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수요일, 제주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  Morning Letter  」


| from Jeju 07042018 |



01. 7월 4일

IMG_0220.JPG

안녕, 형들? 아론이야. 태풍은 가고 다시 이렇게 푸르디 푸른 여름 하늘이 돌아왔다. 어제 저녁 무렵까지만 해도 아주 극적인 구름의 향연과 노을이 장난 아니었는데 언제 그랬냐는 듯이 맑고 푸르고 뜨겁다. 구름은 다 떠났네. 오늘 아침에 페북이나 다른 SNS에는 서울의 구름과 하늘 사진이 많이 올라오더라고. 역시 큰 바람이 지나간 후엔 그 어느때보다 맑고 상쾌하니까.


02. 영화의 발견

IMG_5934.jpg

수요일이 너무 빨리 돌아와. 오늘 또 방송하러 내려가야 하네. 이렇게 대본 쓰고 선곡하다가는 조만간 책 한 권 분량은 나올듯. 7개월간 80곡 이상 내보냈는데 중복 선곡이 하나도 없었거든. 최대한 같은 곡은 두 번 안 써먹는다는 신조로 대본 집필을 하다보니 재미있지만 참 어렵다. 그리고 매주 새로운 컨텐츠를 발굴해서 대본화하는 게 쉽지는 않네. 그래도 즐거워. 나야 일주일에 한 번인데 이걸 매일 쓰는 작가님들도 참 대단하시지. 신청곡 이벤트는 계속 하지만 이젠 신청하는 형들이 없어서 어떻게 할까 생각중이야. 또 다른 이벤트를 궁리해야 할 것 같기도 하고... 조만간 결정해 볼게. 신청곡 이벤트 말고 다른 이벤트도 한동안 안 했던 것 같은데...

무슨 구실로 이벤트를 하면 좋을까나? ^^


바람부는 날이 있으면

눈부신 날도 있고

사는 게 늘 그렇지

오늘도

해피 스팀 라이프


13.jpg

Thanks @mipha

from @aaron2020jeju, 2018, Jeju

Editorial Design by @kyunga
Sort:  

어제 신청곡 남기려고 했는데 다운되서 못남겼어...
Charlie's Angels(미녀삼총사) Heaven must be missing an angel 였는데
내가 장거리 출장갈때마다 차안에서 듣던 씬나는 노래야!! 회사 그만두고
한동안 안들었다가 최근에 생각나서 들었는데.. 날 춤추게 만드는 역시 명곡!!

오늘 대본은 넘겼고 다음주 신청곡 후보로 접수함. ^^

아론형! 즐거운하루보내

마이 형도 즐거운 하루 ^^

서울사진 올릴께

ㅇㅇ 서울 사진 보여줘~ ㅎ

올렸어~ 그런데 날씨가 흐려지고 있어
비오면 또 올릴께

오늘 수요일이다~~ ㅋㅋ
오늘 일찍 퇴근하면 한번 또 청취를 들어갑늬다~^^

ㅎㅎ 꼭 들어주길 바랍니다. ㅎㅎ

또 바로 어플이 있으니 청취 갓~~^^

아론 비가온이후 날씨가 화창한건 좋은데 ..... 이기 너무덥워...... 이번 첫 여름 더위를 크게 느껴서 그런가 힘들더라구 .

형 몸이 허해진듯. 좋은 거 좀 먹어. ㅎ

하늘은 우릴 향해 열려있어 그리고 내곁에는 니가 있어
환한 미소와 함께 서 있는 그래 너는 푸른 바다야

난 너를 사랑해 (응?) 난 너를 사랑해 (위험해)

ㅋㅋㅋㅋㅋ뒷노래가사ㅋㅋㅋㅋ

눈부신 날이 있겠지??

당연하지!!!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00.86
ETH 3250.8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