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의 마지막 밤인데... ㅠ 마라롱샤 못먹 ㅠ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범죄도시 에서 장첸 형님이 먹던 마라롱샤 한번 먹어보겠다고 포항왔는디 ㅋㅋㅋㅋㅋ

모던중식당 도마 라는 맛집까지 알아보고 열심히 열심히 먹으려고 갔더니... 휴무넹?! ㅋㅋㅋㅋ

북구 장성점이 휴무라 남구 도 가봤더닝 여기도 안허네. 허허 ㅠ


마음이 너무 아파아아

속상함을 달래기위해 대게물회를 먹으러 호미곶까지 갔어 !!!

이걸로 속상함이 달래질까~ 하며 먹었는데... ㅠ

달래지네 ???


진짜 대게물회 존맛탱 ㅋㅋㅋㅋㅋ

마라롱샤는 잊고 완전 맛있게 먹고 숙소로 복귀 ㅎㅎ

죽도시장에서 사 온 회를 마지막으로 포항여행을 마무리해야게썽 ㅎㅎ

형들도 30분 남은 주말 마무리 잘하쎵~^^


Sort:  

달래졌구나 ㅋㅋㅋㅋ

promisteem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모집완료] <주3회 운동하기 #3 : 8/6~8/12> 모집기간 ~8/6(월) 오전11시

...t; 챌린지 참가자분들도 멘션알림드립니다.
pppnim goodhello hodolbak heonbros ghdcks10innovit bryanrhee ccodron
  • promisteem은 가끔 게릴라 이벤트 열...

    대개물회가 더 맛있어보여 ㅋ

    우왓~!
    씽크로율 완전 멋진 사진~ ^^

    안타깝네용...못 드셔서...ㅠㅠ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우오 ~ 비쥬얼! 대게 물회 대게 맛있어 보이네요 +_+

    promisteem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3 : 8/6~8/12> 8/6(월) 운동챌린지 미션 "손스팀"입니다.

    ...mimistar hwook dazzlingmango epitt925
    ldsklee sesil smoch7 ghdcks10hodolbak pppnim heonbros goodhello
    • 아직 1.5SBD 보내지 않...

      오오 물회 너무 맛있어보인다.. ..ㅋㅋ손은 완전 비슷하네!

      크 여름에 물회란~!

      대게물회 완전 맛있어 보이네ㅋㅋㅋㅋ

      흑...전 좀 더 선선해지믄 포항으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2
      BTC 63760.92
      ETH 2737.73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