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입만 열면 자랑질인데 보팅게이지바를 갖고 싶어.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image

내 어릴적 변명은 입만 열면 자랑질이었어. 나는 어떤 이야기로 시작해도 끝은 항상 자랑으로 끝나. 그래서 생긴 별명이야. 나이가 들어도 개버릇 남 못 주고 아직도 그렇게 자랑질을 한다. 내가.

그래서 지금 주특기를 살려서 자랑질 좀 해보려고 해. 오늘은 시작부터 자랑질이야. 좀 견뎌봐.

나 어제 명성도 55 되었어.냐핫하하.
55면 뉴비인가, 올드비인가 잘 모르겠네.
55이하까지 뉴비라니 아직 뉴비인거 맞지?

그리고 나 어제 팔로워 500넘었어. 냐핫하하. 어때 좀 자랑할만 하지?

그런데 말야. 계획에 차질이 생겼지 뭐야.
원래 내 계획은 말야.

55 명성도획득 + 500 팔로워돌파 + 500 스파업

을 같은 날에 이루는 거였어. 그리고 내 최초의 이벤트를 가지려했지.
일명 5+5+5 이벤트!

엊그제 현질을 좀 했는데 아무리 돈을 모아도 500스파를 만들수 없었어. 내가 좀 가난하닷! 결국 내가 이벤트에서 쏠 스달을 빼니 아슬아슬하지 뭐야. 결국 55명성도와 500팔로워만 어제 갖게 되었어. 나... 난 올드비로 불리는게 싫어. 특히나 보팅게이지바 하나 없는 올드비라니!! 나 뉴비 맞는거지?

난 보팅게이지바를 갖고 싶어...

그런데 가만 생각해보니 우리 동네에서 게이지바 획득과 동시에 사라진 형아들이 꽤 있거든. 게이지바 달고 와서 아주아주 멋지게 "에빵님 풀보팅하러 왔어요!" 풀보팅이란 말이 크아~ 멋지고 부러웠어.

그런데 그 형아들이 며칠 안에 하나 둘씩 사라지는 거야. 물론 게이지바는 남겨둔 채 말이야. 마치 누가 게이지바 가진 쥔장들을 콜렉트 하듯 하나둘씩... 쥔장은 잡혀가고 스팀잇에는 주인없는 수많은 빈 바들만 존재하는거지.

혹시 네드가 네간 형아에게 게이지바 모아다가 루실에 영혼을 담으라고 시킨건 아닐까? 난 루실이 넘 섬뜩하거든. 이 얘기 모르는 건 아니지? 워킹데드의 루실말야.

근데 그 쥔장 형아들은 지금쯤 어디에 있는 걸까?

혹시 외계인에게 납치된거 아닐까? 식인 악어한테 오른쪽 손가락을 씹혀 먹혔나? 혹시 네간에게 잡혀서 군만두로 연명하고 사는거 아냐? 나쁘네. 네간. 네드가 잘못했네.

어때 좀 섬뜩하지 않아? 게이지바 가진 형아들 항상 뒤를 조심해야 해.

이런! 자랑질에서 호러가 되어 버렸네. 휴! 다행이야. 자랑으로 시작해서 자랑으로 끝나지 않아서.
다들 괜찮지? 이런거 우리 좋아하잖아.
흐흐흐.
아니야?
아니면 500원을 줘!
유니콘 피쉬 @sadmt 형아한테 500원짜리 비트코인 뽑아 달래자!
응!

Sort:  

나도 보팅게이지바 갖고싶어! 풀보팅하면서 으쓱하는 기분 느끼고 싶거든 ㅋㅋㅋ

@piggypet횽도 잡혀가나 안잡혀가나 보쟈~

기다려봐. 피기펫누나! 내가 가서 풀보팅해주께. 나 게이지바 생겼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깨알 자랑! 지금 내 보팅은 0.05스달이거든? 5+5+5 에 껴줘!

오! 의미 있어! ㅎㅎㅎㅎㅎ

저랑 비슷하시네요.ㅋㅋ 저도 500팔로워때 500스파가 목표였는데.
가난해서 못하고 아직도 500스파가 안되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
흑.. 더 힘내야겠습니다.ㅠㅠ

울고미형~ 여기서 존댓말 쓰면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식형아! 떙큐!

남들이 모두 예를 외칠때 혼자 아니오를 왜치는 울곰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전 존댓말이 더 편하고 좋아요. 대세와 유행을 따르지 않는 울곰.ㅇㅅㅇ+

에궁! 울곰님형아야! 그랬구나. 힘내라 우리 형아! 나도 그래. ㅋㅋㅋㅋㅋㅋ 근데 나 방금 게이지바 생겼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축하드립니다~~~!!! 축하 축하~~~~!!!>ㅁ<

울곰이 형아도 잡혀가나 보쟈~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두 인건비는 건져야되니까 600원이야.. 대신 꽝은 없어.. 자랑질 좀 하자면 난 보팅바 있다..ㅋㅋ 근데 명성도와 팔로워가 모자라...ㅋㅋㅋㅋㅋ

아구! 너무 비싸다. 20%가 바로 상승하다니... 이거 자본가의 폭력이자 억압이야. 인정할수 없쪄! 대신 보팅바 가진건 휴! 넘 부럽다.............................................고 할줄 알았지? 나도 보팅바 생겼다!!!!!!!!!!!!!!

스파업 했어?? 지갑 확인 들어간다. 보팅바 가진 사람은 700원 ㅋㅋ

아이쿠! 겁나 무서운 인플레야. 가진자의 횡포인가? 나 파워 임대받았어. 징징댄 보람이 있었지.ㅋㅋㅋㅋㅋ

에빵형~ 500팔로워 축하해 명성 55도~ ㅎㅎ
근데 영화 너무 많이 본거 아냐? 외계인 만나면 스팀도 달라고 해봐~ ㅋㅋ

외계인 만나면 그렇게 해볼까봐. 독거형 앞으로 달아놓으라고 하께 ㅋㅋㅋㅋㅋㅋ 축하 고마워! 내가 독거형 이벤트 참여 못해서 미안! 난 왜 항상 한발 늦는거지?

게이지 바.. 나도 갖고 싶다. 마법사의 지팡이는 스팀이 안나와..

지팡이를 새로운 것으로 업그레이드해보면 어떨까? 난 스팀 빵빵하게 나오는 걸로 부탁해. 아니! 마법사가 아니고 올리밴더한테 이야기해야 하지. 자꾸 헷갈린다 ㅋㅋㅋㅋㅋㅋㅋ

steemkr.com 로 드가면 짝퉁게이지바쓸수있어 ㅋㅋ

짝퉁은 안 땡기는데... ㅋ 그래도 알려줘서 고마워

어때 좀 섬뜩하지 않아? 게이바 가진 형아들 항상 뒤를 조심해야 해.

나만 이렇게 읽은건가?ㅎㅎ
형 스달로 파워업하면
형도 게이바를 얻을 수 있어 ㅎㅎ

ㅋㅋㅋㅋㅋ 왜 이 댓글만 놓친거지? 게이바라고 잏ㄱ었다고? 이거봐 당황해서 오타 발생했잖아. 그래! 나 어젯밤 게이바 생겼어 ㅎㅎㅎㅎㅎ 임대받았거덩!

아 존대말로 댓글 달고 있었는데... 헷갈리네 ㅎㅎ 자아가 분열되는드ㅅ한ㅎㅎ
암튼 게이바 오ㅍㄴ 축하해~!

가주아투라는 게 있는가보아...
잼나는 걸?
나도 보팅게이지바 갖구싶다..
근데 글만 써서는 삼년쯤 지나야 될 것 같음..
우헤헤헤
모르겠다..누가 스파 임대 쫌 해 주시면 좋겠드아..

나 있잖아!!! 방금 게이지바 생겼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누가 임대해줬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꿈만 같아!

으헝헝헝헝 완존 넘나넘나 부러워 죽겠네!!!
내 글에 보팅 좀 해 주라...굽신굽신 구걸모드...

아이공 그래봐랴 .001이나 0.02야 ㅠㅠ 슬프당! 어제 풀보팅하고 왔어 ㅎㅎㅎ

보팅게이지는 딱 500스파면 생기는거야?

응, 스파 딱 500이상이 되면 생겨.
짝퉁 게이지바도 쓸 수 있긴 하는데 steemkr.com 야.

형 땡큐~ ^^

플시형아는 너무 친절해! 나 또 반한것 같아! ㅋ

다른 형들도 다 답변 달아줬는데~ 뭘~ ^^;;;
(부끄~부끄~) 형 때문에 또 얼굴 빨개지잖아~

응 500이면 돼. 그리고 나 오늘 500되었어. 임대받았거든 ㅋㅋㅋㅋㅋㅋㅋ 임대받은 분 포함해서 500도 게이지 바가 만들어지네 ㅎㅎㅎㅎㅎ

오 결국엔! 축하해 ㅎㅎㅎ 게이지 바 부럽당~

풀보팅하러가께! 딱 기다려! ㅎㅎㅎㅎ

명성 55 축하해 에빵형.
명성 65일 때 500 스파 이벤트 다시 하면 되지 뭐. 그 때 655로 말야. ^^

플시형! 메롱!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 오늘 바로 이벤트 할수 있을것 같은데 ㅋ
나 게이지바 생겼거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벤트 아이디어 쫌 줘봐!!! 형! 형만 믿는다!!!!!!

그럼 555 이벤트 가능하네? 내가 피곤하거나 졸릴 때에는 뇌의 활동이 저하되서 안그래도 창의력이 떨어지는데 555 이벤트에 대한 성공적인 아이디어가 잘 나올지 모르겠어. 그래도 생각해볼께 형.

고마워 형만 믿는다니까! 커피 마시고 힘내봐봐잉! ㅋ 커피값은 내가 나중에 쏠께!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21.33
ETH 3466.0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