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생일인데 체해서 힘든 하루넹 ㅜㅜ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1835443_S.jpg

형들 안녕~ 오늘 나 37번째 생일이야! 요즘 스팀 시세도 계속 내려가고 활동하는 사람도 많이 줄었지만 다들 힘냈으면 해!

오늘 생일이라고 아웃백에서 외식하고 왔는데... 어제 점심에 체했던게 괜찮아져서 오늘 다시 먹었더니 또 체한것 같넹 ㅜㅜ

원래 잘 체하지 않는데 이상하넹... 지금은 집에서 혼자 방에서 누워있어... 아프다고 애들하고 못 놀아주니 몸은 편하네...^^,

형들 내 생일 축하한다고 댓글 남겨주면 50%로 보팅 나눌께~ 힘들수록 서로 나눠야지~ ^^

Sort:  

생일 축하해~ 체했을 때 정로환이 제일 좋긴한데... 힘내고 어서 건강해지자 화이팅!!

콜라먹고 좀 누워있다 일어나니 조금 괜찮아졌어... 저녁은 안먹어야겠어^^

요염한 @darkhorse81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시크한 @songa0906님이 그러는데 정말 잊지못할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껌 하나 사드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고맙습니다.^^

@축하해

쏭아형 항상 고마워~~ ^^;

생일인 데 왜 아프고 그래..짠하게.
여튼, 생일 축하해...
얼른 나아서, 애들이랑 놀아줘..

자고 일어나니 조금 나아졌는데... 아직도 배속에 음식물이 가득한것 같아 ㅋㅋ

생일축하하고~. 건강 챙기고. 나도 40 근처에서 자꾸 체했는데, 나이들면 메타볼리즘이란 게 느려져서, 식사량도 조절하고, 운동량은 늘리고, 스트레스 대책도 생각해봐야 한다고 내가 모시는 사부가 그러시더라.

그렇구나... 요즘 줄넘기하면서 체력 좋아졌다고 좋아했는데 한번 아프고 더 건강해져야지^^;

생일 축하해 형아~ ㅎㅎ 나이도 이렇게 밝히는데 형아라고 하고 좀 그렇다! ㅋㅋㅋㅋㅋㅋㅋ
체했을땐 몇끼정도 편안한 음식 먹는게 좋은데...
암튼 남은 주말 잘 보내고~ 체한것도 쑥~ 내려가길^^

그러게 어제 체해고 오늘 조심했어야 했는데... 아무 생각없이 많이 먹었더니 또 체했넹... 저녁부턴 소화 잘 되는것만 먹어야겠어.^^;

생일 축하해 형! 체한 건 손가락 끝 바늘로 따면 좀 나을지도..

그렇게 심하진 않은것 같아서 괜찮아... 엄마가 있었으면 바로 손따자고 했을텐데 ㅋㅋㅋ

생일 축하해!!!
체했을 때 활명수 먹으면 좀 낫지 않을까?
체하는 거 괴로운데 하필 생일날...ㅠㅠ

어제 이경규가 선전하는 베나치오였나... 그거 먹었었는데... 오늘은 그냥 콜라 먹었어... 자고 일어나니 좀 괜찮아졌어^^

생일 축하드려요^^

축하해줘서 고마워~^^;

으헹 맛있는 것 먹고 체하다니 아쉽 ㅡㅜ

오늘 저녁도 안먹고 그냥 자야할듯... 소화가 안되니 배가 안고프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677.48
ETH 2329.0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