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여기는 어디죠 지옥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gif로 만든거 칭찬해드림...

가장 최신 작품 보려고 스크롤을 내렸는데
지옥도를 보는 듯 하군요... 오....

이런... 이제 버린눈을 정화하시면서 올라가시면 됩니다.....

piggypet 님 지옥도라니 표현이 맛깔스럽네요ㅋㅋㅋㅋ 잡혀있는 시타를 치는 망나니 찡??? ㅋㅋㅋ 움직이는 컨셉이 신선해요. 캐릭터도 강렬해요. ㅎㅎ

지옥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찡형 움직이는 것도 뒤에 검은색 다 나오게 짤려서 움직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개발자 스러운 작품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능에 충실한 움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누가그린지 모르겠는데 1등각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납량특집인가

도망쳐!!! ㅋㅋㅋㅋㅋㅋ

미쳐ㅋㅋ손에 저 당구공은 무엇을 의미하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ㄱ눈에서 연기가

몬가
진정한 ㅋㅋㄱ
ㅋㅋ진정한 4차원그림
참여해주셔서 감사해요
^^심사위원도 하셨으면 더 재밌었을텐데
아쉽기만합니당

우와!!!
ㅎㅎㅎ
대단한 그림 솜씨예요

와.. 진짜... 이건 형 양파수프랑 같은 느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악이라는 뜻이네

이거마저도 지옥도라는 평을 듣다니.. 군만두와 양파수프에 이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손은 틀린거 같아 형 ... ㅠㅠ

형은 '개발'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그림 컨셉도 내용도 전혀 알 수 없는데 계속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어떡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무슨생각으로 그린지 모르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진짜 컨셉이 궁금하다

ㅎㅎㅎㅎㅎㅎㅎ

역시 개발자는 예술과는 멀다!

대놓고 못박아버리는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882.05
ETH 2579.0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