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장인어른과 장모님의 방문/의룡계곡에서 시원하게 주말나들이 가즈아!!/프로미스팀 홍보?ㅋㅋ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서로서로 조금씩 행복을 나누고 싶은 파치야~^^ 다들 즐거운 주말 보냈지?

나는 지금 출근길인데 버스 마지막자리에 앉았어. 월요일 아침부터 대박 운좋음 ㅋㅋㅋㅋ 2층버스라 보통 20석정도 자리가 남는데 오늘 월요일이라 사람이 많은가봐. 차는 조금 밀리는 듯한데 포스팅하면서 편하게 출근하고 있어~^^

토요일날 아이들이 보고 싶다고 장인어른과 장모님께서 오셨어. 내가 자주 내려가야되는데 참 쉽지가 않아 죄송할 따름이지ㅠㅠ
토요일저녁에 동네 추어탕 맛집에 갔어. 멀리서도 찾아오는 맛집인데 늦은 시간임에도 손님들이 가득하더라구~ 장인어른이랑 담소를 나눈다고 사진을 못찍었는데 다음에는 사진 찍어서 꼭 테이스팀에 올릴게!!ㅎㅎ 남양주쪽 사는 형들은 한번 빠지면 진짜 추어탕 생각날때마다 여기로 올듯~^^

저녁을 든든히 먹고 장인어른과 약주도 한잔하고 하루를 마무리했어~ 둘째가 장인어른을 엄청 잘 따르더라구 첫째때도 그러던데~ 심지어 잘때 칭얼거리지도 않고 장인어른 품속에서 잠이드는거야 ㅋㅋㅋㅋ 장모님 약간 서운해 하심~^^;;

일요일날 아침을 든든히 챙겨먹고 의룡계곡으로 갔어. 경춘선을 타고 가다가 서종IC에서 빠지면 금방이야. 계곡이 깊지않고 넓직한 편이라 물놀이 하기도 좋지~

물에 환장하는 첫째는 열심히 (땅 집고)수영을 했어 ㅎㅎㅎ 조그만한 웅덩이에는 올챙이랑 작은 물고기, 소금쟁이가 있어서 관찰놀이도 했지~ 다슬기도 많이 있어서 몇마리 잡았는데 너무 작은 애들이라 다시 돌려보냈어. 첫째가 엄청 좋아하는걸 보니 역시 아이들은 자연이랑 함께 커야하는거 같아.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

누군가가 계곡 한가운데 돌탑을 쌓아놨더라구. 신기해서 가까이가서 사진한장 찍었어. 분명 물이 불면 물살이 세질텐데 몇년을 그자리에서 자리를 지키고 있는걸 보니 많은 생각이 들더라. 다음에 왔을때도 이자리에서 돌탑을 볼 수 있기를 바라면서 돌아섰어.

이거 참외줄기인데 꽃까지 피었더라. 누군가 참외 먹다가 흔린 씨에서 자란건지, 아니면 여기가 전에 참외 밭이었는지 모르겠지만 참외 생명령에 경외심이 들었어!!! 이녀석도 다음에 왔을때 또 볼수 있기를 기도했지~!!

점심때 근처 한식집 맛집이라는 곳을 들렀는데 또 사진이 없어 ㅎ 근데 맛이 좀 없긴하더라. 어차피 사진찍어도 테이스팀 올리기는 힘들었을듯 ㅋㅋㅋ

아이스크림 하나씩 사다먹고 집에서 조금 쉬었다가 장인장모님은 다시 대구로 내려가셨어. 짧지만 알차게 주말을 보내서 좋긴했는데 많이 아쉽더라. 자주 찾아뵈어야지.

저녁에 아이들을 재우고 동네 산책로에서 조깅을 했어. 겁나 빡시다ㅠㅠ 11월에 jtbc가 주관하는 마라톤대회 10킬로구간에 참여신청했어. 꾸준히 연습해서 완주해야지 ㅋㅋㅋ
그리구 @promisteem이라고 @innovit님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인데 @hwook님과 같이 여러가지 미션들을 진행하고 있어. 지금은 운동과 독서인데 꾸준히 하도 있는 형들 많은 관심 가져줘~!! 참여비 1.5스달인데 달성하면 3$보팅을 해줘~ 그리고 간간히 특별 보팅이있어서 개이득임 ㅋㅋㅋ

운동은 이런식으로 인증하면돼~!! 독서는 도서평 남기면되구~ 누가보면 내가 프로미스팀 홍보대사인줄 알겠다 ㅋㅋㅋ

암튼 형들 몸과 마음의 건강을 잘 챙기는 한주되길 바라~^^ 즐거운 한주!!!

Sort:  

더울때는 계곡만한게 없죠...
즐거운 하루보내셨군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역시 아이들은 자연과 뛰놀아야해!!

형 피규어들과 놀아도 신날텐데 말이야 ㅎㅎㅎ

좋은 이벤트네!!
율이 넘 귀여워..
진짜 많이 컸다♡-♡

이제 막 뛸려고해... 무섭다 ㅋㅋㅋㅋ

워워 운동해야하는디 이벤트까지! 좋은 정보 고마워 형 계곡사진만 봐도 시원하다 첫째 땅집고 있는거 넘 귀엽다 ㅋㅋ

운동하면서 이벤트 참여까지!! 신청 고고해 ㅋㅋ
시원한 한주 보내 형~

역시 아이들은 자연이랑 함께 커야하는거 같아

백번 천번 공감이야 형^^

깨끗한 자연을 물려주자~!! ㅎㅎ

5킬로 33분 대단하네. 더워서걷기만해도 힘들던데...

5.85킬로인데 반올림해서 6킬로라고 해주면 안될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날씨에는 걷는것도 땀이 많이나서 운동 충분히 되니까 규칙적으로 운동해 형~

하하.. 그러네.. 6킬로 30분 인정~~
난 더워서 헬스클럽에서만.ㅋㅋㅋ

오올~ 헬스!!! 몸짱 인증샷은 언제?ㅎㅎ

냇가 개똥참외를 보는 눈이 예사롭지 않네요.^^

마라톤 준비 잘 하시길...

개똥참외라고 하나요?ㅎㅎ 저는 잘 몰랐는데 장모님께서 알려주셨어요;;ㅎㅎㅎ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ㅎㅎ 손주들은 보통 실세?를 알아보는데
할아버지 계타셧네 넘 행복 하셨겠음~

실세를 알아보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영감님 힘 없으신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프로미스팀 도전해 봐야겠네 ㅎㅎ

라형 북스팀 쓰시니까 참여하셔도 좋을거같아^^ 아직 한자리 남은걸로 아는데 고고

크.. 파치아모형 재밌게 아이들이랑 좋은시간 보내고 왔네!!
홍보까지... ㅎㅎㅎ 완.벽.

다음에는 메인으로 홍보해야지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663.08
ETH 2893.40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