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토요 디자인 프로젝트 #1 당첨 대문 디자인

in #kr-art7 years ago

안녕하세요~멀티 디자이너 @gold2020 입니다^^

토요일에 진행하였던 토요 디자인 프로젝트 #1 당첨되신 @ryh0505 님의 대문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대문2.jpg

굵은 십자군님께서 기독교 색채가 뭍어나는 푸른하늘과 십자가를 소재로 해주시길 원하셔서 최대한 맞추려고 노력하였습니다.
하늘의 컬러가 푸른색만 있을경우 자칫 차가워 보일수 있어 따스한 햇살의 느낌을 더해 경건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십자군님이 맘에 들어하셨으면 좋겠네요^^
혹시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주세요~!!

매주 토요일에는토요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중입니다!!
대문, 베너, 움짤 가리지 않고 제가 작업할수 있는한도내에서 ㅎㅎ추첨되신 1분께 원하는 디자인 1가지를 해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ort:  

부럽네요. ㅋㅋ

토요일이 왔습니다~발렌타인님~!ㅎㅎ

멋진 배너네요.ㅎ
금손이십니다.ㅎ

감사합니다~^^

수고하셧어요

DQmQrqNMz9cLirZxomVk5V3dmMgN6Hh3K92S979ZvStUv2d.gif

감사합니다^^

항상 고생많으세요 ^^*

고생은요~항상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고마움을 표현할 방법이 이것밖에 없네요^^

색감이 너무 예뻐요! :D 제 스타일인걸요?! 풀봇을 안드릴 수가 없어요.

이렇게 맘에 드신다는 말씀주시면 너무 행복해서 디자인 할때마다 손가락이 춤을 춘답니다 ㅎㅎ

멀티 다지이너로 인정해요...^^

오타인데..디자이너로 보였어요 ㅎㅎㅎㅎㅎ

오!!! 멋진 대문 디자인!!!
역시 대단하십니다 :) ㅎㅎㅎ

판다님도 토요 프로젝트에 꼭 참여해주세요~~ㅎㅎ

우와 감사합니다 ;D
딱 원하던 스타일이에요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

맘에 드신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요거 골드님께서 만드신 작품이셨군요 ~ 멋집니다 ^^~

감사합니다^^

와아~ 정말 멋진 대문이에요 ~~ !! >_<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72
ETH 2683.9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