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애슐리W 딸기축제

in #kr-funfun6 years ago

딸기가 좋아♡

@zzong81

애슐리메인.jpg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경수대로 270 (수원NC터미널점)
전화: 031-8065-3875

요즘 봄이 온다고
애슐리에서 딸기축제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랫만에 가봤네요.
시흥안산 이쪽에는 애슐리가 없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첨엔 퀸즈가 있는 서울로 갈려다가
그냥 가까운데 가자며.. 수원으로 갔네요~



애슐리1.jpg

제가 앉은 자리가 마침
조명을 다 가리고 있어서 ㅠㅠ 사진이...ㅎㅎ
첫번째 사진이 먹다가 급 생각나서 찍었네요 ㅎㅎ;;
왼쪽 위에 분홍색이 생딸기우유 인데요?
진짜 딸기를 갈아넣어서 맛있더라고요^^



애슐리2.jpg

두번째 접시~~
저는 저 치즈케잌피자 인가?
저게 맛있어서 두조각 더 퍼왔어요.
옆에 다른 언니는 달다는데
저는 딱 제 입맛! ㅎㅎ



애슐리3.jpg

세번째 접시~
벌써 세번짼데 디져트냐 싶죠?
일단 제가 위가 작고 허허허;;;
다른 사람들 접시에 음식도 나눠먹기도 하고 ㅋㅋ
어쨌든 그렇습니다. ㅎㅎ
디저트 중에서는 왼쪽에 있는
생크림위에 딸기 얹어진 저게 젤 맛나더라고요!
생크림도 딸기가 들어가서 새콤달콤해서
하나도 안느끼하고 좋더라고요!



애슐리4.jpg

마지막으론 앉은 자리에서 커피까지~
커피는 끝맛이 너무 써서 ㅠㅠ
시럽을 넣었는데도 써요..
그래서 물을 더 넣어야 했다는..ㅎㅎㅎ;;

주관적인 맛 평가는요?
요즘 애슐리가 열일하나 싶더라고요?
의외로 지금까지 가 본 애슐리 중에
제일 먹을만 했다는!! ㅎㅎㅎ
마시는 것 중에서는 생딸기우유가 젤 맛나고 ㅋㅋ
일반 음식 중에서는 치즈케잌피자;;
디저트는 딸기크림위에 딸기얹어진거..
밑에 빵 부분이 홈런볼 그런건데 이름이 생각이 ㅋㅋ;;

수원까지 갔다가 밥만먹고 올 순 없으니
다른곳에 놀러도 갔는데
그건 내일 올려야겠어요~ 뿅~*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떡볶이로 두끼 먹어요~
GS25편의점표 벚꽃팝콘

Sort:  

저녁 뭐먹을까 고민하고있었는데,,
너무해요~ㅎㅎ 맛있게 드세요

다음에 친구들과 애슐리 가보아요~~
꼭 이런거 아니어도 요즘 딸기축제 하는 곳 많더라고요~ㅎ

넹ㅎㅎㅎ가봐야겠어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경수대로 270 (수원NC터미널점)]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감사합니다^^

아 저는 지금.....잘못보았어요...
몹시..배가 고픈데 말이죠

후후후 그럼 딸기축제를 즐기러 가보아요^^

오~ 뷔페 안좋아하는게 가보고싶네요~

저도 많이 못먹어서 뷔페는 잘 안가는데
요런 이벤트 할때는 가봐도 좋을 것 같아용^^

애슐리 딸기 축제 좋아요~
저도 얼마전 먹고 왔는데 마음에 완전 들더라고요

저 디저트 때문에라도 또 가고싶더라고요~ㅎㅎ
집옆에 있었으면 또 갈텐데 너무 멀어서 ㅠㅠ

요즘 에슐리도 메뉴가 좀 다양해졌더라구요 ㅎㅎ

딸기 축제때 저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네 글고 애슐리도 종류가 많은데
다음엔 이번에 못가본 퀸즈에도 가보고싶네요^^

애슐리 동네 있어서 갔었는데 가격대비 괜찮더라구요 ^^ 이것저것 먹을수 있어서 좋죠!

네 예전에는 가면 항상 돈아까웠는데
요즘은 그래도 많이 발전했더라고요! ㅎㅎ

안녕하세요 ^.^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관련, @hee4552님께서 @zzong81님을
BEST 팔로워로 지목하셔서 팔로우/보팅 드리게 되었습니다 ^.^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_ _) 꾸벅...

감사합니다 ^*^ 기쁘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오오 감사합니다^^

애슐리가 지점별로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컵 이쁘당^^

지점마다도 차이있고 등급에따라도 차이가 심한것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832.46
ETH 3374.71
USDT 1.00
SBD 2.48