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감]2018년 5월 제3회 zzing그리기(>_<) 대회

in #kr-gazua6 years ago

나를 불렀는가 용사여
아직 회사라 급하게 그려서 참가~

어짜피 일등은 키위형이지만 ㅋㅋ 회사에 펜이 다 어디 갔다냐...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발밑에 핏물까지 그렸으면 딱입니당ㅎㅎㅎ

그릴걸 그랬네...99%부족함 ㅎㅎ

오호 재밌는 그림이네요 ㅎㅎㅎ 시타살류
타로에서 Force가 여왕이 사자잡는 그림이라던데
그거 생각납니다. ㅎㅎㅎ

작품명은 시타살류입니다 (찡긋)

시타살류 좋네요. ㅎㅎㅎ crowsaint 님. 찡님 표정에서 강자의 여유가 느껴짐 ㅎㅎㅎ

시타님의 공격에도 아랑곳하지않는 강철멘탈의 소유자심 ㅋ

와....그림 심플한데 엄청 귀엽고 너무 좋아요

귀여움속의 헤드락입니닼 ㅋㅋ

센스로는 1등!!! ^^

야호!!!ㅋㅋㅋㅋㅋㅋㅋ

ㅋㅋ 귀염지네요. 시타를 휘두르는 찡자의 아무렇지 않다는 저 표정ㅎㅎ

두분의 성향을 표현해봤습니다 ㅋㅋ

부처의 목을 조르는 여인이라....크로님 자기 입장을 남에게 투영하지 말랬죠!ㅋㅋㅋ

어떻게아셨어여 ㅠㅠ 졸리고있는게 접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그럴것 같더라니...ㅎㅎㅎ근데 왠지 엑스타시를 느끼는듯한....

우와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캐.귀.엽. ㅋㅋㅋㅋㅋㅋㅋ
찡자스님 표정봐 ㅋㅋㅋㅋㅋㅋ

으잌ㅋㅋ 귀엽다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닼ㅋㅋㅋㅋ
근데 누가 귀엽지요???? ㅋㅋ

둘 다요!! ㅋㅋㅋㅋ 엄마와 때 쓰는 아들 같음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보니 세인트님 그림과 제 그림 모두 시타님이 찡찡대고 있음ㅋㅋㅋㅋㅋ

그러고 보니 그러네요 ㅋㅋㅋㅋㅋ
뭔가 시타님을 바라보는 마음이 같은가봄 ㅎㅎ

ㅋㅋㅋㅋ그런가봐요ㅋㅋㅋㅋ
귀여운 악동 이미지ㅋㅋㅋㅋ

이렇게할걸그랬음 ㅋㅋ_180524_201716_799.jpg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전 그들을 떠나보낼 준비는 되지 않았습니다 ㅠㅠㅋㅋㄱㅋ
(발뺌하기 엌ㅋㅋㅋㅋㅈㅋㅋ)

어....어....뉴위즈님???
저만 묻어버리시려고 ㅠㅠ 아이고옼...사...살려주세요 찡스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 보셨닭 ...ㅌㅌㅌㅌㅌㅌ

그냥 한방에 보내네 ㅋㅋㅋㅋㅋㅋ

원래 인생은 한방이랬음ㅎ

보다보니 내얼굴
보노보노같아영

저 보노보노 좋아함 ㅋㅋㅋㅋ 아 보노보노 보고싶다 ㅜㅜ

보노보노야~~~하면서 달려오는 포로리생각나여

포로리가 수컷이었다는걸 알게된 충격이 ....
때릴꺼야?

네?
암컷아닌가여
성우가 여자던뎈ㅋㅋ

그거 우리나라에서 여자로 바꾼거라고 ....
요즘 재방영보면 누나라고 하더라구요 ...
(아내랑 저는 멘탈 붕괴...)

우와
ㅋㅋㅋ포로리 몸통색도 무려
핑크인덱
수컷은 너무했다
ㅋㅋㅋ와ㅋㄱ동심파굉

ㅋㅋㅋㅋㅋㅋㅋ 방송사가 나빴음 ㅋㅋㅋ

아 이거 넘 귀여운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맑음

찡스님은 해맑음이 포인트에요 ㅋㅋ

합장 헤드락 ㅋㅋㅋ

합장으로 보이지만 실은 깍지 낀걸수도 있음 ㅇㅇ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882.05
ETH 2579.0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