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금요일, 제주 + ASMR

in #kr-gazua6 years ago

「  Morning Letter  」


| from Jeju 07132018 |



01. 7월 13일

안녕, 형들? 아론이야.
오늘은 날씨가 살짝 흐릿한데, 왜 영상을 올렸느냐하면...
오늘의 주인공은 풍경이 아니라 소리야. 우리집 주변 소음을 들려주려고. ASMR이라고 하던가? 볼륨을 좀 높여야 잘 들릴거야. 그냥 들으면 '이게 뭐지?'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고. 카메라를 들고 나갔다가 문득 이것도 좋겠다 싶은 생각이 들어서 형들한테 보내.

IMG_6260.JPG

택배로 생일 선물이 왔다. 요즘은 카톡에서 선물 보내고, 받는 사람이 주소 입력하면 택배로 날아오네. 아주 머리 좋은 시스템이야. 그런데 이거... 카톡으로 받았을 때보다 실품이 날아온 걸 확인하고 나니까... '건강하소서' 느낌이 너무 나네. (ㅠㅠ) 나이가 들어서 선물 종목도 바뀐 게야. 그래도 고마운 마음으로 잘 먹고 앞으로도 더 건강하게 살아야겠다 다짐해.


오늘도 덥다

다들 힘내고 불금!

해피 스팀 라이프


13.jpg

Thanks @mipha

from @aaron2020jeju, 2018, Jeju

Editorial Design by @kyunga
Sort:  

생일축하해 아론형ㅎㅎ 만수무강 하셈 ㅎㅎ

ㅎㅎ 한참 지나긴 했지만.. 고마워 형 ^^ 형도 늘 건강해~

아뿔싸 ㅋㅋㅋ 응 고마워 ㅎㅎㅎ

좋은거 많이 챙겨 먹어야 하는 나이 ㅜ

40대 중년은 그러해야 함 ㅎㅎㅎ

띠용!! 레알?

레알...........

반갑다 친구야!

헐.. 여신님 40대였으? 레알? ㅋ

날씨가 안좋은거 같은데?? 서울은 화창하긴한데 너무 더워 ㅎㅎ 아로니아 ㅎㅎ 오랜만에 보내 건강이 최고지!! ㅎㅎ

그냥 구름이 꼈어. 핸드폰 특성상 바람이 조금만 불어도 폭풍 소리처럼 들리는 것뿐... 사실은 새소리를 들려주고 싶어서 올린 거야 ㅎ

앗 이렇게 생일 홍보를?
말로 만이라도 생일 축하해 아론형~

이미 당일 글에서 홍보했어. 생일은 지났다우. ㅎㅎㅎ 고마워 ^^

헛..며칠만에 들어왔더니 ㅜㅜ

비바람오려고 하는건가? 아로니아가 어디에 좋은거지?ㅎㅎ 잘 챙겨먹고 늘 건강해. 우리처럼 혼자사는 사람들은 무조건 건강해야돼.ㅋㅋ

베리류가 그렇듯이 눈에 좋대. ㅎㅎ 다이어트 효과도 있고. 형도 건강해야 해 ㅎ 타국에서 고생이야.

Congratulations @aaron2020jeju!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Semi Finals - Day 1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ㅎㅎㅎㅎ제주

제주...로 시작하는 영화 계속 찾는 중? ㅋㅋ

오오... 건강하세요..어로니형....

어로니아;;;?

ㅋㅋㅋㅋ어로니아

건강하셔요 어르신 +_+

고마워, 사랑해 (음?)

ㅋㅋㅋㅋ 위험해~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0
BTC 67598.23
ETH 3714.5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