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talk]스팀잇의 미래 예상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스팀잇의 미래는 어떨까?
현재의 스팀잇과 똑같진 않을거야. 그르치??ㅋ
그래서 스팀잇의 미래 예상을 생각날때마다 끄적여보려고.
오늘 생각난건 보팅관련된거야.
현재 스팀잇 포스팅중에 꼭 보팅을 해야만 볼수있다고 생각 할 만한 컨텐츠가 있을까???
아직 딱히 유료로 전환할정도의 포스팅은 난 못본거같아.
이번에 웹툰공모전도 하면서 활발한 활동이 많이 생기는데 그럼 앞으로 웹툰처럼 특정 고퀄 연재들이 생겨날것이고 이러한 연재 글을 보기위해선 일정이상의 보팅이 필요한 시스템이 생기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
다운봇에서도 안전할 수 있게도 할 수 있겠지.
물론 문제점도 있을것 같지만..
여튼 이런 시스템이 있다면 많은 유명 작가들이 대거 스팀잇으로 이동할거같아...
대신 일반 유저글에 그만큼 보팅이 줄어드는등 몇몇 부작용도 있을거같지만 왠지 생길거같은 시스템이야 ㅎㅎㅎㅎ

Sort:  

toporo님이 dropthebeat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oporo님의 [로또찍기#7] 로또804회 당첨번호 및 이벤트 결과!!

...
4등 - 1개 번호 적중 (0.1 SBD) : 7명
banguri mathetes hwa2ting dropthebeathaveahappyday backjungmin
kaine (x 2 = 0.2 SBD, 리스팀)
ta...

Smt면 되는거지 뭐

유료화는 가능해지면 개인맞춤형 교육으로 하려고 생각중.
현재는 그런 시스템이 아니니까 아무도 그렇게 안 쓰는거지...오히려 많은이들이 볼 수 있게 글을 쓰는게 나은 시스템이니까

확실한건 아니지만 처음에 오픈소스로 시작해서 인지도가 높아지면서부터 부분유료로 전환하는 게 많으니까 그런걸 따라가지 않을까 해서.ㅋㅋ
완전 유료화는 아니고.ㅋ

앞으로 스팀잇이 얼마나 크게 성장할지 무한 기대가 되긴 해..
소망이 있다면 너무 유명해지기 전에 빨리 자리를 좀 잡았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 ㅋ

그치 기대가 되.ㅋㅋㅋㅋ

유료컨텐츠가 생기면 스팀잇에 많은 변화가 일어날거 같아~

그렇게 되려면 인식의 변화도 같이 필요한데, 어떻게 받아들일런지..ㅎㅎ

cowboybebop님이 dropthebeat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owboybebop님의 429 가즈아 마을 공습에 대한 기록

...nnn woo7749 ripnews leebs12 choi77 jaeseokyu dorian-lee
dropthebeatsoohyeongk ldsklee kangsukin
nch1234 ripnews uksama syivest...

호 그런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부분인가?
어떻게 변할지 ㅎㅎㅎㅎ
진짜 써드파티앱에 따라서 어떻게든 바뀔 수 있으니까 기대된다
3년뒤 알려주세요!

어떻게 변할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프로그래밍적으론 가능할듯?ㅋㅋ
그래서 더 기대가되.ㅎㅎㅎ

정말 좋은 아이디어다
묻히기 아까울정도 ㅎㄷㄷ
리스팀합니당

헐.
감사감사.ㅋㅋㅋ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ㅎㅎㅎ

enomujjass님이 dropthebeat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nomujjass님의 [이노므 예상하기결과] 보스턴 vs 필라델피아 [2018.05.01(화)]■■■■■■■■■■■■■■■■

...imistar
mathetes
jhy2246
nch1234
akuku
tensionup
ghdcks10
dropthebeat
yongsung
sampling
hwa2ting

■ 당첨자는 페이아웃(7일후)까지만 ...

유료로 전환될 가치있는 포스팅이란
무얼까?
싶은 생각을 곰곰하게 만드는 글이라고 생각

좋은 취지이고
이로 인하여 유명 작가들이 이곳에 정착하면 좋겠구나
싶은 생각은 동의

충분히 있을 수 있고
가능성은 있다고 갠적으로 생각

의견 고마워~~~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586.04
ETH 3509.22
USDT 1.00
SBD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