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썸은 잊어줘 씽스팀의 이불킥에서 벗어나고싶어서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뽀돌형 많이 억울했구나 ㅎㅎ 들어보니 억울할만 하네 노래 진짜 잘하는구나 목소리가 진짜 꿀보이스+_+!!!

Sort:  

ㅋㅋㅋ 이미 버스는 떠났엉ㅋㅋ빠이빠이
내안의 개그 dna 가 흐르고있엉 ㅋㅋ

뽀형은 봄비처럼 내 맘을 적시고 지울 수 없는 상처를 내게 남기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미 늦었다능~^^

아... 죄송합니다. 앱으로 댓글을 남기다보니... 하부 카테고리를 잘못 찾았습니다.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괘안습니당!!! 요렇게 한 번 더 뽀돌님의 영상을 보는 거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20.34
ETH 2514.6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