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득템 2개.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20180712_142336.jpg

나도 알아주는 꼴초지만 담배냄새가 짜증나기는 매한가지거든.
아주 기분 나쁘고 머리아픈 냄새지.
근데 일단 담배쩐내 안나서 좋다.

그것도 그렇고 이거 피는 사람들이
요거피면 담배 끊었을때 컨디션이랑 비슷해진다길래,
뻥도 좀 적당히 좀 쳐라 했는데 며칠 써보니 정말 몸이 가뿐하다.

보통 연초담배를 기본 한갑~한갑 반 피움.
일 안풀리면 두갑도 피우는데 요거는 시스템 상 줄담배를 필 수가 없어서
강제로 양이 줄여졌다.아마도 그 덕이겠지?

단점이라면 이게 연초담배보다 피우고 나서 목이 많이 마르다.
초반 며칠 정도는 좀 머리도 아팠음.

기간한정으로 할인코드 받으면 뭐 이런저런 세트랑 해서 많이 싸게 팔길래
걍 샀는데 이래저래 대만족함.

암튼 아이코스를 손에 넣었다.세계정복은 이제 시간 문제다.끝.

그리고 진짜 득템이 하나 더 있는데 이게 진국이지.

20180712_153723.jpg

유니클로에 롤랜드 TR-808 티샤쓰가 나왔었거든.

작곡쪽이나 힙합 커뮤니티같은데서 나오자마자 난리가 나서,
며칠 안가 사이즈가 다 떨어져 아쉬워하던 건데,
심심해서 기웃거린 유니클로 홈피에 사이즈 L이 땋!!?! 있는거야.
누가 반품했나봐ㅋ바로 샀어.
몇 분있다가 다시 품절로 뜨길래 망했나?
하고 있었더만 진짜 오더라.
Roland_TR-808_(large).jpg
808은 요렇게 생긴 놈이야.
여러 음악들 가사에도 지겹게 나오는 악기라 설명이 필요없을 수도 있지만,
대충 전자드럼 쪽에서 아이콘 격인 악기라고 보면 돼.

거 왜 트랩 비트같은거 들어보면 쇳소리 '촤르르르르륵~' 하고 나는거나,
'뚱뚱~띠융~' 거리는 저음쪽에 무식한 소리 있자나.
그게 대부분 이거 갖고 내는 소리지.

나름 심플하게 티셔츠로 잘 표현한 것 같아.

어느 커뮤니티의 훈장질 일삼기로 유명한 아재 한분은

'T R - 8 0 8'

이라고 앞짝에 크게 안 써놔서 아주 구린 디자인이라고
디스하던데 그 분의 안목에는 할 말이 없다ㅋㅋ;딱 좋아 지금 저게.

20180712_153633.jpg

근데 사진상이라지만 뭔가 후즐근 하지?
실제로 보면 더 후즐근해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누가 반품한거 나한테 도로 판 거 아니겠지? ㅎㅎ

새 옷인데 먼지도 그렇고, 주름도 그렇고 영 상태가 ㅎㅎ

글구 알다시피 요즘 스파 브랜드들 옷의 질이 갈수록 가관이야.
이거도 거의 뭐 옷감의 수준이 부엌에서 쓰는 행주 수준임.
아니 행주가 더 튼튼할거 같다;;

그래도 13000원 내고 느끼는 행복 치고는 과분하지.
L로 샀는데도 사이즈가 M느낌이라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땡큐다 흐흐.

이거 입고 작업하면 잘 될라나?ㅋ

아주 하다하다 안되니까 이제는 주술의 영역까지 가는구나 ㅎ

Sort:  

전자담배 냄새 안나서 좋앙ㅋㅋ 옆에서 펴도 모름ㅋㅋ 꼴처의 쩐내는 토할거 같아

ㅋㅋㅋ토할거 같은거 인정ㅋㅋ
실드불가 변명불가ㅋㅋㅋㅋ

우왓~! 핫템 득템 완전 축하~!
부럽당~!
특히 롤랜드 티셔츠는 뿜뿜~!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고마웡 근데 저거
몇번 빨면 옷이 다 녹아없어질 것 같어ㅋㅋㅋ
뭐 저렇게 얇냐 ㅋㅋ

아이코스 덕에(?) 담배피는 사람들 옆에 서 있어도 큰 영향이 없긴 해. 대신 이제는 담배피는 자리에 안 나갈 핑계가 좀 약해졌지.

티셔츠 득템은 좋은데? 아마 저 값에서 브랜드 로열티 빼면 행주보다 천값은 쌀 거 같으니.. 그냥 장식용으로 써

아...로리형 냉철한 분석력은 역시 알아줘야겠다.

나는 저거 아무리 유니클로라도 이 정도로 옷감이 후지진 않은데
이거 왜 이러지 싶었거든.브랜드 로얄티가 이유였네.

단가 맞추려면 당연히 다른 옷보다 더 후진걸로 만들어야 맞겠구나 ㄷㄷ

ㅇㅇ. 아마 저 옷은 원단값은 천원도 안할걸? 계산 편하게 하기 위해서 만원이라고 하면 인건비 임대료 수송비 이런게 5천원쯤 할지도.. 근데 이건 로열티도 아마 천원은 줘야 할테니 옷감값에서도 일부 까야겠지.

옷감값 천원인데 로열티 부담으로 5백원 까면.. 그냥 옷감 자체는 군대에서 주는 보급 브레이브맨 수준일듯.

엌ㅋㅋ브레이브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브레이브맨 그래도 40수에서 60수로 개선했대
그게 더 좋을 수도 있어 ㅋㅋ

보급품은 이름이 다 왜 이따구냐
맛스타 버디언 브레이브맨 ㅋㅋㅋ

브레이브맨이 더 나을 수도 있다니 충격이다..근데 생각해보면 그거 내구성은 꽤 좋았어. 싸구려일텐데도 꽤 오래 갔지.

안 풀리면 굿도 하는데 티셔츠 정도야 애교지

아니야 굿해야 할 판이야 요즘...진전이 없어 ㅠㅠ

아이코스짱 ㅎ

짱 ㅇㅈ?ㅇㅇㅈ~~
아이코스 오지고 지리고 렛잇고~~~~~~~!!!

모든것은 마음에서 출발하기때문에
티셔츠 질은 중요하지 않아..
이젠 다 잘될꺼야^^

으헝~~~~~~~~~고마워 ㅋㅋ ㅠ
마음이 문제 맞엉 ㅋ
켓형도 화이팅!

모르고보면 그냥 평범한 티같은데
밑에 808이라는 악기보니까
티 진짜 득템한거같아!
저거입고 작업하면 잘될끄야!ㅎㅎ

그치?더도 덜도 아니고 딱 적당한 디자인인 것 같아.
작업 열심히 해볼게 고마워 ㅋ

득템 축하해. 추카추카

헤헤 티셔츠는 진짜 기분만 놓고보면 가성비 역대급으로 만족이야 ㅋ

연사가 안되는 아이코스.ㅋ 그래서 전 두개 가지고 다닙니다 캬캬캬캬
확실히 그냥 담배보다 술 마시면서 피면 술을 더 마실 수 있는 거 같아요. (나 뭔 소리하지..)
옷 사진 찍는 거 쉽지 않죠..ㅋ 저도 어떻게 찍어도 중고로 나온다능.ㅎ

(가즈아에욧)

와 형 내가 상상만 했던 거를 실제로 성사시키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흡연러 인정 ㅋㅋ

저도 세일한다고 유니클로에서 반팔티 깔별로 여러 개 샀는데...
행주라고 하시니 표현이 너무 딱이라 웃프네요. ㅎㅎㅎ
저도 올여름만 입으면 내년엔 못 입겠다 싶었거든요.

아휴 참 이게...인터넷으로 사면 일단
별 수 없이 하늘에 맡겨야 하는 것이고 ㅋㅋ;
오프라인에서 사면 걔중에 괜찮은 놈 솎아내던지
아니면 말씀처럼 터프하게 입을 것들로 싸게 살지
컨셉 확실히 정해야겠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8.93
ETH 2768.2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