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찍기#7] 로또804회 당첨번호 및 이벤트 결과!!

in #kr6 years ago (edited)

toporo_logo_3.png

안녕하세요! 로또쟁이 @toporo 입니다.

이번 나눔로또 804회차 당첨번호 찍기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했었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리고요~
[로또찍기#7 & 이벤트] 로또 804회 찍기, 이번주는 일찍!


먼저, 이번 나눔로또 804회 당첨번호와 당첨판매점 보겠습니다.

■ 당첨번호


로또804회당첨번호.png

이번주 1등은 11명이 나왔습니다. 지난주는 당첨자가 적어서 당첨금이 컸었는데, 이번주는 평소와 비슷하게 당첨금이 배분되었습니다. 2등, 3등도 평소와 비슷한 수준이고요. 여러구간에서 골고루 출현했고, 번호 조합도 어떻게 보면 일반적이어서인지 특이한 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9번은 보너스 번호로서 연속출현을 했다는게 어떻게 보면 이슈일 수도 있겠네요. 지난번에도 말씀드렸듯이 9번이 잘 안나오는 번호인데, 연속출현(보너스이긴 하지만..)은 새삼 놀랍네요.
지금 과거 자료를 잠깐 살펴보니, 보너스를 포함한 연속출현은 이번이 12회로 꼴등이 아니군요. 이것도 신기하네요(25, 32, 42번이 10회로 공동최하위입니다).

■ 당첨판매점


로또804회당첨판매점.png

이번주는 대구와 경기에서 많은 당첨자가 나왔네요. 대구 남구/수성구/중구 에서 각각 1명씩 나온것도 좀 이색적이네요. 그리고 경기도에서 많은 당첨자가 나왔습니다. 최근 자동조합이 대세였는데, 오랜만에 자동과수동이 같은 수도 당첨자를 내었네요.


■ 이벤트 결과

1등 - 4개 번호 적중 (2 SBD) : 無
2등 - 3개 번호 적중 (1 SBD) : 無
3등 - 2개 번호 적중 (0.2 SBD) : 1명
@talkmon
4등 - 1개 번호 적중 (0.1 SBD) : 9명
@banguri @mathetes @hwa2ting @dropthebeat @haveahappyday @backjungmin @twinpapa
@kaine (x 2 = 0.2 SBD, 리스팀) @yann03 (x 2 = 0.2 SBD, 리스팀)

@talkmon 님이 번호 2개를 맞추셨고요.
@moonm00n님의 4주 연속 당첨은 무산되었네요. 아쉽습니다.
@kaine 님과 @yann03님은 리스팀 혜택으로 x2 보상 드리겠습니다. ^^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스팀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요~ 얼마 안되긴하지만,
오늘부터 풀보팅 5회로 인사드리겠습니다~
@jiwootak @kaine @jhy2246 @yann03 @kgbinternational

※ 지난주 엑셀파일 위에 리스트를 덮어쓰고 결과를 집계했는데, 지난주 참여자가 더 적어서 나중에 참여하신분들이 제대로 계산되지가 않았었네요. @twinpapa님께서 바로 찾아주셔서 다행히 수정을 했습니다. 정말 감사해요~~ 풀보팅x5 리스트에 추가했습니다!! ^^;


제가 실제 구매한 로또는 모두 꽝이었습니다.
포함수vs제외수vs자동의 결과가 궁금했었는데, 셋 다 한줄에 2개씩만 맞추고 말았어요.
다 합쳤으면 1등이었습니다. 하하. 다음주에는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벤트를 계기로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즐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주에도 많은 참여와 응원 부탁드리고, 남은 주말 즐거운 시간 되세요~!!

Sort:  

이 이벤트롤 못봤느요
9 10 찍고 반자동돌려었는데 ㅎㅎ

아.. 그럼 최소 2개 당첨이셨는데 아깝네요 ㅎ
담주에는 참여해주세요~ ^^

저도 4등....32번 맞추었는데요.ㅜㅜ

앗. 지난주에 참여자가 적어서 엑셀파일 계산식이 전부 적용되지가 않았네요. ^^; 수정하겠습니다~

앗 하나가 맞았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네~ 축하드려요!! ^^

This post has received a 1.52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toporo.

4등이에여 감사합니다~~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축하드려요~ ^^

와 두개 맞았따 ㅋㅋㅋㅋ 감사합니당 ㅎㅎ

네 1등이십니다 ㅎㅎ

재밌네요~~
감사합니다.ㅎㅎ

축하드려요~ 담주에도 참여해주세요~ ^^

네 자주 참여하겠습니다~~ㅎㅎㅎ

This post has received a 3.21 % upvote from @boomerang.

하나 건졌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다음 이벤트도 기다려지네요
앞으로 저도 @toporo 님 분석내용 가지고 수동 로또 해보려고요 ㅎㅎ

앗. 참고만 해주세요 ㅎㅎ
당첨 축하드려요~ ^^

다음엔 참여해 볼게요

네~ 기대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221.65
ETH 2424.8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