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리브콘, 스티밋 X 고팍스 밋업 후기 !! 하루에 두탕 !! 나 글로리아스도 댕겨왔다 !!

in #kr-gazua6 years ago

아.. 나도 갔었다면 ㅠㅠ

글로리님 꼬북님 때문에 부담되실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보고싶어요! 곱창 원정대에 오셔요..

Sort:  

곱창원정대 ㅋㅋㅋㅋ 서울을 제가 또 갈수 있을까요??ㅠㅠ 말고 험한곳 ... 꼬북님 진짜 만나면 가만두고 싶지않아요 단톡방 여자분들와서 같이 공격을 했었어야 하는데 흑흑

좋은 말이니 귀엽게 봐줍시다 ㅋㅋㅋㅋ
오시면 좋은데 ㅠㅠ
못 오시면 윤아&수지 닮은 여신님으로 기억하고 있을게요..♥

으아닛 ... 스케줄을 조정해봐야 ... 그리 기억되면 안됩니다만 ㅠㅠ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85.79
ETH 25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