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2018-05-16 저녁으로 우포 막걸리. NC 패배 꼴찌 추락 ㅠㅠ. 비트코인 2개 선물 받았음. 입가심 맥주. 오늘 날씨 흐림 우울하다. 그래도 힘내서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즈아 형들 잘 잤어??

어젠 날씨가 무척이나 덥더니 오늘은 아침부터 비 내리고 시원하네

어젠 갑자기 막걸리가 마시고 싶어서 집에 들어갈때 우포 막걸리를 한병 사서 들어갔어.

오늘 비가 내리려고 어제 막걸리 마시고 싶었나봐

안주는 역시나 아직 다 처리 못한 제사 음식

마침 밥이 모자라서 다시 하려고 했는데 그냥 제사음식과 막걸리로 저녁을 대신 하기로 했어

어젠 튀김과 전들 가위로 쓱싹해서 후라이팬에 볶아 먹었어

오늘은 우포 막걸리

얘는 막걸리 치고 너무 뽀얀게 사골 국물 아니 우유 같아

탄산이 적어서 아주 시원한 맛을 내진 않는데, 뭔가 부드러운게 깊은 맛이 나긴 해

음식이 냉장고에 4일이나 있었서 걱정했는데 후라이팬에 다시 볶으니 맛있더라고

막걸리랑 딱 잘 어울려

막걸리 마시고 NC 경기를 5회부터 보기 시작했는데 롯데이 3:1로 이기고 있더군

힘든경기지만 투수들이 잘 던져줘서 이기는가 싶었는데 왠걸 9회에 분위기가 심상치 않게 되어 버렸어 ㅠㅠ

볼넷을 시작으로 결국 동점이 되고 연장전 들어갔는데 신인 투수들이 긴장을 많이 했나봐

연속으로 계속 공이 빠지다니 ㅠㅠ

그렇게 NC는 골찌로 추락을 해버렸어

어떻게 이럴수가

뭐라 할말이 없네 ㅠㅠ

참 그저께 갑자기 오치님께 카톡이 오더니 주소를 불러달래

그래서 주소 불러줬더니 어제 이게 딱 온거 있지??

ㄱㄱㅑ~ 잊고 있었는데 ㅋㅋㅋ

비트코인 2개라니 이게 얼마야 얼마 ㅋㅋㅋ

이벤트는 3개월전에 열렸었어

https://steemit.com/kr/@goldenticket/6tfnne

스팀이나 퀀텀도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그래도 비트코인이 2개나 생기다니 너무 멋지네~

어젠 너무 잠이 안와서 밤 늦게 오랜만에 퀀텀 포스팅도 하나 올리면서 맥주로 입가심 했어

그러고 보니 아들이 장난감 다리 부서졌다고 고쳐 달라고 했는데 그걸 아직 못했네

그나저나 비도 내리는데 코인도 오늘 전부 다 시퍼렇게 내리고 있네 ㅠㅠ

뭐 오른다고 팔것도 아니고 내린다고 팔것도 아니지만 기분도 같이 내려가니...

이래저래 우울한 하루가 될것 같네

그래도 힘내서 오늘 하루도 가즈아 를 외쳐 보자고~ 가즈아~

Sort:  

kyle-event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yle-event님의 [1SBD판매이벤트#87-0]뉴닭 그릴 닭가슴살 5팩 3명(마감 : 5/16일 저녁 7시 30분)

...터
5월~7월은 여섯분의 서포터분들의 도움으로 이벤트 진행됩니다.
yirgacheffe2shot
dayul
goodhellofur2002ks
cheolwoo-kim
chungjh
-서포터분들께도 신청제한 두지 않겠습니다.
<ul...

오늘부터 금요일까지 비던데 나도 급 막걸리 땡기네 형때문이야ㅜㅜ 어차피 당장팔거아니지만 그래도 가즈아~~~

비오는 날은 그냥 아무 생각 말고 막걸리 가즈아~

비트코인 부럽다 ㅎㅎ

아들이 이거 뭐야?? 초콜릿이야 하던데 ㅋㅋㅋ

사실 어제 우리 삼성이 탈꼴찌 하고 기뻤는데... 보니까 NC가 꼴지라... 형 생각나서 기쁘지가 않더라고... ㅠㅠ NC이길줄 알았는데.. 막판에 롯데가.... ㅠ
그래도 사자랑 공룡은 여름에 강하다 하더라고 !! 우리끼리 9등 싸움하지 말고 올라가자~!

잉잉 ㅠㅠ

어젠 정말 즐겁게 야구 보다가 9회에 헐 했는데 10회에 ㅠㅠ

피곤해서 일찍 자려고 했는데 잠이 다 달아나 버렸네

삼성이 꼴찌였는데!! nc덕분에 이제 9등인건가요ㅋㅋ오징어 튀김이 엄청 맛나보입니다!!
아 가즈아였네요ㅋㅋ
형 꼬맹이 장난감 얼른 고쳐줘~~~

ㅎㅎ 저렇게 먹었는데도 아직 조금 남았네요.

오늘도 저렇게 구워서 막걸리 한잔하면 될 것 같습니다.

장난감 빨리 고쳐야지
오래된거라 잘 안가지고 놀던건데 왜 하필 부서뜨리고 고쳐달라는건지 ㅎㅎㅎ

raah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aah님의 [EVENT 3종+1] 그림경매event, 모조건 보팅event, 5일간 보팅event+[수채화 그려드리기 EVENT]

...9U6htVgg.JPEG.raah2/%EB%B3%B4%ED%8C%85.jpg?type=w773
보팅소녀 이미지는cheongpyeongyull 님이 그려주신 작품입니다.감사드립니다
nch1234 mimistar goodhello

배고픈데 막걸리에 튀김이 훅 치고들어오네
응원풀봇 ㅣ회차 ㅋㅋ

제사 음식 왜이렇게 먹어도 먹어도 줄지가 않는건지

오늘 비 오는데 또 저렇게 먹어야지 ㅎㅎㅎ

고마워~

코인 이쁘넹!
장이안좋아서..요즘 아예 안보려고..ㅠㅠ
마음에도 비가 내린다 ~ 그래도 가즈아~!

ㅋㅋㅋ 뭐 한두번도 아닌데 그냥 술안주로 생각하고 넘겨야지

신나게 가즈아~

난 야알못이라 누가 이기든 상관없는데...ㅋㅋㅋㅋㅋㅋㅋ

남은전은 김치찌개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어
단, 김치가 맛있어야돼..ㅋㅋㅋㅋㅋ

와와와와 오늘 날씨에 마셔줘야 하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74.49
ETH 2983.0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