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gazua] 득템 2개.

in #kr-gazua6 years ago

아이코스 덕에(?) 담배피는 사람들 옆에 서 있어도 큰 영향이 없긴 해. 대신 이제는 담배피는 자리에 안 나갈 핑계가 좀 약해졌지.

티셔츠 득템은 좋은데? 아마 저 값에서 브랜드 로열티 빼면 행주보다 천값은 쌀 거 같으니.. 그냥 장식용으로 써

Sort:  

아...로리형 냉철한 분석력은 역시 알아줘야겠다.

나는 저거 아무리 유니클로라도 이 정도로 옷감이 후지진 않은데
이거 왜 이러지 싶었거든.브랜드 로얄티가 이유였네.

단가 맞추려면 당연히 다른 옷보다 더 후진걸로 만들어야 맞겠구나 ㄷㄷ

ㅇㅇ. 아마 저 옷은 원단값은 천원도 안할걸? 계산 편하게 하기 위해서 만원이라고 하면 인건비 임대료 수송비 이런게 5천원쯤 할지도.. 근데 이건 로열티도 아마 천원은 줘야 할테니 옷감값에서도 일부 까야겠지.

옷감값 천원인데 로열티 부담으로 5백원 까면.. 그냥 옷감 자체는 군대에서 주는 보급 브레이브맨 수준일듯.

엌ㅋㅋ브레이브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브레이브맨 그래도 40수에서 60수로 개선했대
그게 더 좋을 수도 있어 ㅋㅋ

보급품은 이름이 다 왜 이따구냐
맛스타 버디언 브레이브맨 ㅋㅋㅋ

브레이브맨이 더 나을 수도 있다니 충격이다..근데 생각해보면 그거 내구성은 꽤 좋았어. 싸구려일텐데도 꽤 오래 갔지.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180.86
ETH 2456.2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