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하는오마주]디디엘엘님, 우리의 공백을 어떻게 채워야 할까요?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오마주][kr-hello] 스타일 골드님, 우리의 공백을 어떻게 채워야 할까요






KakaoTalk_20181107_190253254.jpg






책을 읽다가 디디엘엘님과 스타일골드님이 생각나서 끄적여 보았습니다.








우리는 언제나 오늘이라는 시간을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음은
여전히 어제에 머물러 있다면 몸과 마음이 따로 분리된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심신의 균형이 깨졌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런 상태가 오래 지속되면
몸과 마음에 병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그런 의미에서도 지나간
감정은 마음에서 깨끗이 치워버려야 합니다.




tmahs4.jpg

잔인하게도 제가 캡쳐해서 줬었네요










비단 화나 슬픔과 같은 부정적인 감정뿐만이 아닙니다.
기쁨이나 즐거움과 같은 긍정적인 감정 또한 바람에 구름이 흘러가듯
흘려 보내야 합니다. 커다란 기쁨을 맛보는 일은 정말 황홀하지만
언제까지나 그 기쁨에 취해 있다가는 나 자신을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들뜬 마음에 침착함을 잃어버린 채 나도 모르는 사이 누군가에
상처를 줄지도 모릅니다. 어제의 감격에 언제까지나 젖어 있지 말고
그 감격을 마음속 서랍장에 차곡차곡 정리하고 오늘을 살아야 합니다.




tmxlaahstmxj8.jpg

출처





첫 경기에 알려줄려고 들어갔지만 상처(?)를 선물로 주었네요



몸과 마음은 모두 회복하셨나요? 저는 아주 잼있었습니다 ^^
저의 첫 승을 안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그 이후에 7번이나 승을 하시고 너무 대단하십니다.
하지만 스타일 골드님을 만나셔서 힘들어하시는 모습을 보고
@lucky2 님의 스몬 1등을 하신 상금을 혜자스럽게 10스달이나 주셔서
@ddllddll 님에게 몇팩을 오픈하고 선물로 보내드렸으니(골카는없지만)
저희의 공백을 채우고 @stylegold 님을 꼭 이기시길 바라겠습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요즘 형들의 옛날 글들을 보며 잼있게 즐기고 있엉 ㅎㅎ
포스팅은 옛날 보다 많이 못쓰더라도 항상 보고있다는거!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kevindeby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evindeby님의 [kr-meetup] 인싸템 겟! 스팀잇 제 6회 풋살밋업

...order_05-long.pngdanbain | kindbreeze | ccodron | imrahelk | bbooaae| innovit | innovit님 친구분 | epitt925 | cov-jeong | lekang | jh...

행복한 목요일 가즈아~

옹 형아도 행복한목요일가즈아~!

크핫 내사랑 오마주!!!!
결국 나를 이기라는 응원을 이리 고급스럽게하나???ㅋㅋㅋㅋㅋ 그래봐야 쪼랩ㅋㅋㅋ

ㅋㅋㅋ 요즘 스골형 글 쭈욱 보고있는거 알고있나!!
ㅋㅋㅋㅋㅋ 존경한다 ㅋㅋㅋ

어이쿠 ~오늘 감사했습니다 ㅋㅋ자주 뵈요ㅋ

형도 스골형 만난거야?ㅎㅎㅎㅎㅎ 대박..ㅋㅋㅋ

디엘형 코치해줬구나 ㅎㅎ
나도 오늘 스몬 열심히했엉. 재밌네 ㅎㅎ

형도 하고있었어?? ㅎㅎㅎㅎ
몰랐다 ㅋㅋㅋ 형도 나중에 선물줘야겠네 ㅋㅋㅋㅋㅋ

책의 내용과 스몬의 콜라보...
스몬은 안하는데, 저 책은 한번 읽어보고 싶어요!
내용이 좋아요.. 간략하게 적어주셨지만..
Good!@

ㅋㅋㅋ 저 책 좋아요 저분이 일본 스님이신데
가드닝도 부업으로 하시거든용 ㅎㅎㅎ
시간되시면 꼭 봐보세염 !!

뽀돌님 이거 하이개그 중 하이개그라는 블랙개그 맞으신가요?ㅋㅋㅋㅋㅋㅋ
제가 잘못 이해한건지 모르겠지만 ㅋㅋㅋ 웃다가네요 :D

오마주한거에요 ㅎㅎㅎ 맨위에 옛날 디디엘엘 님 글 카피하기 ㅋㅋㅋㅋ
옛날에 스타일 골드님께서 진행했던 프로젝트가 너무 좋아서요~

고마워 뽀도리야^-^
오마주도 멋지고 선물도 짱짱
당장 겜하러 달려간다!!!
예전만큼 포스팅없으니 허전해
얼른 돌아와!!!!!!

디디엘엘 작가한테 멋지다고하니 이거 원 쑥스럽구만
ㅋㅋㅋ 옛날에는 미쳤었나봐 ㅋㅋㅋ
일주일에 한개나 두개정도 해야될듯 ㅎㅎ
돌아왔는뎀??? 더 돌아?? 어떻게 ??
이렇게??

어후 그만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헤드뱅 좀 죽이지?

꺄앜! 뽀돌이닷! 이게 얼마만이야~
뽀돌도 스몬하는구나 ㅋㅋㅋ


처묵처묵하면서 형 기다리고있었지
ㅎㅎㅎㅎㅎ 가끔해 스몬 ㅋㅋㅋ

조곤조곤한 말투로 스몬 포스팅을 하다니.

ㅋㅋㅋ 띨띨이형 처럼 포스팅 하려니까 힘들어..ㅋㅋ

하위리그가 훨씬 재밌어 보입니다.ㅎㅎㅎ

전 최하위리그라 못만실꺼에영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8.72
ETH 3279.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