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이의하루#10] 오늘 밤은 자기 글렀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머리 자르고 운동 갔다가 방에 들어오니까 이러고 있네. ㅋㅋㅋ

이 녀석이 큰 방에서 아빠 옆에서 자고있으면 난 꿀잠자는 날이고.

내 방에서 요로코롬 기다리고있으면 난 늦잠자는 날이야... ㅠ


놀아줄 때까진 절대 방에서 나가지 않겠다는 결연한 의지를 보아랏 !!!

후우...

칸이가 지쳐 잠들때까지 오늘밤을 하얗게 불태운다.

형들... 나 대신 꿀잠들 자 ㅠ



Sort:  

@promisteem <주3회 운동하기 #2 : 7/30~8/5> 참가자분들 보너스보팅왔습니다. :)
운동이후 고양이와 놀아주기까지~ 오늘 챌린지도홧팅!!

앗앗 감사합니다 !!! 오늘도 화이팅 ㅎㅎ

Beautiful.

thank you ~ ^^

You're welcome.

칸이 완전 심쿵!!!!!!!!!!!!!!!!!!!!

ㅋㅋㅋ 귀엽지만 밤엔 조금 힘든.... ㅋㅋㅋㅋㅋ

ㅎㅎㅎ 자러 가겠습니다. ^^~

ㅎㅎ 편히주무셨나요 !! ^^

칸이 완전 귀요미!
이젠 형도 자겠지? 꿀잠해

ㅋㅋㅋ 나 어제 엄청 늦게잤는데 ㅠ 아침에 겨우 일어났어 끄어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49.85
ETH 2284.90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