 장마철이 시작됐나봐

뉴스에는 당분간 장마전선이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덥고 습하고 비도 막 내리고 그럴거래

갑자기 폭우가 솓아질 수도 있으니 조심하고 우산 챙겨다니면 좋을꺼야

밤에 술 떨어져서 비오는데 술 사러 가려면 귀찮으니

냉장고에 막걸리 많이 사다 둬야겠다

요즘 월드컵 본다고 맥주를 많이 사다뒀는데 매일 몇캔씩 먹어 치우니 금새 금새 떨어져서 리필해 놓는것도 일이네

그리고 드디어 내일은 대한민국과 독일의 예선 마지막 경기가 열리는 날이야

아마 술이 많이 모자랄지도 모르니 미리 미리 잘 챙겨둬 ㅎㅎ

그럼 오늘도 가즈아 일기를 써볼까나

어젠 저녁에 아들님 오늘 유치원 갈때 간식 챙겨가야 하는 일이 생겨서 간단하게 장을 보고 왔어

처음 보는 새로운 과일이 있더라고

애플수박이라고

수박이 조그만 하더라고

사진을 찍진 못했는데 암튼 신기한 과일이 계속 나오네

시간이 많이 없었던 관계로 방울토마토와 귤 막걸리 맥주 좀 사고 얼릉 집에 와서 저녁을 먹었어

어젠 10시부터 내가 출전하는 선유기지배 스타리그 시즌3 조별리그 D조 경기가 있는 날이라 서둘러야 했어

빨리 저녁 먹고 치우고 설거지 하고 아들님 재우고 스타를 할 생각 이었지

일단 저녁 먹고 나니 8시 30분쯤 됐길래 간식으로 쥐포 구워서 맥주 한잔 하면서 휴식을 취했어

그리고 9시 조금 넘어서 상을 치우고 설거지를 끝내고 아들님 재우려고 했는데 잘 안 주무시더라고

그래서 결국 30분쯤 늦는다고 얘기하고 조용히 아들님 재우고 스타를 접속했어

이미 내 경기 빼곤 다 끝났더라고

두근 두근하는 마음으로 3경기를 연속으로 해야 했는데

ㅎㅎㅎ 알고는 있었지만 그래도 혹시나 했지만

그대로 내리 3패

어쩔수 없는 결과였지만 조금 아쉬움이 남네

다음 시즌에는 꼭 1승이상을 챙길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야 겠어

아침에 어제 경기한건 다시 돌려 봤는데 조금 더 아쉬움이 남긴 하더라고

다음 링크에서 나의 데뷔전과 연속 3패한 경기들을 해설과 함께 다시 볼수가 있어

선유기지배 스타리그 시즌3 조별리그 D조 경기모음
https://steemit.com/kr/@azae-league/3-d

나의 데뷔전이자 첫번째 경기는 우기 @woogie1018님과 프프전을 치렀는데

경기중엔 몰랐지만 다시 보기를 보니 조금 더 아쉬움이 남네

난 3게이트 드라군 올인이었고 우기님은 2게이트 멀티였는데 옵저버를 빨리 만들어서 나를 다 보고 있더라고

그래도 혹시나 역전할 타이밍이 조금 있긴 했었는데

경험 부족과 실력 부족으로 병력 손실을 맺구지 못하고

결국 저기 드랍된 다크에 무방시 상태였던 본진이 다 털리고 ㅈㅈ를 쳤어

그래도 해설 들으며 리플레이 돌려 봤더니 다음에는 조금 더 좋은 플레이를 펼칠 수 있을것 같아

그리고 이어진 2번째 경기는 단바인 @danbain님과의 저그전

단바인님이 잘하시는줄은 이미 알고 있었지

그래서 극단적인 3게이트 질럿 러쉬를 갔지

그런데 그걸 본 단바인님은 앞마당 확장을 취소하고 본진 입구에 해처리 하나 더 지으면서 성큰을 지었는데

해설을 들어보니 성큰 무시하고 쭈욱 들어 갔으면 가능성 충분히 있었다고 하는데

그런 생각을 못한게 아쉽네

질럿이 꽤 있었는데 성큰만 열심히 부수다

결국 뮤탈이 떠버렸고

그렇게 ㅈㅈ

그냥 성큰 무시하고 쭈욱 들어가서 드론잡고 스파이어를 부쉈으면 경기가 어떻게 될지 몰랐을거야

그래도 좋은 경험으로 쌓고 다음에는 다른 시도를 해보겠어

그리고 마지막 세번째 경기는 이노빗 @innovit님과의 저그전

2경기는 몰빵 했느니 이번에는 그냥 천천히 해보자는 생각으로 포지 짓고 더블 하는 빌드를 해봤는데

역시나 경험 부족에 심시티도 잘 못하는 관계로

초반에 저글링이 본진에 들어 와버려서

그 뒤로 뭔가 집중력 저하와

저기 남아있는 저글링 잡으려는 일념에 다른걸 생각을 못해 버렸어

그래도 늦게 나마 커세어 뽑을 생각을 해서 뽑긴 뽑았는데

그땐 이미 늦은 상태였어

뮤탈이 벌써 몇마리나 날아오는데 ㅠㅠ

게임 시작할때 생각은 커세어로 공중을 장악하고 그럼 상대는 히드라 럭커 가지 않을까 싶었는데

저글링 쫓아 다니느라 힘을 다 뺏더니 ㅎㅎ

이노빗님 저글링 컨트롤 너무 너무 잘하셔서 거기에 나의 멘탈이 다 날아간듯 ㅎㅎ

다음엔 좀 더 연습해서 저글링 다 잡아주겠으~

그리고 어젠 또 내가 제일 좋아하는 선수인 수아레즈의 우루과이와 요즘 대박 경기를 보여주고 있는 러시아의 월드컵 예선 경기가 있는 날이었어

스타를 하면서 틈틈히 보곤 했는데 역시나 스타에 빠지니 축구 경기는 눈에 안들어오더라고

경기 초반부터 수아레즈가 한골 넣어주고

오랜만에 공격력 좀 살아나는가 싶어서 자꾸 궁금했어

이후 운 좋게 한골을 더 넣고 전반전을 2:0으로 마쳤지

그래서 후반전에 다시 술 한잔 하면서 집중해서 우루과이를 응원하기로 했지

역시 맥주 한잔 하며 축구보는건 너무 너무 즐거워~

우루과이 정말 강팀인가 싶을정도로 실수도 많고 공격도 너무 많이 놓치고 아쉬운 경기를 하더라고

그런데도 수비 집중력은 좀 높은 편이어서 3경기를 치르는 동안 실점이 0점이야

그리고 수아레즈와 카바니의 공격력은 높은 편인데 너무 많이 놓치더라고

결국 경기 종료 직전 카바니의 한골이 터지면서 요즘 정말 잘 나가던 러시아를 3:0으로 침몰시켜버렸어

그리고 자고 아침에 일어났더니 스페인과 모로코는 무승부 이란과 포르투갈도 무승부네

호날두 형의 페널티킥이 실패라니

그래서 포루투갈이 B조 2위를 차지 함으로써

우루과이의 16강 대전 상대는 포르투갈로 결정이 되어버렸어

스페인 포르투갈 둘 다 어려운 상대라 걱정이네

이제 오늘은 C조와 D조의 마지막 경기들이 남아 있어

새벽 3시에 출격하는 메시의 아르헨티나 경기 보고 싶은데 시간이 시간인지라 걱정이네

과연 아르헨티나는 16강 진출을 할 수 있을것인지 정말 궁금한데

아마도 무조건 이겨야 16강 갈 수 있는 아르헨티나는 총력을 다해서 멋진 경기를 보여줄것 같아

정말 놓치기 아까운 경기인데

아쉽네

그리고 내일은 드디어 F조 대한민국과 독일의 경기날이야

이제 하루밖에 남지 않았네

상대가 상대인 만큼 독일은 만만치 않겠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해 열심히 뛰다보면 좋은결과 있을지도 모르니 최선을 다해 주기를 바래

출처 : 네이버 스포츠

참 오늘 밤엔 스팀잇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 경기가 있는 날이야

내가 소속되어 있는 쥬피썬더즈가 드디어 출격이야


번개같은 견제와 타이밍러쉬로 "술이 식기 전에 돌아오겠다"는 마인드로 캔맥주를 준비한 팀.
@innovit : 쇼부저그. 빌드깎는 노인.
@hwook : 괴수토스. 가장빠른 apm의 보유자.
@aperitif : 킹슬레이어 귀족테란. 쇼부와 운영이 모두 가능.
@goodhello : 알콜스팀. 술이 식기 전에 돌아오겠다는 관운장 마인드.

상대는 블루타이거즈


선유기지배 스타리그 시즌2 우승자 호구님의 후광에 업혀가는 약간 귀엽지만 강력한 한방이 있는 팀.
호구(@hogu) : 우승자 출신의 꽉찬 개념. 스카웃을 사랑함.
잔바람(@kindbreeze) : 잔망토스. 한방이 있는 물량토스.
굵은십자군(@ryh0505) : 브레인저그. 뒤에서 아들이 본다.
만두(@mandoodat) : 고인물은 가라 새로운 피. 매정우의 플레이.

라이브 중계도 있을테니 혹시나 관심 있는 형들은 구경하고 가길바래

@azae-league 계정으로 들어가면 방송을 볼 수 있을꺼야

https://steemit.com/@azae-league

처음으로 시작되는 팀리그 이다 보니 민폐가 되지 않도록 시간날때마다 열심히 준비해야겠어

벌써부터 두근 두근 하네

그럼 가즈아 형들 점심식사 맛나게 하고~

오후에도 신나게 가즈아~

Sort:  

내일도 아파트 전체가 흔들하겠군요~

제발 대한민국 승리 가즈아~ ㅎㅎㅎㅎ

만약 정말 이긴다면 새벽에 난리가 날 거 같아요~

월드컵이 너무 빨리 끝난 느낌이라 아쉽지만.. 잘 싸웠다고 생각해..
굳헬로도 즐 오후~!!

아직 한참 남았어

대한민국 16강 가고 8강 가고 4강가고 ㅋㅋㅋㅋ

난 우루과이랑, 콜롬비아랑, 크로아티아 응원할꺼라서 이 중에 한팀이라도 결승 가길~

형아 있는데는 비가 많이 오나봐? 여긴 새벽에 좀 내리고 흐리기만 한데...
ㅋㅋㅋㅋㅋ 역시 굳형아는 술~ 술~ 술~이네요!!
장마라고 막걸리부터 채워둘 생각이라니...ㅎㅎ
스타 내리 3패? ㅋㅋ 실력좀 쌓아야겠다 형아~

ㅎㅎㅎ 비오는날엔 막걸리지~

스타는 매일 매일 조금씩 실력을 쌓고 있어

이번에는 다른분들 승을 나눠줬지만 앞으로 내가 다 가질수 있도록 힘낼꺼야~

bangur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월드컵 이벤트 DAY-13

...거의 대부분의 스티미언 분들이 게임을 못 맞추었습니다. 그 중에서 포르투칼과 스페인 2게임 무승부를 맞추신 goodhello님이 계셨습니다.
현재 1위는 +2를 기록해서 22 게임을 맞추신 mimistar 님 입니다. 2위는 ...

스타 2,3 번 째 게임은 아깝다. 빌드에서 이겨놓고...^^

저도 오늘 아르헨티나 게임 기다리는데,
나도 냉장고에 맥주 사놓은거 야금 야금 다 먹어 간다. GS25 가니까 독일 맥주 5개 만원 하던데 요즘 그 맥주가 맛나네.
좀더 쟁여 놓아야지. ㅋㅋ
오늘도 Goodday

초보다 보니 모든것이 미숙해서 그런것 같아

앞으로 조금씩 실력을 향상시켜 나갈꺼야

아르헨티나 16강 진출 성공~ 조금 부진해 보이지만 그래도 메시를 계속 볼 수 있겠군

오늘은 대한민국 승리 가즈아~

장마라서 너무 꿉꿉해 형 ㅠㅠ
ㅋㅋㅋㅋㅋㅋ

그러게 어제 너무 덥고 굽굽했는데 시원한 막걸리 마시니 그래도 좀 낫더라고~

당분간 계속 그럴거 같은데 막걸리가 많이 필요하겠어~ ㅎㅎ

스타 글로만 봐도 재미난 경기였을거라고 예측이 되네 ㅎㅎ
잘 보고 가 횽아

스타 요즘 너무 잼있어~

스팀잇에 스타하는 형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고 정말 흥하고 있어~ ㅎㅎ

비가 너무 많이와서
그거에 걸맞는 옷차림으로 출근했는데
이거 참 못봐주겠네..ㅋㅋㅋㅋ
반바지에 슬리퍼라니..

반바지에 슬리퍼라니 너무 편하게 출근한거 아냐?? ㅎㅎ

오늘의 알콜스팀은 맥주한캔이라 풀보팅
다음에 빠무대전도 꼭 하고싶다ㅎㅎ

저녁먹고 밀러 355ml 한캔으로 입가심하고

축구보면서 버드와이저 740ml 한캔 마셨음

딱 고거만 마셨음 ㅎㅎ

오늘밤에 축구보고 빨무 같이할까??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179.00
ETH 2969.1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