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콘, 스티밋 X 고팍스 밋업 후기 !! 하루에 두탕 !! 나 글로리아스도 댕겨왔다 !!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나 밋업 다녀왔어 !! 꺄악 !!


올리브콘이랑 고팍스 밋업!!


하루에 두탕 뛰었더니 너무 힘들다

나는 안산 사는데 서울가는거 정말 멀더라

이제 내년에나 서울 가야지 다짐하며 돌아왔어


우선은 올리브콘부터 ㄱㄳ 해볼게





표를 미리 못 사서 일층에서 구입했오 !! 이렇게 손목에 두르는 띠를 주더라...

본격적으로 설렘 설렘





들어가자 마자 이게 보이더라

나 잘 찾아 왔나봐!!!

다른 밋업후기에서 이거 보이면 잘 찾아 온거라 하더라고 !!





스티미언들이 있는곳으로 직행하려 했지만 눈길이 자꾸만 이 곳으로

히데코의 술안주라니 ... 그냥 지나칠수가 없어서 목빼고 구경 ....;;;






아앗!!!! 드디어 발견 ....둑흔둑흔 ...

@zzoya님 , @thecminus님, @springfield @maanya 님을 뵈었어!! (드디어 찾았다!!!!)

와 영광 ㅠㅠ ...다들 정말 훈남 훈녀들 인상도 너무 좋으시더라 !!

저도 손님이시라던 스티미언 한분 아이디 까먹 ㅠㅠ 제가 단기기억 상실증이 있어서... 인상이 너무 좋으셨는데 ...






예전 쪼야님 포스팅에서 본 그림을 실제로 !!

넘나 카와이데스네






막막 이런 것도 있고





수첩이랑 뱃지 ...엽서 샀어 나중에 풀어서 다시 사진 올릴게 ...

어제 너무 피곤해서 사진 못찍고 출근해서 ...

고추크림치즈도 사고 소고기 고추장도 샀는데 ..

집와서 먹긴 했는데 사진 찍진 못함 ..ㅎ.ㅎㅎㅎ나란 사람 ㅠㅠ...





이제 고팍스 X 스팀잇 밋업 가려고 나오는 중인데

백상예술대상 하더라 ...

정해진을 볼 수 있는 내 인생 최고의 기회 였는데 ....

차마 발길이 떨어지지 않았지만 그래도 우리의 @ned가 더 중요하니 두 눈 질끈 감고 이동했어

ㅠㅠ





역삼역 7번 출구 내려서 조금 걸었더니 나오더랑 ...

스티밋 고팍스 밋업 !! 스티미언들이 가득할걸 생각하니 떨리더라구 ...

오들오들하며 들어갔어 !!





설문지도 주길래 마지막 부분에 네드 일시켜서 smt 빨리 내놓으라고 적었어 ㅎㅎ

잘 전달 되려낭 ...





많은 가주안들의 따귀 부탁을 받았지만 막상 보니 @ned 잘생겼더라 ...





막 열심히 그림그리면서 설명하는데

어찌 때림 ...꿀만 흘리다가 왔어 ...





@clayop 찰흙이 형도 봤어

대박 훈내 진동 !!

말씀하시는거 믿음직스럽더라 ...

그리고 써드파티 중에서 가주아 태그를 젤 좋아하신데 !!

이힛






지하철 가는 길에 순삭시킴

@leesol님 진심 존경 ...이제부터 팬이다

만화 넘 재밌고 이해하기 쉽게 그려주셔서 지하철 타고 집 가는 길에 다 읽었다...




어제 굉장히 많은 스티미언 들을 만났어 ...

나 빼고 다 유명해 ..!!

생각 나는 분들부터 ...

우선은 @gochuchamchi님!! 정말 크시더라 ...우러러보게 되는 분.
뭔가 빨간색 후드티 때문인지 빨간맛 노래 생각이 계속 나는 ...

@lekang 님 인상 진짜 좋으심 ㅠㅠ 먼저 악수도 해주셔서 정말 감사감사 ㅠㅠ ...좋은 분인듯

@zenigame 와 ...이분 단톡이나 실제 오프라인 밋업이나 한결같이 인성 ㅎㅌㅊ시더라 ...단톡방에 나를 소시 윤아 닮았다고 써놓음 ...절대 믿지 마세요 ...저는 호떡,찐빵류 같이 대체적으로 쪄먹는 음식위주로 생겼습니다. 여러분 !!!!! 제가 사진을 안 올리는건 찐빵얼굴 공개되기 부끄러워서 입니다만 ...ㅠㅠ 신비주의가 아님 !!

@aperitif 아페님 ㅋㅋㅋ 멀리 서계신데 처음 봤지만 너무 아페님 같아서 인사 올림 ㅠㅠ 진짜 사진이랑 똑같으신분 !!
친화력 대장 !!ㅋㅋㅋㅋ 인상 너무 좋으심 ㅠㅠ 담에 꼭 같이 밋업 고고

@minyool 아페님이랑 같이 서계셨는데 사진이랑 너무 똑같아서 이분도 단박에 알아봄 ㅋㅋㅋㅋ
만나서 반가웠어 ㅠㅠㅠㅠ

@leesongyi 진짜 인상 좋으신분 다정하게 인사해주심 ㅠㅠ 천사미소 너무 생각나요.

@tata1 타타님이랑 인사는 못했지만 멀리서 혼자 알아보고 혼자 리액션함 ! 나혼자 너무 연예인 보는 것처럼 스티미언들 보고 놀라서 나중에 부끄럽 ...ㅠㅠ 타타님 넘나 좋으신분

@gopaxkr 대표님 간지간지 ...ㅎㅎㅎ

우선은 기억나는대로 적었어 ...

이번 밋업을 통해서 난 스티밋의 앞으로의 미래가 더더욱 궁금해지더라
분명 많은 문제들을 안고 있지만 단점보다는 앞으로 더 커나갈수 있는 미래가 더 밝아보이더라구 !
혹시 다른 가주안들도 밋업 열리면 가보는거 추천할게
나도 아싸라 잘 안나가지만 막상 가니 정말 좋더라 ...

그럼 이만 ...

다들 ㅅㄱ !!

Sort:  

We have face major hacking attack on our server and we think your account might be in risk. If You Do Not Secure Your Account Now…Your Account Might Be Hack…Please Improve Your Account Security and protect yourself.
Secure Your Account Click Here

!마아냐봇스캠등록

스캐머 등록 완료.

보팅만 해놓고 이제서야 댓글 다는 날 용서해줄 수 있겠어?.... 그날 만나서 정말 반가웠어!!! 더 얘기해보고 싶었는데 행사가 시작하는 바람에 짧게 봐서 넘 아쉽당 ㅠㅠ 그리고 천사미소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음흉한 미소를 좋게 봐줘서 넘 고마워....♥

(첫번째로 댓글 다는게 하필이면 가즈아라서....이렇게 반말하는거 맞지?.... 두근두근)

댓글고마워 !! 잠시였지만 웃는 모습이 너무 기억에 남아 !!ㅎㅎ 또 봤으면 좋겠다 좋은 활동 항상 응원할게

소시 윤아 닮았다는데 글로리아님 단체사진 너무 궁금합니다.. ㅋㅋㅋㅋㅋ 꼬부기 인성 ㅎㅌㅊ라고 써놓은것 무엇? 저격..?

아니에요 전 김치만두 같이 생겼어요 단체사진 홀로 떨어져 넘나 굴욕적인것 ... 흑흑 ㅋㅋㅋㅋ ㅁ꼬부기님 인성주의 하세요 피기펫님!!!ㅋㅋㅋㅋ

글로리아님 어제 다리 완전 뽀사졌겠는데 ...
한곳방문도 힘든데 두곳이나!!
나는 고팍스를 유튜브로봤는데 하나도 못알아들었다는...
마지막에 댄얘기나오자 노우라고 말하는 네드의 한마디만 기억나!
글로리아 수지설 나꾸 떠돌던데 언제한번 밋업에서 만나~
가즈아는 반말댓글 맞지? (급 소심해짐)
수고 많았쓰~~~~~~

ㅋㅋㅋㅋㅋㅋ응 고마워 밋업에서 만나자!!!수지설 절대 믿지마 김치만두설을 믿으렴 ㅠㅠ 가즈아는 원래 반말이야!!ㅎㅎㅎ꼬부기 주의해 보통사람이 아닌듯 ...

우왕 결국 갔구나. 내가 본거중 젤 자세하면서도 네드 포함 인물들 사진은 배제되어 있네ㅋㅋㅋ 댕댕이도 잘 안 올리더니ㅋㅋㅋㅋㅋ소요형은 못봤어? 소시 잘 모르지만 좋은 얘기겠지?ㅋㅋㅋ

아니야 제이미 ㅋㅋㅋㅋ 네드사진 올라와 있다고 저기 위에ㅜㅜㅜ!!!찰흙이형 사진도 있는데 나는 집이 멀어서 끝까지 있지는 못했어 그래서 근접 사진 없을뿐이얌 흑흑

ㅇㅇ네드 화면 사진은 있네ㅋㅋㅋㅋㅋㅋㅋ

그거면 됏지 머 ㅎㅎ 네드 조하

꺼벙하게 생김. 잘생겼다고 하지마 좀ㅋㅋㅋㅋ

와~ 형아 대단하다 하루에 두군데를... ㅎㅎ 부럽다!
난 지방에 있어서 가고 싶어도 못가는데...ㅠ

학 독거형 지방이야?? ㅠㅠ 글쿠나 ㅠㅠ 담에 올라올 기회 잇음가바 !!

아.. 나도 갔었다면 ㅠㅠ

글로리님 꼬북님 때문에 부담되실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보고싶어요! 곱창 원정대에 오셔요..

곱창원정대 ㅋㅋㅋㅋ 서울을 제가 또 갈수 있을까요??ㅠㅠ 말고 험한곳 ... 꼬북님 진짜 만나면 가만두고 싶지않아요 단톡방 여자분들와서 같이 공격을 했었어야 하는데 흑흑

좋은 말이니 귀엽게 봐줍시다 ㅋㅋㅋㅋ
오시면 좋은데 ㅠㅠ
못 오시면 윤아&수지 닮은 여신님으로 기억하고 있을게요..♥

으아닛 ... 스케줄을 조정해봐야 ... 그리 기억되면 안됩니다만 ㅠㅠ ...

스팀아트팀 판매대 쪽에 고추참치님이랑 꼬뷰기님이랑 함께 앉아 대화하시던 소시 윤아 닮은 머리 긴 분인가요? ㅎㅎ 고참님과 인사하다 지나친 것 같네요.

앗 그건 제가 아닙니다 전 조용히 그림자처럼 다녔어서 눈에 띄지 않습니다만!! @room9 님도 오셨군요 ㅠㅠ 제가 얼굴 아는 분들이 없어서 흑흑

와 하루 두탕 이게 바로 인싸의 삶인것 같은데
막줄 아싸? 이럴수가 기만자다!!!!

형 난 아싸가 맞아 !! 진실임 ㅠㅠ 형도 나중에 보고 싶당 궁그미

신비주의 윤아 글로리아스님! ㅋㅋㅋㅋㅋ 저도 일요일에 올리브콘 갑니다! 사진보니까 더 기대되는 중ㅎㅎㅎ

헉 ㅋㅋㅋㅋㅋ 미티겟다 ㅠㅠ 소시 윤아님 저를 용서하소서 제 의지가 아닙니다 흑흑 ... 오 올리브콘 막날에 가시는구낭!!! 진짜 젛아여!! 스달 결제 못해서 아쉽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1.30
ETH 3269.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