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버배그] 게이밍 헤드셋 구입 기념 존버메타 배틀그라운드

in #kr-game7 years ago

근근히 서식하는 굵은십자군 @ryh0505 입니다.
코스트코에 일용할 양식을 사러 갔다가 눈을 사로 잡는
디자인의 게이밍 헤드셋을 질러버렸습니다.

코스트코에서 개인적으로 뭔가를 사본건 가성비갑!
캘러웨이 골프 장갑외에는 처음이네요 ;D

KakaoTalk_20180216_014052940.jpg
두둥~ 2만원대 가격에 7.1채널이라는 뻥을 믿고 냅다
업어왔습니다.

KakaoTalk_20180216_014050122.jpg
모양이 조금 크고 무식하게 생기긴 했지만 LED등도
반짝반짝 들어오고 나름 게이밍스~ 해보입니다.

X-CRAFT 헤드셋으로 검색을 해보니 가상7.1채널이라는
개념으로 자체 프로그램이 구동되는 형태더라구요.
아주 엄청~ 고급~ 청력을 가지진 않은 터라 나쁘지 않은
성능으로 들렸습니다.

그리고 배틀그라운드~
7.1채널도 테스트해 볼 겸
진리의 존버 모드로 진행해 보았습니다.

7.1채널이라 숨어 기다리면서 적들의 발자국 소리로
어느 방향인지 알수 있지 않을까 테스트 해보려 했는데...
개뿔... 어느방향인지 구분이 가지 않습니다.

우루루 개떼같이 뛰어 내려 ... 여기 저기서
총소리가 난무하니 무서워서 나갈 수가 없었습니다.
배그1.jpg

진리의 존버!!!

배그2.jpg

다행히 첫 자기장은 거의 움직일 필요 없는 위치에 잡혔습니다.
배그3.jpg

걸릴까봐 조마조마 했지만 선물을 한 아름 챙겨온 택배 기사가
딱 좋은 위치에 아이템을 드랍해 줍니다 ;D
배그4.jpg

다음 자기장은 조금 멀리 잡혀서 도로로 뛰쳐나가
오토바이를 한대 잡고 냅다 달려갑니다.
날아오는 총알은 후라이팬이 튕겨 줍니다 -0-
배그5.jpg

뒷 길로 살살 도망치는 사이 어느새 10명대 인원만 남네요 ;D
배그6.jpg

집안에서 숨죽여 존버해 보지만 이내 자기장의 자비는 끝이납니다.
배그7.jpg

존버메타로 꿀 같은 1킬과 함께 탑5 입성입니다 ;D
배그8.jpg

점점 샷은 똥망이 되어 갑니다.
오버워치나 하러 가야 겠습니다 ㅡㅜ

재밌는 게임들과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Sort:  

연휴에 집사람과 pc방에서 엄청했습니다.
마라톤경기였다고할수있습니다. ..
DQmNpkf6eitQEZNjEL87pkHDq2xp2nEgeKE94KN4CdnpU1Z.gif

시간이 타임머신 탄마냥 훅 지나갑니다 ;D
부부가 함께 즐기신다니 부럽네요

집에 컴이없어서 피씨방에서 천원 이천원씩 충전을 계속;; 요즘 피씨방 너무비싸요
천원에 45분이더라구요

와 집에서 배그 하시나봐요 ㅠㅠ
부러워요 ...전 컴터 사양이 안되서 늘 피씨방을 가서 해야합니당...
저도 사양맞추면 진동 헤드셋 탐내고 있어요..3만원대던데..!!!

원래는 오버워치용으로 맞췃던건데 그래도 배그가 잘 돌아가네요 ;D
카카오피방도 요즘 흥하는것 같더라구요

둘다 돌아간다니 ㅠㅠㅠ 부럽습니당 ㅠㅠ

배그 사운드 원음이 스테레오로 만들어져서 가상 7.1채널이 오히려 방향 구분이 어렵다는 얘기가 있더군요! 최적의 구성은 이어폰일지도!

아아... 부질없는 짓을 했군요 ㅋㅋ

배그용이었나요?!

배그용 헤드셋 추천 찾아보면 7.1채널 얘기가 꽤 잇더라구요

배그 커뮤니티에 추천하는 얘기가 좀 있긴 해요!
하지만 가상 7.1채널이라는게 음장효과를 통해 말그대로 '가상'으로 서라운드배치를 해주는건데 그러면 오히려 사운드 방향성이 어지럽혀져서 본래 방향을 찾기 어렵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상7.1채널은 영화나 음악감상에 사용하시는 편이 좀 더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7.1채널로 적들이 다가오는 소리를 들으면 심장이 터져버릴지도!

조금 얘매학긴 하지만 익숙해 지니까 확실히 방향 감지가 수월해 진것 같아요. 결국 앞쪽에 있는 소리가 크고 나머지는 미묘하게 다르더라구요

배그 하고 싶네요.
하지만. 와이프가 게임을 통제하기에 할 수 없는 현실...
아... pc방이라도 가고 싶으당..

ㅎㅎ 아무래도 눈치가 많이 보이죠
그래서 저는 집안일을 많이 합니다 ^^;

컴터 사양 진짜 좋으신가부네요~ㅎㅎ
십자군님 토요 프로젝트 당첨 대문 만들어서 포스팅 하였습니다.
https://steemit.com/kr-art/@gold2020/kr-art-1
수정할꺼 있음 말씀주세요^^

감사 합니다 너무 마음에 들어요 ;D
잘 쓰겠습니다 ~♥

존버메타가 치킨 뜯을 확률은 높지만 싸우자 민족에 정신을 이어받은 전 맨날 싸우다 전사하는 ㅋㅋㅋ큐ㅠㅠ

저도 10판 중 9판은 불나방 메타로 하고 요즘은
듀랑고와 같이해서 수풀에 홀드를 많이
시켜 놓네요 ;D

안볼랍니다.
보면 너무 하고 싶어질 것 같아서 스크롤 주르르 내렸습니다 ㅎㅎ

연휴 동안 달려봤는데 영... 성적이 안좋네요 ㅡㅜ
정면으로 만나서는 필패네요

왕 부럽습니다~~!!

후훗 감사합니다.
연휴에 달릴수 있어서 즐거웠네요
이제 다시 현실로 돌아와야 할때... ;D

You just rose by 18.724% upvote from @therising courtesy of @ryh0505. Earn 43.8% APR by delegating SP to therising. For more details visit: https://steemit.com/budget/@therising/auto-daily-payout-of-43-8-apr-for-steem-power-delegations-starting-from-500-sp-only-limited-period-offer.

This post has received a 2.44% upvote from @aksdwi thanks to: @ryh0505.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91.40
ETH 2283.95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